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커뮤니티컬리지

태평양지역

Bellevue College

조회 수 1001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Washington
도시 Bellevue
홈페이지 http://bellevuecollege.edu/isp/

title_school.png

• 교육적이고 문화적인 환경에 위치한 안전하고, 아름다운 현대식 캠퍼스
• 열성적이며 숙련된 강사진이 이끄는 소규모 학급
• 1월, 4월, 6월 및 9월에 시작하는 집중적인 영어 코스
• Microsoft, Amazon.com, Expedia, Real Networks, Starbucks, Costco 등 유명한 하이테크 회사들의 본사가 주변에 위치
• 롤링 스톤지에 의하여 선정된 미국 상위 10개 커뮤니티 칼리지 중 하나로 유명함
• 미국 내에서 전국적으로“뛰어나고 혁신적인 외국어 교육”으로 인정받고 있음




 


크게 보기


프로그램 내용
집중식 영어/대입 준비 과정

내용: 집중식 영어 프로그램은 AAIEP(미국 집중영어 프로그램 협회)에서 공인하였고, 학습자의 말하기, 읽기, 쓰기, 듣기, 문법 능력 향상을 위해5개 레벨로 구성 되었으며, 비용 효과적이며 엄격한 교육 과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수하여 영어 능숙도를 검증받게 되면 학생들은 Bellevue College의 학점제 강의로 바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대상: 전세계적인 고용의 기회를 찾아 자신의 전반적 영어 능력에 경쟁력을 부여하고자 하는 국제 학생, 미국 대학교 진학을 준비하는 비영어권 학생(아래 참조).

 

브릿지 프로그램

내용: 브릿지 학기 중에 학생들은 학점이 부여되는 5시간의 학업 학점 취득 과정과 8 ~ 10시간의 학업 준비 과정을 수강하게 됩니다. 학생들은 대학 학점을 취득하고 미국 학생들과 함께 공부하며 숙련된 ESL 강사로부터 계속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 고급반 학생들은 전일 학점제반에 들어가기 전에 한 학기 동안 브릿지프로그램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자세한요건은 지원서 참조).
브릿지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수한 학생들은 TOEFL 점수 없이 전일 학점제 대학 수준반에 들어 갈 수 있습니다.

미술 또는 과학전공 대학편입 학위


내용: Bellevue College의 2년제 준학사학위 프로그램은 미국내 대학교 및 대학의 4년제 학위와 연계되어 있고, 이중 첫 2년을 완료하는 것으로서, 학생들은 집중적으로 2년을 더 공부하면 그 대학교의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대상: 미국 대학교 또는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국제 학생.
Bellevue College의 학위 및 수료증 프로그램 목록은 동봉된 “학위 및 수료증 요약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직업 교육: 전문 및 기술 프로그램

내용: 일부 강좌를 통해 특정 직업 분야에서 직업을 찾을 수 있도록 대비할수 있습니다.
대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공부한 후일을 시작하려고 하거나, 직업을 바꾸고 싶은 학생.

국제 비즈니스 직업 (IBP) 프로그램

내용: 강의실 학습과 업계 현장 학습을 통해 서양 비즈니스의 기초를 배우는 1년제 프로그램. 커리큘럼에 학업 수업뿐 아니라 비즈니스 및 ESL 강좌가 포함됩니다.
3학기의 과정을 이수하면 학생들은 220시간의 무급 관찰 인턴십을 위해 지역 회사로 배정됩니다.

대상: 비즈니스 및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성인.


 

학사 학위:

방사선 응용 과학 및 이미지 과학 부문 학사

내용: 방사선 응용 과학 및 이미지 과학 부문에 대한 Bellevue College의 직무 중심적 학사 학위에는 4 가지가 있습니다.
ƒƒ방사선 및 이미지 관리(RAIT) ƒƒ방사선 및 이미지 테크놀로지 (RAIT)ƒƒ의료 선량 측정 ƒƒ방사선 전문의 보조

대상: 이미지 및 방사선 분야에서 이미 일을 하고 있는 전문 인력을 위한 과정. 자세한 내용은http://bellevuecollege.edu/programs/degrees/bachelor/bas/ 참조.

