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필연계 패키지 900.jpg


필리핀어학연수의 특징이라면 스파르타, 세미스파르타 형식의 타이트한 스케줄과 1:1수업이 많아 3개월 정도의 단기어학연수로 선호하시는 편입니다. 

실제로도 4개월 정도 필리핀에서 어학연수를 하신 학생분들은 지루함을 느끼시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필리핀에서 영어공부로 첫 단추를 잘 채워놓고 좀더 심화된 과정으로 공부를 하기 위해, 다른 영어권 국가로 연계해서 어학연수를 가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계십니다. 



필리핀연계연수로 주로 영어권 국가인 캐나다, 영국, 미국, 뉴질랜드, 호주 등이 각광 받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이번 프로모션은 필리핀연계연수로 호주어학연수와 호주워홀까지 떠날 수 있는 보다 효율적인 루트를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호주는 워킹홀리데이로 많이 가시는 편인데요. 호주워홀은 신청시기도 자유로운 편이며, 인원 제한도 없어 만 30세 이하의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쉽게 떠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이전에는 필리핀에서 짧게 공부를 한 후, 호주워홀을 바로 떠나는 방법을 선호하셨다면, 요즘은 필리핀과 호주어학연수를 연계해서 떠나는 호주워홀 플랜을 많이 선호하시는 경향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호주어학연수와 워홀을 병행한다면 좋은 이유는 호주어학원에서 진행하는 구직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 어느정도 높은 수준의 일자리를 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가지 더 참고하셔야 할 부분은 영어실력에 따라서 일자리의 질이나 시급도 달라진다는 점입니다. 

영어실력이 부족하시다면 사기를 당하거나 손해를 보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최소한의 권리는 보장 받으며 안전하게 생활하고 영어회화 실력을 갖추는 것이 필수라고 할 수 있답니다.  



필리핀과 호주연계연수를 하게되면 비용과 시간적인 부분에서도 확실한 절약을 하실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필리핀은 스파르타 방식으로 수업이 이뤄져 짧은 기간에 타이트하게 공부하며, 영어실력을 높이는 목적으로 가시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단은 필리핀어학원 샘플 시간표입니다. 보시면 새벽 6시부터 아침 일찍 기상하여 하루가 시작됩니다. 하루 총 8시간이상의 수업을 진행하며 엄격한 학생관리와 스파르타 시스템으로 학생들의 영어 기본기를 잘 다져줄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필리핀어학연수를 통해 영어실력과 함께 영어 자신감을 얻어갈 수 있어서 호주어학연수 시, 영어를 말하는 데에 있어 두려움 없이 다양한 호주의 액티비티, 다국적 친구들, 호주 문화 등을 훨씬 수월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연계연수하면 가장 대중화된 프로그램으로 생각하는 필리핀+호주 연계연수, 경제적이고 알찬 브레이크에듀의 추천 패키지입니다.



필리핀과 호주의 연계연수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쌓고 비용도 줄이고 싶으시다면 이번 루트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필리핀과 호주 연계연수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더 상세한 정보는 브레이크에듀로 문의하신다면 자세한 상담 도와 드리겠습니다~






  1. 필리핀2개월+호주2개월 373만원

    Views1367
    Read More
  2. 어학연수3개월+호텔인턴쉽 395만원

    Views1009
    Read More
  3. 바리스타5주 163만원

    Views1327
    Read More
  4. 어학연수12주+데미페어 363만원

    Views1237
    Read More
  5. 호주 테솔 8주 253만원

    Views1077
    Read More
  6. 상급어학원 12주 256만원

    Views1282
    Read More
  7. 필리핀3개월+호주3개월 620만원

    Views1432
    Read More
  8. 필리핀2개월+호주3개월 508만원

    Views1198
    Read More
  9. 호주 상급어학원 6개월 580만원

    Views836
    Read More
  10. 호주 중소도시 6개월어학연수 495만원

    Views1159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