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7.jpg


필리핀 세부에서 영어의 기초를 타이트하게 잡고 뉴질랜드에서 공부하는 패키지!


필리핀 2개월


필리핀어학연수로 영어공부한 후 뉴질랜드어학연수를 하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이렇게 물어보시는 분들 계시는데요. 

필리핀어학연수는 대표적으로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 저렴한 물가 + 기숙사 제공

● 1:1 수업 및 스파르타 또는 세미스파르타의 타이트한 교육

● 하루 평균 10시간 정도의 수업시간



필리핀어학연수의 경우는 짧아도 하루에 10시간 정도씩 1:1 수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공부하는 시간은 결코 짧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욱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는 거죠!

이렇게 실력을 쌓은 뒤 뉴질랜드에서 어학연수를 시작하면 보다 높은 레벨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벨로의 시작이 좋은 이유는 우선 한국인 국적비율이 낮은 레벨의 반보다 훨씬 좋기 때문이지요. 

보통 낮은 레벨에는 영어초급자들이 많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한국인도 많을 수 밖에 없고, 그렇다 보니 상위 레벨로 올라가는것 역시 더디고 그만큼 시간과 비용이 들게 됩니다. 그야말로 필리핀어학연수는 가성비갑 어학연수라고 할 수 있죠.


상기 패키지가 필리핀어학연수를 8주(2개월)로 구성한 이유는?

앞서 설명해드렸듯이 필리핀어학연수의 경우, 긴 시간을 스파르타식 1:1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생활 환경이 다양하지 않고 액티비티 활동도 제한적이기 때문에 일정기간이 지나면 지루함이나 슬럼프를 겪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실력이 급격히 상승하며 자신감이 붙는 8주(2개월)까지를 필리핀어학연수 기간으로 잡았습니다. 

(물론 상담시 기간 조절은 가능하니 기간 관련 상의를 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문의주셔도 됩니다.^^)


필리핀에서 짧지만 2개월간의 타이트한 영어공부로 자신감이 급 붙었다고 느꼈을 때, 뉴질랜드로 떠나서 천혜의 자연환경과 흥미로운 액티비티 그리고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과 지내다 보면, 영어실력은 물론이고 진정한 어학연수 생활을 제대로 즐기실 수 있을 거에요. 


뉴질랜드 6개월

자! 그럼 필리핀에서 기초를 잘 잡았다면 뉴질랜드에서 실제 다양한 외국친구들, 그리고 뉴질랜드 사람들과 영어를 사용해보는 것이 정말 중요하겠죠?



패키지에 해당되는 도시는 오클랜드인데요 뉴질랜드어학연수를 떠나시는 분들 중 가장 많이 선호하시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오클랜드는 북섬에 위치한 뉴질랜드 제 1의 도시로, 편안한 어학연수 생활은 물론이고 우수한 교육을 제공하는 어학원의 선택 폭이 넓다는게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에 해당되는 어학원은 1969년에 설립되어 50년이 넘도록 풍부한 교육 노하우를 가지고 우수한 강사진들과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학생들에게 높은 퀼리티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오클랜드어학연수 기관입니다. 



오클랜드어학원에서 학생들의 실력을 8단계로 나누어 한 클래스당 약 10명 정도 규모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세심한 레벨업 수업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8단계의 여러 레벨로 세분화 되어 있다 보니 학생들은 본인에게 맞는 수업을 선택해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영어실력을 효율적으로 상승 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소규모로 수업을 진행하다보니 수업의 집중도가 높아 선생님과 학생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여 빠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카톡은 필리핀에서 공부 후 뉴질랜드에 간 학생과의 카톡입니다.



필리핀어학연수 기초레벨로 시작해 뉴질랜드에서 Intermediate 레벨 받은 후기


역시 필리핀어학연수 갔다온 후 뉴질랜드어학연수를 가니 국적비 좋은 반에 들어가셨네요ㅎㅎ!

완전 영어 초보이신 분들이라면 바로 뉴질랜드어학연수를 가시기보다는 영어기초를 탄탄히 쌓을 수 있는 필리핀어학연수를 먼저 다녀오시는 것이 더욱 효과적으로 실력향상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필리핀에서 영어 스피킹 자신감 쌓고 뉴질랜드에서 다양한 도전과 경험 해보셨음 좋겠습니다. 





  1. 뉴질랜드 영어완전 마스터 1년 1044만원

    Views2053
    Read More
  2. 뉴질랜드 스피킹마스터 3개월 277만원

    Views2045
    Read More
  3. 오클랜드 가성비 최고 6개월 501만원

    Views3029
    Read More
  4. 잡서포트 패키지 334만원

    Views1037
    Read More
  5. 알바보장 패키지 337만원

    Views1329
    Read More
  6. 필리핀2개월+뉴질랜드3개월 528만원

    Views2174
    Read More
  7. 필리핀2개월+뉴질랜드6개월 743만원

    Views1745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