인테리어 디자인 응용 미술 학사 학위

내용: 인테리어 디자인의 응용 미술 학사 학위(BAA)는 워싱턴에서 CIDA 공인을 받은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그램 두개 중 하나로, 미래의 디자이너들을 양성하고 배출합니다.

대상: 4년제 커리큘럼이지만, 인테리어디자인 관련 학위 소지자들은 2년 안에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bellevuecollege.edu/programs/degrees/bachelor/baa/ 참조.
 

B e l l e v u e C o l l e g e 에 서 다 른 대 학 교 로 편 입


2+2 프로그램을 통해서 학생들은 학사 학위의 첫 2년을 Bellevue College에서 이수합니다. 학생들은 지도교수의 도움을 받아서 일반 교육반과 전공 기초반 등 개인별 편입 계획을 세웁니다. Bellevue College는 워싱턴주 내의 커뮤니티 컬리지 중에서 4년제대학 편입률이 가장 높습니다. Bellevue College는 다음을 비롯한 135개 학위와 수료증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60개 분야의 준학사 편입 학위, 75 개가 넘는 분야의 전문 및 기술 프로그램, 이 중 21개 학위는 워싱턴주 학사학위 기관으로 편입 가능.
Bellevue College는 이곳에서 많은 국제 학생들이 미국 최고의 학교로 편입하고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한 학교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ƒƒ University of Washington ƒƒ

Washington State University
ƒƒ Eastern Washington University
ƒƒ Central Washington University
ƒƒ Seattle University
ƒƒ Seattle Pacific University
ƒƒ University of Puget Sound
ƒƒ Pacific Lutheran University
ƒƒ University of Texas
ƒƒ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California State University
ƒƒ University of California
ƒƒ University of Oregon
ƒƒ The Ohio State University
ƒƒ Cornell University
ƒƒ University of Minnesota
ƒƒ Alabama State University
ƒƒ Iowa State University
ƒƒ Purdue University
ƒƒ University of Massachusetts
ƒƒ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ƒƒ Indiana University


ƒƒ 
ƒƒ 
나에게 맞는 프로그램 선택

입학하는 국제 학생들에게는 다음의 기회가 있습니다.
ƒƒ- 집중식 영어 교육
ƒƒ- 2년제 준학사 편입 학위(4년제 대학교 진학을 계획하는 학생의 경우)
- ƒƒ전문 및 기술 관련 학위 및 수료증

 

 

B e l l e v u e 시 뿐 만 아 니 라 다 른 지 역 도 즐 길 수 있 습 니 다

 

bellevue.jpg


 

워 싱 턴 주 – 또 다 른 워 싱 턴
태평양 북서부에 위치한 워싱턴주(워싱턴 DC와 혼동하지 마세요)는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으로 꼽히고, 인구는 약 6백만명입니다. 캐스케이드산맥은 주의 중부를 가로지르고, 로키산맥은 동부 끝자락에 있으며 올림픽산은 주의 북서부 구석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의 어디에 있든지 레이니어산, 후드산, 아담산, 세인트헬렌산과 같은 장엄한 산의 경치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연구, 휴양, 교육을 위해 화산을 보존해 놓은 세인트헬렌산 국립화산유적지(St. Helens National Volcanic Monument)는 한번 가 볼만 한곳입니다). 산에는 스키, 스노우보드, 튜빙, 스노우 모빌링 등의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에 완벽하고, 등산이나 캠핑을 하기에도 경치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워싱턴주의 서부해안은 태평양과 맞닿아 있고 이곳에는 각종 리조트와 해변이 많습니다. 워싱턴주 사람들은 바다, 호수, 강, 퓨젯사운드만으로 배를 타러 가거나 낚시하는 것을 즐깁니다.

