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10.jpg


호주어학연수 하면 단연 시드니가 떠오르실거예요. 하지만 호주를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다른 호주 도시에 매력에 빠져서 결정하기 어려울 수 있답니다^^

어학연수 지역은 국가 선택도 중요하지만 도시도 중요합니다. 보통 비용 부분을 신경을 많이 쓰시는데 국가보다 도시별로 따져보았을 때 더욱 정확합니다. 

또한 같은 국가여도 어떤 어학원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또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비용 측정이 어렵답니다. 뿐만 아니라 어학연수를 위해 어학연수 목적, 성향, 기간 등 

따져봐야할 요소들이 많기 때문에 더욱 세세하게 어학연수 지역을 선정해야합니다. 


그래서 브레이크에듀에서는 국가별, 도시별, 기간별, 학습목표별로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는데요! 

오늘은 호주6개월어학연수 중소도시에서 알차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려합니다. 




호주 중소도시 6개월어학연수는 먼저 브리즈번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브리즈번은 시드니와 같이 다양한 호주어학원들이 위치하고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또한 어학원들은 시티에 대부분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어학연수와 함께 워킹홀리데이를 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시드니 다음으로 브리즈번이 워홀지로 가는 곳이기도 하죠. 

이 프로그램은 브리즈번 도심 중심부에 위치한 브리즈번어학원에서 이루어지는데요! 주말과 휴일에 주변 지역 및 바이런베이, 골드코스트까지 여행이 가능한 교통 편의 지역이기도 하기 때문에 인기가 좋습니다.




바이런베이는 브리즈번에서 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호주에서 가장 해가 빨리 뜨는 곳으로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할 수 있고 외국인들은 물론 현지인들에게 유명한 관광도시이자 소도시로, 유럽과 남미 학생들의 비율이 높고 아시아 비율이 낮은 편입니다. 서핑과 함께 음악을 좋아하신다면 매력적인 호주 바이런베이입니다. 




  1. 필리핀2개월+호주2개월 373만원

    Views1367
    Read More
  2. 어학연수3개월+호텔인턴쉽 395만원

    Views1009
    Read More
  3. 바리스타5주 163만원

    Views1327
    Read More
  4. 어학연수12주+데미페어 363만원

    Views1237
    Read More
  5. 호주 테솔 8주 253만원

    Views1077
    Read More
  6. 상급어학원 12주 256만원

    Views1282
    Read More
  7. 필리핀3개월+호주3개월 620만원

    Views1432
    Read More
  8. 필리핀2개월+호주3개월 508만원

    Views1198
    Read More
  9. 호주 상급어학원 6개월 580만원

    Views836
    Read More
  10. 호주 중소도시 6개월어학연수 495만원

    Views1159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