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Extra Form
패키지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omaju/products/8189731172

1.png

 

 

런던! 영국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바로 시계탑, 런던브릿지, 국회의사당 등 모두 런던의 주요 관광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또한 유럽을 대표하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현재 전 세계에서 정치, 사회, 경제 그 어떤 분야를 막론하고 가장 중요한 도시 중 한 곳이 런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영국의 수 많은 도시 중에서도 "런던에서 살아보고 싶은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수시로 변화하고 큰 이슈가 되는 국제적인 사건들이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런던은 사실 영국의 모습이라기 보다는 전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인종과 종교 글로벌 기업들이 있는

"국제도시" 그 자체입니다.

아마 해외경험이 많이 없으신 분들은 국제도시가 어떤 의미인지 잘 모르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런던을 국제도시라고 따로 지칭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저희 브레이크에듀 유학원과 함께 런던에 대해서 더욱 자세히 알아보기로 해요

 

런던에 가면 영국 본연을 느낄 수 있는 것 아닌가?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런던은 영국임과 동시에 가장 영국답지 않은 도시입니다.

바로 국제도시이기 때문입니다. 런던은 아무래도 유럽의 중심이 되는 도시인 만큼 수 많은 주요 글로벌 기업이 포진되어 있고 정치적으로도 유럽에서 그리고 전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파워를 갖고 있는 만큼 당연히 중요한 기관들이 모여있습니다. 

 

영국은 세계의 주요 국제 이슈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어 국가적 정세에 따라 비자법을 비롯한 (한국-영국 뿐이 아닌 수 많은 다른 국가들 사이의 관계) 국제이슈 또한 매우 많고요

이와 같이 중요한 도시인 만큼 많은 유럽인들이 런던을 기반으로 비지니스를 하기 위해 온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 때문에 주요 기업부터 작은 상점에서까지 영국인 만큼 많은 외국인을 볼 수 있는 곳이 런던입니다. 물론 비슷한 서양인들의 경우 외관만 보고 바로 국적을 구분하긴 어렵지만요^^ 

이렇게 다양한 외국인과 외국기업들이 어울려 살아가는 도시를 국제도시라고 표현합니다.

런던에서 지내다보면 특히 유럽의 분위기에 대해 관심이 생기고 영어로 이와 같은 이슈들을 접할일이 많아 영어공부 뿐 아니라 서양의 문화와 현재 이슈들에 관한 다양한 지식을 갖출 수 있습니다. 또한 수업시간이나 런던에서 체류하는 사람들과 심도있는 이야기들을 나눌기회 또한 많습니다.

영어로 현재 유럽에서 일어나고 있는 다양한 사건사고들을 이야기할 수 있다면 상당 수준의 고급영어단어와 문장을 습득하게 되겠죠

 

런던은 전 세계에서 가장 다이나믹한 국제도시인 만큼 다른 그 어떤 도시와 비교하기 어렵습니다. 단, 영국 본연의 모습을 느끼길 원하신다면 런던보다는 맨체스터, 브리스톨, 리버풀, 리즈 등 영국적인 도시에서 생활하실 때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을 상담하는 유학원들의 경우 전문 지식이 없을 경우 잘 모르고 "런던"에 대해서 설명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아서 답답한 마음에 조금 더 자세히 풀어쓰다보니 이야기가 어려워졌나 싶기도 합니다. ^^

 

 

저희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은 영국전문유학원으로 영국문화원의 스페셜리스트 상담 선생님이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그 뿐 아니라 영국 주요 교육협회에 등록되어 있어 매년 다양한 영국 학교 투어에 초대되어 방문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영국에 대해 잘 모르는 유학원들의 경우 런던, 브라이튼, 이스트폰, 본머스, 브리스톨 등 국내에 잘 알려진 몇개의 도시와 몇개의 어학원만 가지고 잘못된 정보로 상담하는 것과 달리 영국의 주요 지역들과 교육기관들에 대해 자세한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영국에 대해 진짜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저희 브레이크에듀에 연락주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런던 패키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런던을 갈 때 어떤 목적과 어떤 분위기를 원해서 가시는지 자세히 이야기하고 런던 혹은 좀 더 학생분이 원하는 옵션을 줄 수 있어야하는 것이 진정한 영국어학연수 전문가가 아닌가 싶습니다. ^^

 

런던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분위기에 대해 이야기 했다면 이번엔 저희 브레이크에듀 유학원과 런던의 유명한 관광지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해 볼까요?

사실 런던 3달 살기를 생각하신다면 런던이 국제도시이던 어떤 도시이던 ^^ 여행과 관광지부터 관심을 갖는 것이 대부분이며 사실 이 것만으로도 런던에 대한 만족감이 높습니다. 런던의 관광지의 숨겨진 스토리를 알고 런던에 가면 더욱 재미있는 런던 생활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런던에 대한 재미있는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저희 브레이크에듀의 어학연수 칼럼을 참고하세요^^(아래 배너 클릭)

 

http://www.breakedu.com/xe/eslinfo

 

칼럼에서 보실 수 있듯 런던은 도시 곳곳에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사실 3달살기동안 빠듯하게 움직여야 런던을 모두 즐길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각 지역별로 단순히 길거리를 걷는 것 만으로도 미국 캐나다 등 신대륙의 국가들에게서 느낄 수 없는 고전적이고 역사적인 건물들을 구경할 수 있고, 기차 시스템이 너무나 잘 되어 있는 영국에서는 런던에서 당일치기로도 갈 수 있는 도시들이 많습니다.

세계최고의 대학도시인 옥스퍼드도 버스로 40분이면 갈 수 있고, 남부의 가장 유명한 해변도시인 브라이튼도 40분이면 기차로 가능하죠.

또한, 유럽최고의 관광지인 에딘버러도 주말여행으로 추천할만 합니다.

런던에서의 3달살기 짧지만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매력적인 플랜입니다.

영어공부도 하고 외국친구들도 많나고 유럽의 중심에서 살아있는 현재를 느낄 수 있는 런던3달살기 패키지에 관해 좀 더 관심있으시다면 언제든 저희 브레이크에듀에 연락주세요.

 

 


 

 

 


  1. 런던 1존 인지도 높은 상급어학원

    Views4989
    Read More
  2. 런던1존 중심 상급학원 스페셜 패키지

    Views1884
    Read More
  3. 런던 외곽 만족도 Good

    Views1021
    Read More
  4. 런던 2존의 역사적인 분위기

    Views3113
    Read More
  5. 브라이튼 학습분위기 좋은 상급어학원

    Views1850
    Read More
  6. 브라이튼 중소규모의 가족적인 분위기

    Views918
    Read More
  7. 학습환경좋고 프랜들리한 어학원

    Views1811
    Read More
  8. 영국중부의 매력적인 도시 리버풀

    Views1840
    Read More
  9. 런던에 버금가는 상업도시 맨체스터

    Views892
    Read More
  10. 세계적인 대학도시 옥스포드

    Views1170
    Read More
  11. 한국인 거의 없는 북부의 중급도시 리즈

    Views1515
    Read More
  12. 스코틀랜드의 수도 에딘버러

    Views1056
    Read More
  13. 잉글랜드 북부 뉴캐슬어학연수

    Views31
    Read More
  14. 영국남부 바닷가 소도시 본머스

    Views33
    Read More
  15. 비교적 생활물가가 저렴한 이스트본

    Views30
    Read More
  16. 중부의 역사적인 소도시 체스터

    Views25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