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Extra Form

8.jpg


영어 마스터를 위한 최적의 과정인 필리핀 영국 연계연수 패키지입니다.

8개월의 시간 동안 슬럼프 없이 공부 할 수 있는 필리핀연계연수 패키지는 꾸준한 인기가 있습니다. 

다만 필리핀연계를 생각하실 때 영국은 무조건 비싸다는 편견때문에 캐나다나 뉴질랜드 등을 생각하시는데 영국도 가성비 좋은 어학원을 선택하신다면 충분히 효율적인 필리핀+영국 연계연수가 가능합니다.


저희 연계연수 패키지를 보면 필리핀을 2달로 잡은 경우가 많은 편인데 만약 기초가 많이 부족하다면 3달도 나쁘지 않습니다. 대체로 2달은 정말 타이트하게 집중하다보면 슬럼프가 올 시간도 없이 이제 좀 영어로 일상적인 이야기를 하겠다 싶을 때 마치는 시기입니다.


필리핀어학연수는 어찌보면 호불호가 상당히 큰 편임에도 한국학생 100%에서 이젠 일본, 대만, 중국, 베트남 등 동아시아와 동남아시아의 많은 학생들이 기초를 닦기 위해 찾고 있습니다. 그 만큼 단기간 효과에 대해서는 인정을 받았다고 해도 무방하겠죠

필리핀어학원의 현재 스파르타적인 시스템은 한국사람들이 학원을 설립하고 만들었습니다. 교육열이 그 어떤 나라 못지 않은 한국사람이 만들었으니 빡빡한 하루 일과를 갖추고 있습니다.


샘플시간표



아마 시간표만 보면 약간  부담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마치 고등학교 수험생과 같은 일과스케줄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부분은 이 시간 내내 강의를 듣는 것이 아니라 편안한 분위기에서 친구들과 수다를 떨 듯 영어로 선생님과 대화하고 공부하는 분위기라는 점입니다.

다만, 하루종일 말을 많이 하기 때문에 목 마를일이 많아 텀블러 정도는 챙겨가는 것이 좋겠죠!


영국의 6개월! 필리핀에서의 공부를 기초 삼아 공부할 수 있어 영국에서 공부하는 동안 ESL 뿐 아니라 아이엘츠 캠브리지시험준비 코스 등 다양한 수업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1. 필리핀3개월+호주3개월 620만원

    Category호주 Views657
    Read More
  2. 필리핀2개월+영국6개월 880만원

    Category영국 Views485
    Read More
  3. 필리핀2개월+영국3개월 492만원

    Category영국 Views992
    Read More
  4. 필리핀2개월+호주2개월 373만원

    Category호주 Views801
    Read More
  5. 필리핀2개월+몰타2개월 620만원

    Category몰타 Views908
    Read More
  6. 필리핀어학연수 8주 173만원

    Views3584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