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어학연수 하는 동안 담당선생님과 꾸준히 연락하는 상담보다 수속 이후 더욱 친해지는 브레이크에듀
캐나다
2018.12.11 12:02

셀타전문 밴쿠버 IH어학원 후기

조회 수 56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속한 학생들과 꾸준히 연락하며 지내는 브레이크에듀 쌤이 어제 IH어학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과 대화 나눈 카톡후기 소식 전해드려요^^


캐나다어학연수 중인 학생의 카톡 후기를 말씀드리기 전에 가성비 갑! 밴쿠버어학원 IH어학원이 선생님 만족도가 높은 편인 어학원인데 그 이유에 대해서 오늘 설명부터 드릴께요.


IH어학원은 셀타 전문 어학원으로 전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셀타는 (CELTA - Certificate in 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 전세계적인 공신력을 갖춘 캠브리지대학에서 주관하는 테솔과 같은 영어교육을 위한 선생님과정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https://www.cambridgeenglish.org/teaching-english/teaching-qualifications/celta/


셀타는 그 중 티칭으로는 가장 최상위 단계이고 그 다음이 델타인데 델타는 티칭+학원운영과 관련되다보니 학원을 직접 운영할 것이 아니면 셀타까지 취득하는 경우가 많고 대부분 랭귀지학원들은 셀타 자격증을 소지한 선생님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대부분의 랭귀지 학원의 선생님들은 셀타자격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IH밴쿠버에서 셀타 자격증을 따고 뉴욕의 00어학원에서 해드티쳐로 있으신 분도 있고, IH런던에서 셀타를 따고 캐나다에서 티칭을 하기도 하고 심지어 스페인 세비아 IH어학원에서 셀타를 따신 분도 봤네요 ^^

브레이크에듀가 IH어학원에 대해서 자세히 아는 이유는 항상 말씀드리듯 우리나라에서 유일한 IH World에 인증된 에이전시이기 때문입니다.


1.jpg;_filename=utf-8''1_8.jpg



브레이크에듀가 2008년에 설립되고 IH 밴쿠버어학원과 공식계약을 갖춘 에이전트로 함께한지 올해 10년이 되었습니다.

최근 특정 유학원의 상담원이 IH어학원에 대해서 확인되지 않은 루머를 퍼트리고 있어서 상당히 당황스러워서 오늘 조금 더 길게 설명 드릴께요~!


브레이크에듀는 거의 대부분의 캐나다어학원들과 계약을 갖추고 있고, IH어학원의 대부분의 영어권 캠퍼스들과 계약을 갖추고 있습니다.

심지어 전 세계 150개 정도의 캠퍼스가 있는 IH어학원의 디렉터와 주요 에이전트가 모이는 로드쇼에도 참여하기 때문에 비영어권 IH 디렉터들과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에듀가 계약을 갖추고 있는 캐나다어학원에 모두 직접 방문해봤고 IH어학원의 영어권 캐나다, 미국, 영국, 몰타, 아일랜드, 호주 등 캠퍼스의 90%이상 거의 100%같은데 직접 방문을 해봤습니다. 즉 캐나다어학원들도 잘 알고 있고, IH어학원에 대해서는 나름 전문가라고 자부하고 있는데요.


특정 유학원담당자가 IH어학원은 런던이 본사이고 밴쿠버는 수준이 떨어진다는 식으로 말을 하는데 이분은 IH어학원을 제대로 알고 있는 걸까요? 아님 다 가보기라도 한걸까요? 그리고, 런던과 밴쿠버는 포지셔닝 자체가 다른데 어떤 기준으로 차이점을 말하는 것일까요?

브레이크에듀는 블로그나 카페 등에 편파적인 글을 안쓰려고 자제를 하고 있습니다만, 공부중인 학생들이랑 소통하기 때문에 방문상담 시에는 그때 그때 분위기나 피드백을 있는 그대로 말씀드리는 편입니다^^

근데 앞서 말씀드린 특정 유학원에서 너무 편파적이고 전혀 이해할 수 없는 루머인 IH밴쿠버는 선생님이 알바라는 둥... 마치 IH어학원만 선생님을 알바를 쓰고 페이를 조금 준다는 그래서 저렴하다는 이상한 확인되지 않은 소문을 퍼뜨리는데 어떻게 책임지시려고 그런 소문을 퍼뜨리는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


캐나다어학원들 중 브레이크에듀가 알기로 100%정규직 선생님으로 운영하는 학원은 없습니다.

