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인기있는 도시들로 떠나는 가족연수 브레이크에듀와 함께해요 가족연수는 대부분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함께 떠나는 과정으로 초등학교 미만의 자녀가 함께 갈 경우 참여가능한 과정이 제한적인 만큼 별도의 문의 부탁드립니다
북미
2018.09.20 12:35

[마감] 샌디에고 San Diego

조회 수 112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년 내내 화창한 봄가을 날씨인 캘리포니아에서 보내는 가족연수 어떠신가요?


이번 샌디에고가족연수는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에서 직접 제안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브레이크에듀에서 미국을 자주 가다보면 가족연수를 위해서 샌디에고만한 곳이 없다는 생각해 샌디에고 쪽으로 어레인지를 하게되었습니다.


참가 가능연령 : 만 7세~ 11세 - 중학생이나 고등학생 자녀는 별도 문의주세요

자녀수업 : 아이들 수업은 오전에 이루어집니다. 

부모수업 : 부모님의 경우 수업 참여를 기본으로하나 수업참여를 원하지 않을 경우 참여 없이도 가능합니다.

숙소 : 숙소옵션은 두가지가 있으며 몇명이 함께 가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샌디에고에 친척이 있거나 에어비앤비 등 별도로 숙소를 하셔도 무방합니다 


샌디에고 (7).jpg




최고의 환경과 가성비를 갖춘 미국 캘리포니아의 샌디에고에서 살아보는 가족연수 프로그램

은퇴한 미국인이 가장 살고 싶어하는 현대적이면서도 복잡하지 않고 자연친화적인 샌디에고 자세히 알아볼까요?


샌디에고 (2).jpg




샌디에고는 도시 자체가 자연친화적이어서 부모님들이 아이들과 함께하기에 최상입니다.

학원이 있는 다운타운도 깨끗하고 조용하며 다운타운에 발보아파크(BALBOA PARK)가 마치 서울숲 같이 있어 수업이 끝나고 공원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발보아 파크에는 팬더곰, 코알라가 있는 동물원부터 진귀한 수집품이 전시된 박물관과 정원까지 샌디에고 시민들의 휴식처로 지난 수백 년간 샌디에이고 문화의 심장 역할을 해왔습니다. 발보아 파크는 무엇보다 원예의 천국으로 아이네즈 그랜트 파커 메모리얼 로즈 가든(Inez Grant Parker Memorial Rose Garden) 하나에만도 130종이 넘는 장미가 있습니다.


샌디에고 (1).jpg




발보아파크에는 박물관도 많은데 특히 인류박물관(Museum of Man), 샌디에고 미술관(San Diego Museum of Art), 샌디에고 자연사박물관(SanDiego Natural History Museum), 플리트 과학 센터(Fleet Science Center), 샌디에고 우주항공 박물관(San Diego Air & Space)이 인기입니다. 올드 글로브 극장(Old Globe Theatre)에서는 여름마다 그 유명한 셰익스피어 축제(Shakespeare Festival)를 개최하며 라이브 연주밴드와 야외 영화상영관도 많습니다.
방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세계 수준의 동물원에서는 650종에 이르는 3,700마리 이상의 동물들(대부분은 희귀종)이 있습니다.
어떻세요? 발보아파크 하나로도 주중에 아이들과 뭘 할지 고민할 필요가 없겠죠?

브레이크에듀의 육아맘들도 샌디에고 가족연수는 진짜 아이들 데리고 뭘 할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합니다^^

샌디에고 (5).jpg




샌디에고에는 대중교통인 트롤리가 있어서 다운타운에서 몇정거장만 가면 Fashion Valley가 나오고 이곳엔 상당히 잘 갖추어진 아울렛이 있습니다.
샌디에고 아울렛은 쇼핑천국 미국답게 상당히 저렴하구요 명품샵, 카페, 푸드코트 등도 잘 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해보기 좋습니다.
우리나라도 요즘 미국식 컨셉의 아울렛들이 많이 생겨서 어떤 분위기인지 잘 아실 것 같아요

샌디에고 (8).jpg

Fashion Valley 아울렛 말고도 샌디에고에서 멕시코 티후아나로 넘어가기 전 국경 바로 앞에도 Las American Premium Outlets도 있습니다.
역시 쇼핑천국답죠^^

샌디에고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Old Town은 역시 트롤리로 갈 수 있고 일종의 민속촌이라 할 수 있는 1820년대 초기의 올드타운 전경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건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샌디에고는 캘리포니아가 미국 땅이 되기 이전 스페인 사람들에 의해 개척이 되던 역사를 담고 있는 시작점이기도 해서 이와 같은 민속촌이 보존되어 있고 이 시기에는 멕시코 땅이어서 그런지 멕시코적인 양식을 볼 수 있습니다. 

샌디에고 (4).jpg



브레이크에듀 쌤 중에는 샌디에고에 있을 때 주말에 가볍게 가족들과 올드타운가서 마켓도 둘러보고 전통체험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었던 기억이 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저렴한 우버나 택시를 타고 15분만 가면 캘리포니아의 대표적인 관광지라고 해야하나? 한적한 휴양지라고해야하나 ㅎ 저희 브레이크에듀에서도 좋아하는 라호야(LA JOLLA>가 있죠! 라호야는 학원에서 바베큐파티하는 액티비티할때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위드서핑을 모티브로 하였던 키아누 리브스와 패트릭 스웨이지 주연의 영화 '폭풍속으로'의 촬영 배경지가 되었던 곳이기도 합니다.

샌디에고 (3).jpg


샌디에고 (9).jpg


샌디에고 (10).jpg




라호야 비치에서는 물개와 바다사자를 볼 수 있어 다른 주에서도 관광객들이 많이 옵니다

샌디에고에서는 맥시코국경까지 연결되어 있는 트롤리를 타고 가서 맥시코에서 저녁을 먹고 올 수도 있습니다.
정말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
샌디에고랑 멕시코는 또 완전히 다른 분위기라서 종종 갔다오는 학생들도 많습니다.

67092552_672179829873904_8127997381707825152_n.jpg


70516362_712601392498414_3498052001311227904_n.jpg




샌디에고 다운타운 바로 근교엔 미국의 대표적인 해양동물원인 씨월드도 있죠!



지금까지 말한 곳들은 다 샌디에고 바운더리구요 LA까지가면 정말 디즈니랜드 유니버셜스튜디오 등 관광할 곳은 너무너무 많습니다. 라스베가스 역시 로컬여행사들을 통해 저렴하게 갔다올 수 있습니다.

가족연수는 사실 학원의 수업만큼 환경이 중요하기 때문에 샌디에고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설명을 드렸습니다.
최고의 환경과 옵션을 갖춘 샌디에고에서 진행되는 가족연수에 관한 궁금증은 브레이크에듀에 문의주세요



  1. 밴쿠버 Vancouver

    Category북미 Views502
    Read More
  2. 오클랜드 Auckland

    Category오세아니아 Views777
    Read More
  3. 쿠알라룸푸르 KL

    Category아시아 Views1308
    Read More
  4. 세부 Cebu

    Category아시아 Views916
    Read More
  5. [마감] 샌디에고 San Diego

    Category북미 Views1120
    Read More
  6. 골드코스트 Gold Coast

    Category오세아니아 Views91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