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Extra Form
패키지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omaju/products/8178449945

10.png

 

 

 

영국어학연수의 가장 대표적이고 대중적인 패키지로 합리적인 비용과 센터이동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보통 영국은 어학연수와 유학 시 비자 타입이 구분되며 비자법에 의거해 공부할 수 있는 기간과 과정이 결정됩니다.

영국문화원 스페셜리스트 선생님들을 보유하고 있는 브레이크에듀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영국비자법에 맞춰 안전하게 수속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국 어학연수 시 주로 받을 수 있는 비자는 STSV로 그 중 STSV 11(Short Term Student Visa 11, 구 ESVV) 는 6개월 이상 최대 11개월까지 영국에서 영어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STSV 비자로 공부할 수 있는 과정도 별도로 구분되어 있는데 대체로 랭귀지 어학원들의 과정들은 STSV 비자로 공부할 수 있다고 보시면 무방합니다^^

 

많은 분들이 어학연수 기간을 1년 미만으로 생각하고, 특히 유럽인 영국까지 와서 어학연수했다면  유럽여행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인 것을 생각해 9개월간 공부하고 유럽여행을 할 수 있도록 9개월 패키지로 구성하였습니다. 실제 브레이크에듀의 상당 수 학생분들이 영국 어학연수 후 유럽여행을 선호하십니다. 

만약 9개월이 부족하다면 최대 11개월까지 연장된 패키지 가격도 제공가능하니 별도로 문의 부탁드려요

 

보통 영국어학연수를 생각하면 파운드 환율때문에 비싸다고 생각하시지만 이번 패키지는 영국내 상급어학연수에서 9개월을 공부하는 과정임에도 상당히 합리적인 비용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급 어학원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고 시설이나 환경, 선생님이나 수업에 대한 피드백도 좋습니다.

제공하는 과정으로는 일반영어, 아이엘츠, 비지니스영어, 캠브리지 FCE & CAE 가 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맨체스터 센터를 기준으로 구성된 비용으로 센터이동 시 차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패키지로 선택가능하거나 이동이 가능한 센터가 위치한 도시들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런던

선호도가 가장 높은 도시인 런던은 런던 그 자체만으로도 매력적입니다. 역사적인 건물들과 현대적인 건물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런던은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화보같이 멋집니다.

런던에 있으면서 다양한 문화활동도 가능하고 멋진 공원들도 곳곳에 존재합니다.

이런 대도시가 이렇게 자연친화적일 수가 있을까 싶을 만큼 아름다운 자연이 살아있는 도시입니다.

런던은 유럽 뿐 아니라 영국 내 어디든 최고의 교통을 갖추고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유럽여행을 시작, 혹은 끝은 런던으로 정하시는 분들도 많을 정도로 볼거리 즐길거리가 넘쳐나는 도시입니다.

 

 

 

 

옥스포드

1096년부터 교육을 시작한 영어권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인 옥스포드 대학교가 있는 옥스포드. 도시 자체가 생기가 흐르는 학생들을 위한 도시입니다.

 

옥스퍼드 패키지에서 옥스포드에 관해서 자세히 설명드렸으니 참고부탁드려요

옥스포드 자세히보기 클릭▶

 

옥스포드는 영국에 갔다면 여행으로라도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그 만큼 독특하고 인상적인 도시랍니다.

 

 

 

브라이튼

영국 남부를 대표하는 해변도시입니다. 여름 성수기에는 물가가 좀 비싸고 숙소도 구하기 어렵지만 여름 시즌에 남부를 여행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런던에서 기차로 40분이면 갈 수 있는 브라이튼을 방문해보시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라이튼은 아무래도 여름 시즌이 가장 피크로 다양한 유럽 사람들이 휴양을 오는 만큼 도시 자체가 상당히 활기찹니다. 그에 비해 가을 겨울은 고즈넉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도 그 나름의 운치가 느껴지는 도시랍니다.

 

 

 

맨체스터

산업혁명을 일으킨 역사적인 도시인 맨체스터는 영국 내 가장 영국스러운 느낌이 드는 대도시입니다. 실제 영국적인 분위기의 대도시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맨체스터 만한 곳이 없습니다. 런던에 비해 물가도 월등히 싸며 영국 중심에 위치해 어디든 여행다니기 너무 좋은 지역입니다.

이번 패키지는 맨체스터를 기본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그 만큼 피드백이 가장 좋은 센터이며 도시입니다.