아마 우리나라도, 어느 나라도 마찬가지 아닐까요?

신입선생님도 있고 특히 방학 같이 바쁜 시즌엔 어느 나라 어떤 학원도 비정규직 선생님을 쓸 것이라 생각되네요.

IH어학원이 셀타전문임을 강조드린 이유는 IH어학원은 코업과정을 오퍼하는 사설컬리지인 Career College를 갖추고 있는데 이 커리어컬리지 쪽으로 캐네디언을 위한 과정들이 제공되고 있으며 셀타 또한 많은 케네디언들이 수강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케네디언 학생들이 주차하기 편하도록 쇼핑몰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만약 똑같이 비정규직 선생님을 고용한다면, 셀타과정을 갖추고 있는 IH어학원이 강사고용에 더 유리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전세계 IH캠퍼스 어딜가도 셀타를 가지고 있다 = 강사진이 우수하다

이렇게 통용되는 것이랍니다.

특히 셀타자격증에 익숙한 유럽이나 남미 에이전트들은 학원의 강사 수준을 평가할 때 "그 어학원은 셀타를 하고 있대" 혹은 "IH어학원이야" 하면 "아~! 거기는 안심해도 되겠네" 할 정도로 CELTA 과정은 선생님 퀄리티를 결정짓는 독보적인 기준이 됩니다^^


지금 캐나다어학연수 중인 브레이크에듀 학생분과 어제 나눈 대화입니다^^


4.jpg;_filename=utf-8''4_4.jpg


3.jpg;_filename=utf-8''3_6.jpg


2.jpg;_filename=utf-8''2_8.jpg


이 학생의 선생님에 대한 만족도는 카톡에서도 볼 수 있듯 좋습니다.

물론 모든 학생이 만족하기는 어렵습니다.

그 때문에 캐나다어학연수를 상담할 때 고심하고 고심해서 추천드리고 2시간씩 상담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브레이크에듀는 이번 포스트에 대해 최근에 특정유학원에서 IH어학원에 대한 이상한 루머를 퍼뜨리는 것 때문에 IH어학원에 대해서 적는데 다른 캐나다어학원들도 장점과 단점을 갖추고 있는 좋은 어학원들입니다!


5.jpg;_filename=utf-8''5_3.jpg


위 카톡에 보면 현재 밴쿠버 IH어학원국적비율은 좋은 편이 아닙니다.

이런 카톡만 딱 잘라서 학생들을 보여주며 이 어학원은 국적비율이 안좋다는 둥 하는 경우도 있던데, 일단 아시안 학생들이 모이는 레벨이 정해져 있는 것도 국적비율에 차이가 생길 수 있고, 캐나다 뿐 아니라 각 국가별로 국적비율이 좋은 계절이 있고 안좋은 계절이 있습니다.

11월인 지금 이 시기는 아시안 비율이 높은 시기입니다.

(이런 기초적인 상식도 없이 상담하는 초보상담원 너무 시르다 ㅠㅠ... 아님 진짜 악의적으로 상담하는 것인지...)


브레이크에듀는 상담할 때 지금 현재 피드백을 보여드리는데 가감없이 알려드립니다.

또한 지금 밴쿠버 어학원들의 국적비율 나쁘더라도 출국시기가 언제인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 심지어 작년 재작년 트럼프정권이 들어서면서 남미국가들의 미국비자가 어려워지고 도리어 캐나다는 일부 남미국가조차 전자비자가 가능해지면서 남미학생들이 대거 몰리기도 했습니다.

이런 여거가지 정치적 경제적 변화에 맞춰 국적비율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쌤들의 평균 경력이 5년입니다.

학생들이 여러 유학원들을 상담받고 오면, 아~ 00 유학원 지금 경력자 다 그만뒀나보다.. 하는 말이 절로 나올정도로 받고 오는 유학원이 거의 비슷하다보니 잘 알 수 밖에 없습니다.

