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6-1.jpg

필리핀 + 미국 각 2개월 학비와 기숙사가 모두 포함된 패키지


대게 서구권 어학연수를 가시기 전에 타이트한 커리큘럼 및 학생관리로 최대한의 영어실력을 단기간에 끌어올릴 수 있는 필리핀어학연수를 가시는데요.

다른 어학연수 국가 중에서도 필리핀어학연수가 연계연수 국가로 인기가 높습니다.


영어 스피킹이 부족하거나 초보자이신 분들을 위한 상기 패키지는 필리핀 뿐 아니라 미국까지 학비와 숙소비용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입니다.
필리핀2개월 + 미국2개월  총 4개월에 학비, 기숙사 포함하여 부담없이 필리핀 미국 연계연수를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


cebu-3801987_960_720.jpg


필리핀과 미국 연계연수 프로그램으로 선택한 필리핀 지역은 세부입니다.  

세부는 휴양지로 유명한 곳이지만 영어공부와 휴양으로 힐링을 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어학연수 지로 선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세부는 필리핀 군도의 중심부에서 약 7,100개 이상의 매혹적인 섬들로 들어가는 이상적인 관문에 역할을 하는 곳으로 다채로운 문화가 풍부한 역사를 발견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맑고 투명한 물과 풍부한 해양 생태계는 물론, 아름다운 화이트샌드비치, 초록빛 가득한 산, 신비로운 동굴 등 천혜의 관광명소가 있으며,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자랑하고 있는 곳입니다. 


GroupClass_2.jpg


115.jpg


필리핀으로 연계연수를 구성한 이유는 엄격한 학생관리와 최대 밤 10시까지 짜여진 수업 스케줄로 필리핀어학연수를 하러 오신 학생분들이 초심을 잃지 않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파르타 시스템과 영어사용이 원활한 필리핀 선생님과 일대일로 마주보며 활발한 소통이 가능한 1:1 수업이 정규수업에 포함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필리핀에서는 수업시간에 선생님과 수없이 많은 문장들을 입 밖으로 뱉어내는 연습을 많이 하기 때문에 미국과 같은 서구권 어학연수를 갔을 때 조금 더 자신감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SMEA-시간표-1.jpg
<필리핀어학원 샘플 시간표>


필리핀은 처음으로 스파르타 시스템을 도입한 곳으로 철저한 학생 관리가 이루어지며, 단기간에 영어 실력을 높이는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리핀 세부어학연수는 1:1 수업과 소규모 수업을 진행하는데요. 1:1 수업을 통해 개인 맞춤 수업을 들으며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바로 보완할 수 있으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자심감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미국어학연수

cel_san_diego_downtown_-_classes_19_4.jpg


이번 패키지 가성비가 좋긴해도 필리핀만으로는 아쉽고 서구권에서 너무 오래 머물기는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필리핀에서 연습한 영어를 미국에서 사용해 보고 미국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미국에서의 기간이 2개월로 짧다보니 무비자로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미국은 비자가 까다롭기로 워낙 유명해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 프로그램은 2개월 단기 미국어학연수이기 때문에 무비자(ESTA)로 가실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영어 초보인 경우시라면 특히나 바로 미국어학연수를 장기간으로 가시는 것보다 필리핀에서 어느 정도 입을 뗄 수 있게 기초를 쌓고 미국어학연수를 가시는 게 더욱 효율적이고 가성비 좋게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sunset-3307832_960_720.jpg


sea-world-2356263_960_720.jpg


balboa-park-403067_960_720.jpg


위 프로그램은 미국 샌디에고 지역에서 가능한 프로그램인데요. 아름다운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샌디에고는 날씨 좋고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는 도시로 자연친화적이면서 다른 미국의 화려한 뉴욕, 샌프란시스코 등과 비교했을 때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다운타운, 샌디에고 동물원, 해양 동물원, 발보아 파크 등 여러가지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필리핀에서 단기간으로 영어기본기와 자신감을 탄탄하게 다지고, 세계 최강국이자 영어권 국가인 미국에서 실제 서구문화를 경험하고 영어연수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필리핀 2개월 + 미국 2개월 학비, 기숙사 포함 645만원으로 필리핀과 미국 두 나라를 경험해보세요!


*미국 다른 지역을 고려중이시라면 별도로 문의주세요.





  1. 미국 상급어학원 6개월 856만원

    Views1831
    Read More
  2. 미국서부 무비자 3개월 어학연수 398만원

    Views2063
    Read More
  3. 영어+인턴쉽 6개월 835만원

    Views1086
    Read More
  4. 미국 어학연수 6개월 701만원

    Views2083
    Read More
  5. 필리핀2개월+미국6개월 951만원

    Views1137
    Read More
  6. 학비+기숙사 필리핀2개월+미국2개월 660만원

    Views2549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