 

나 를 반 겨 주 는 곳
Bellevue에서는 국제 학생들을 반겨주는 이민사회와 캠퍼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Bellevue는 세계 각지의 사람들로 구성된 다중 언어의 국제
도시로서, 119,000명 주민 4분의 1이 미국외 지역 출신입니다. 2000년 미국 인구조사에 따르면 Bellevue는 Eastside 평균보다 다국어를 사용
하는 주민 퍼센테지가 훨씬 높고 King County 및 미국 전역보다 높습니다. 이곳의 주민들은 평균 이상이 가정에서 영어가 아닌 언어를 사용합니다. 시애틀 광역시 지역은 미국 전체 5위의 아시아 인구가 많은 곳으로, Bellevue 인구의 17%와 비즈니스 소유주들의 11%가 아시아인입니다. 

 

편리한 위치
Bellevue는 퓨젯사운드만 중앙에 위치해 있고 탄성을 자아내는 일몰 경치를 자랑합니다. 동부에는 눈 덮인 캐스케이드산맥과 서부에는 올림픽산 국립공원이 위치합니다.
Bellevue College는 Bellevue 다운타운 남동부에 자리하고있고 시애틀 다운타운에서 10분 거리, 캐나다 국경에서 2시간 거리입니다. 포틀랜드와도 자동차로 2시간 거리이고 남쪽 캘리포니아주의 샌프란시스코와 로스앤젤레스와도 짧은 비행으로 왕복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스키리조트와 태평양 연안도 자동차로 금방 다녀올 수 있습니다(가까운 곳은 30분 거리).

안전한 환경
Bellevue는 퓨젯사운드만 지역 뿐만 아니라 미국 전역에서 볼 때 가장 안전한 지역들 중 한 곳입니다. 범죄율도 미국평균보다 훨씬 낮습니다. Bellevue는 워싱턴주에서 범죄율이 가장 낮습니다. 잡지 CNNMoney는 이곳을 미국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 25곳 중 하나로 선정했습니다.

Bellevue College의 아름다운 북서부 캠퍼스

96에이커 대지 위에 상록수로 둘러싸인 Bellevue College 메인 캠퍼스는 학업과 과외 활동을 즐기기에 매우 안전하고 아름다운 곳입니다. Bellevue College에는 공공안전부서의 경비 직원들이 24시간 현장 대기합니다.


가상 투어
www.bellevuecollege.edu/tour/ 있는 가상 캠퍼스 투어 기능을 통해 캠퍼스를 온라인으로 방문해 볼 수 있습니다. 서점, 연구실, 강의실, 학생관, 도서관 미디어 센터, 반겨주며, 여유로운 캠퍼스를 둘러보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등록 절차가 어떻게 되고, 마감일은 언제입니까?
Bellevue College는 열린 등록제로서 각 학기마다 국제 학생들을 받습니다. 그러나 해외 등록자들의 경우, 수업을 시작하고자 하는 학기 3 ~ 4개월 전에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자를 취득하는 데 일반적으로 얼마나 걸리는지 알아보려면 미국 대사관 또는 영사관에 문의하십시오. 비자 처리 소요 시간은 나라마다 다르고, 이주를 위해서도 충분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Bellevue College 등록은 http://bellevuecollege.edu/isp/application.html 에서 할 수 있습니다. 등록 신청서를 필요한 모든 서류와 함께 Bellevue College로 보내주시면 우편으로 현황을 알려드립니다.

 

토플 173/500, iBT 61 또는 IELTS 5.5의 점수가 없는데 Bellevue College에 다닐 수 있습니까?

예. 집중식 영어 프로그램을 통해서 영어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5개의 ESL 레벨과 브릿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각 레벨은 10주 과정(여름에는 7주) 또는 한 학기 과정입니다. 첫 날에 평가를 통해 프로그램에 맞는 레벨로 배정해 드립니다. 영어 능숙도 요건을 만족하게 되면 Bellevue College의 학점제 강좌를 들을 수 있습니다.

 

시험 점수가 기준을 만족하지만 최저점일 경우에도 학점제 강좌에 지원할 수 있습니까?

예. 최소 시험 점수(위 내용 참조) 이상을 받게 되면 학점제 강좌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도교수가 여러분의 학업 목표에 맞는 강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실 것입니다.


Bellevue College에서 수강한 강좌가 다른 미국 대학교로 이전될 수 있습니까?

