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1-2.jpg


미국이 무비자가 되고 나서 정말 미국 가기 편해졌습니다.

저희 브레이크에듀 상담쌤들 중에는 관광비자(B)을 인터뷰 보고 미국에 갔던 분들도 다수 있으시거든요

그 때만해도 관광비자(B)학생비자(F)든 미국 대사관에 한 두시간씩 추우나 더우나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길게 줄을 서 있었어야했는데

이제 온라인으로 쉽게 ESTA(비자면제프로그램) 비자를 받고 3개월까지 무비자로 갈 수 있다니 그 만큼 한국의 국격이 높아졌다고 볼 수 있겠네요


소개해 드리는 미국 서부 무비자 프로그램은 리젝률도 높고 까다로운 미국비자를 받지 않고 공부할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사실 미국 학생비자는 인터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참 까다롭거든요

아마 많은 분들이 미국어학연수를 생각하면 학생비자 거절 가능성부터 걱정할 정도로 철저한 준비를 해야합니다.

저희 브레이크에듀는 미국 학생비자에 대해서는 전문임을 자부하는 만큼 학생비자를 준비하실 경우에도 최대한 준비를 도와드립니다 


이렇게 까다로운 학생비자를 받지 않고 갈 수 있는 3개월 과정 ~! 함께 보기로 해요.


map-3476638_960_720-1.jpg


미국 서부하면 떠오르는 캘리포니아!

브레이크에듀에서는 미국의 주요 도시들을 직접 방문하면서 탐방을 하거나 미국유학을 하신 선생님들은 다양한 미국 지역 여행 경험을 갖추고 계십니다.

이렇듯 미국에서의 여행이나 살았던 곳들에 대해 이야기하다보면 빠지지 않는 곳이 캘리포니아 입니다.

우리가 잘 아는 엘에이, 샌프란시스코, 샌디에고 등이 캘리포니아의 대표적인 도시입니다.


- 산타모니카 -


산타모니카는 LA 다운타운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해안 도시로, 야자나무가 줄지어 있는 태평양 연안은 남국의 분위기가 물씬 풍겨 해변 리조트 단지로서 산타모니타의 오랜 명성을 확인하게 해줍니다. 산타모니카 비치는 LA 시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으며, 주말이면 주차를 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부두 위에는 유원지 퍼시픽파크가 있고 관람차와 롤러코스터 등 11종의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여름철이면 목요일 밤마다 프리 댄싱과 라이브 공연 등 이벤트가 열리고 주말에는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많아 활기가 넘치는 곳입니다. 산타모니카 해변에서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의 모습에서 LA의 낭만이 묻어 납니다.

해가 질 무렵, 시푸드 레스토랑에서 일몰을 감상하며, 낭만을 즐기는 관광객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sign-2380075_960_720.jpg


santamonica-3850387_960_720.jpg



- 샌디에고 -


샌디에고는 멕시코 국경 북쪽 20km 지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선선한 지중해성 기후이며 연평균 기온 13~20℃의 쾌적한 기후로 관광지 이며, 휴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샌디에고는 복잡한 대도시 보다 도시의 편리함을 누리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어학연수 지역입니다.

규모에 비해 복잡하지 않고 대중교통도 발달하여 어학연수 지역으로는 최고의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샌디에고는 발보아 파크, 코로나도해변, 레스토랑,공원 박물관들이 있는 시포트빌리지, 동물원, 미술관, 쇼핑몰등 있고 연중 맑은 날씨를 유지하며, 물가도 안정적이라 어학연수의 최적의 환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oceanside-3002297_960_720.jpg

<샌디에고 해변>


san-diego-mission-2652595_960_720.jpg


캘리포니아는 또 헐리웃을 빼 놓을 수가 없죠 미국 영화의 상징이자 수 많은 영화배우들이 살고 있는 도시!

1년 내내 온화한 날씨와 럭셔리 부띠끄가 즐비한 베벌리힐스!

아름다운 비치가 눈 앞에 펼쳐지는 캘리포니아에서 지내는 3달살기~ 생각만 해도 기분 좋은 미소가 지어집니다.


usa-2777092_960_720.jpg


캘리포니아는 샌디에고부터 샌프란시스코까지 해변도로로 자동차 여행을 하는 유럽친구들도 종종 볼 수 있는 아시안 뿐 아니라 수 많은 국가에서 찾는 미국의 핫 플레이스이기도 합니다. 이런 멋진 미국서부에서 영어공부도 하고 세계 각국에서 온 친구들도 만나는 건 정말 최고의 경험이 되겠죠.


이번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샌디에고는 특히나 볼거리 즐길거리가 즐비합니다.

심지어 한국의 전철과 비슷한 대중교통인 트롤리(MTS)를 타고 맥시코 국경까지가서 저녁을 먹고 올 수 있는 신기한 경험이 가능한 샌디에고~! 


Trolley_AMP15_28_t670.jpg


border-3806969_960_720.jpg

<맥시코 티루아나는 샌디에고에서 트롤리를 타고 한 시간 만에 도착할 수 있으며, 이색적인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는 곳>


샌디에고는 미국에서 은퇴하고 살고 싶은 도시 중 1~2위를 다투는 아름다운 중소도시입니다.

깔끔한 도시외관과 자연과 도시가 잘 어우러져있는 환경, 무엇보다 1년 내내 온화한 날씨입니다.

캘리포니아는 한국처럼 습도가 높지 않고 봄 가을같은 선선하고 햇빛이 쨍한 날씨 , 깨끗한 공기 때문에 특히나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공부하기에도 여행다니기에도 너무 좋은 날씨이죠!

 





  1. 미국 상급어학원 6개월 856만원

    Views1832
    Read More
  2. 미국서부 무비자 3개월 어학연수 398만원

    Views2064
    Read More
  3. 영어+인턴쉽 6개월 835만원

    Views1086
    Read More
  4. 미국 어학연수 6개월 701만원

    Views2087
    Read More
  5. 필리핀2개월+미국6개월 951만원

    Views1138
    Read More
  6. 학비+기숙사 필리핀2개월+미국2개월 660만원

    Views255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