최근 몇년간 이렇게까지 없는 말까지 만들어서 루머를 퍼뜨리는 경우가 없었는데 진짜 초보라서 아는 어학원 몇개만 추천해야해서 그런건가 싶네요.


카톡의 학생분은 현재 IH 밴쿠버어학원의 국적비율이 안좋긴 하지만 분위기가 좋다고 하네요


6.jpg;_filename=utf-8''6_2.jpg


기존에 캐나다전문유학원이 어떤곳인지에 관해서 간단히 글을 쓴적이 있는데요^^

아래 링크도 참고 부탁드릴께요!


https://m.blog.naver.com/kowrqejpqown/221389592381


브레이크에듀는 어차피 모든 캐나다어학원과 계약을 갖추고 있어 특정어학원만 지정해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일부 유학원들이 계약이 잘 없거나 초보여서 잘 몰라서 특정 어학원만 추천하는데.. 충분한 경력이 있다면, 충분히 캐나다전문유학원이라면 그럴 필요가 없겠죠.


마지막으로 캐나다어학연수 IH어학원이 저렴하다?

IH어학원은 하이 퀄리티의 어학원임에도 불구하고 거품없는 운영방식을 고집하기 때문에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유학원 입장에서는 수익이 낮은 편이지만 브레이크에듀는 학원 추천을 할 때 학생분들이 원하는 방향을 듣고 학생들의 목표와 예산 만족도까지 고려해서 추천을 하지 회사의 수익을 보고 추천하지 않습니다^^


캐나다어학연수 시 캐나다어학원들은 정말 프로그램도 많고 좋죠!

브레이크에듀에서는 캐나다어학연수 시 내부적으로 Mature Market 이라는 표현을 쓰곤 합니다.

그 만큼 오랜기간 어학원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며 운영을 하고 시행착오를 겪다보니 사실상 거의 완성된 모델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캐나다어학원들은 그 때문에 다들 어느정도 튼튼한 기본이 갖추어져 있고, 거기에 플러스 알파로 어학원 마다 상당히 특징이 있는데 그 특징을 잘 살려서 선택하시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더 이상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상담원은 No No

진짜 전문가와 솔직한 상담으로 캐나다어학연수 준비하세요!


더 자세한 캐나다어학연수 정보 보기 http://www.breakedu.com/xe/n_ca_home




  1. 몰타연수 어떤물건을 챙겨가면 좋을까?!

    Date2018.12.13 Category몰타 Views276
    Read More
  2. 몰타어학연수 현지비자연장 서류 잘 챙기세요~!!

    Date2018.12.13 Category몰타 Views222
    Read More
  3. 몰타 사후관리 철저한 유학원

    Date2018.12.13 Category몰타 Views269
    Read More
  4. 몰타 한국인이 그리워요~!

    Date2018.12.13 Category몰타 Views192
    Read More
  5. 몰타 개인숙소 구하는것이 이득일까?

    Date2018.12.13 Category몰타 Views333
    Read More
  6. 몰타 비자 및 임시비자 블루페이퍼

    Date2018.12.13 Category몰타 Views316
    Read More
  7. 몰타 한국인이 정말 많을까요?

    Date2018.12.13 Category몰타 Views249
    Read More
  8. 몰타는 호불호가 확실한 어학연수 지역이다?!

    Date2018.12.13 Category몰타 Views179
    Read More
  9. 몰타비자 길게나왔어요ㅋㅋㅋ 어학원 연장할까요? 여행갈까요?

    Date2018.12.13 Category몰타 Views276
    Read More
  10. 셀타전문 밴쿠버 IH어학원 후기

    Date2018.12.11 Category캐나다 Views569
    Read More
  11. 캠브리지시험 합격, 영국결혼식

    Date2018.11.23 Category영국 Views406
    Read More
  12. 필리핀 바기오연수 후 호주어학연수 한 후기

    Date2018.11.22 Category호주 Views537
    Read More
  13. ILAC어학원에서 토론토어학연수 한 리얼후기

    Date2018.11.21 Category캐나다 Views274
    Read More
  14. 누사에서 #서핑 #브리즈번여행

    Date2018.11.09 Category호주 Views277
    Read More
  15. 즐거운 ILAC어학원 & 토론토어학연수 생활 ~!

    Date2018.11.02 Category캐나다 Views308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Next
/ 18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