 

맨체스터 피카딜리 가든의 사진입니다. 자유로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맨체스터 도시입니다.

대체로 런던이 비싸서 작은 시골 마을을 선택하시는데, 걱정하지마세요 맨체스터는 런던에 비해 물가도 월등히 저렴하며 영국을 대표하는 도시 중 한 곳입니다.

 

맨체스터는 산업혁명보다는 한국인들에게는 축구의 도시로도 더욱 유명합니다.

축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정말 추천드릴 수 있는 도시입니다.

 
또한 영국 답게 역사적인 건물들과 현대적인 시티센터가 어우러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맨체스터에서 공부하게 되면 시티투어에 참여해 보는 것도 정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영어공부한 실력으로 영어로 진행되는 시티투어를 하며 맨체스터의 역사적인 건축물들을 둘러보고 가이드 분의 설명을 들어보면 우리가 그동안 책으로만 접했던 산업혁명시기의 에피소드들이 눈앞에서 펼쳐지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확실히 백문이 불여일견이죠!
영국어학연수는 정말 이런 역사와 문화를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어떤 국가와도 차별화되는 것 같네요.
 
 

 

 

요크

로마의 역사가 남아있는 멋진 도시인 요크. 요크는 영국 내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 중 한 곳입니다.

요크에는 워낙 어학원이 별로 없어서 선택이 폭이 작습니다.

영국에서 중북부에 위치한 만큼 도시 분위기가 사뭇 다릅니다. 영국은 중부에서 북부로 갈 수록 도시가 상당히 웅장하고 멋집니다.

요크는 특히나 로마 건축양식이 남아있어 역사적이면서 상당히 아름답습니다.

 

 

 

 

에딘버러

 

스코틀랜드의 수도인 에딘버러는 기차역에서 딱 나오는 순간부터 감탄이 절로 나오는 예술적인 도시입니다.

도시 자체가 하나의 문화유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만큼 영국에서 공부하다보면 주말에 에딘버러여행을 가는 여행팜플렛을 꼭 보게 됩니다.

헤리포터의 배경이 되는 스코틀랜드 답게 유럽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특히 에딘버러는 매년 8월 문화예술 축제가 열리는데 이 시기의 에딘버러는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최고의 도시가 됩니다.

어학연수를 하면서 이런 경험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어렵죠

보통 영국어학연수 하면 중,남부 지역만을 생각하는데 일생의 한번뿐인 장기간의 해외 체류를 임팩트하게 보내고 싶으시다면 에딘버러를 추천드립니다.

영국어학연수 혹은 유럽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에딘버러는 꼭 빼 놓지 않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아마 반하시지 않을까 하네요^^

 

 
 

이번 패키지는 영국의 주요도시를 선택할 수 있거나 트랜스퍼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다른 패키지와 차별화 되어 있습니다.

다만 선택하는 도시들이 축제나 성수기가 있을 경우 꼭 미리 수속하셔야 차질이 없습니다.

 

프로그램에 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저희 브레이크에듀에 문의주세요

 

 


  1. 런던 1존 인지도 높은 상급어학원

    Views4990
    Read More
  2. 런던1존 중심 상급학원 스페셜 패키지

    Views1884
    Read More
  3. 런던 외곽 만족도 Good

    Views1021
    Read More
  4. 런던 2존의 역사적인 분위기

    Views3115
    Read More
  5. 브라이튼 학습분위기 좋은 상급어학원

    Views1852
    Read More
  6. 브라이튼 중소규모의 가족적인 분위기

    Views919
    Read More
  7. 학습환경좋고 프랜들리한 어학원

    Views1811
    Read More
  8. 영국중부의 매력적인 도시 리버풀

    Views1840
    Read More
  9. 런던에 버금가는 상업도시 맨체스터

    Views892
    Read More
  10. 세계적인 대학도시 옥스포드

    Views1171
    Read More
  11. 한국인 거의 없는 북부의 중급도시 리즈

    Views1516
    Read More
  12. 스코틀랜드의 수도 에딘버러

    Views1057
    Read More
  13. 잉글랜드 북부 뉴캐슬어학연수

    Views31
    Read More
  14. 영국남부 바닷가 소도시 본머스

    Views33
    Read More
  15. 비교적 생활물가가 저렴한 이스트본

    Views31
    Read More
  16. 중부의 역사적인 소도시 체스터

    Views26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