예. Bellevue College에서 수강한 강좌는 편입할 다른 대학교에서 첫 2년 동안 듣는 강좌의 질과 동일합니다. 대부분의 컬리지 수준의 강좌들은 대학교로 이전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래의 학위 또는 전공에 적용이 되는 강좌를 찾기 위해 지도교수의 상담을 받으실 것을 권장합니다.

 

의료 보험이 필요합니까?

예. 2011년 1월부터 Bellevue College의 I-20를 통한 모든 F-1 비자 소유자는학기마다 Bellevue College의 의료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승인된 방학 기간 중, 정규수업 축소 기간, 선택 사항의 실무 교육 기간을 포함). Bellevue College의 상해 및 질환에 대한 보험증서의 자세한 내용은 http://fiig-insurance.com/pdf/bellevue.pdf 를 참고해 주십시오.

 

어떻게 F-1 비자를 취득할 수 있습니까?
Bellevue College에서 입학 허가가 나면, 이민 문서 I-20가 발송됩니다. I-20를 미국 대사관이나 영사관에 가져가서 학생 비자를 신청하면 됩니다.꼭 전일제 학생이어야 합니까? 예. Bellevue College가 발행한 I-20 양식에 근거해서 공부를 하려면 반드시 각 학기에 전일제(12학점) 등록을 해야 합니다.


Bellevue College에 다니는 동안 일을 할 수 있습니까?

예. F-1 비자가 있으면 캠퍼스 내에서 주당 20시간 미만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고용은 제한적이고 급여도 최소입니다. 따라서 생활비나 등록금을 캠퍼스 일자리를 통해 충당하겠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캠퍼스 밖에서의 고용은 허가가 필요하고 특정 학업 프로그램에 등록된 학생들로만 엄격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장학금 제도가 있습니까?
국제 학생들은 미국 정부 재정 보조의 자격이 되지 않지만, Bellevue College의 국제 학생 프로그램 부서에서는 학기당 2가지 유형의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장학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bellevuecollege.edu/scholarships 를 참조하세요.

 

 

 

 


 

 

 

 

 title_school_photo.png

CentralCourtyard1.jpg


ComputerLabWindows72dpi-2.jpg


fountain-tulips.jpg


LanderholmCircle-300x200.jpg


NorthCourtyard-300x225.jpg


Psalm61.jpg



?
  • 맛집찾아삼만리 2014.11.05 08:53
    내년 4월에 가려면 언제부터 준비해야하나요?

  1. notice

    Seattle Central Community College

    매년 11,000명의 미국 학생들과 50개 이상 국가에서 온 1000여명의 유학생들이 Seattle Central Community College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주의 지원을 받는 대부분의 공립 사회 단과 대학과 마찬가지로 Seattle Central은 일류 교수진과 소규모 정예 수업, 다...
    Category태평양지역 Views1980
    read more
  2. notice

    Santa Monica College

    학교소개1929년에 설립된 Santa Monica College는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교에 속하며, 서부지역 학교 협의회(Western Association of Schools and Colleges)의 정식 인가를 받았습니다. 캘리포니아 최고의 커뮤니티 칼리지로 인정되는 SMC는 학생들에게 대학 ...
    Category태평양지역 Views2297 시작일(원서접수) 가을학기 3월부터 / 봄학기 9월부터 10월중순 마감
    read more
  3. notice

    College of Central Florida

    플로리다는 미국내 가장 영향력 있는 주 중에 하나입니다. 한국과는 거리가 있어서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라틴아메리카 국가들은 미국하면 플로리다를 먼저 떠올리죠^^ 마치 한국학생들이 캘리포니아주를 생각하는 것과 같습니다. 플로리다는 교육, 스포츠, ...
    Category남동부지역 Views1849
    read more
  4. notice

    Moraine Valley Community College

    <공대를 희망하는 분들을 위한 미국유학 모레인밸리컬리지(Moraine Valley Community College) 입학 후 4년제 명문대 편입과정> 미국유학을 생각하시는 분들 중 커뮤니티컬리지 진학 후 4년제 대학으로 트랜스퍼하는 방법에 대해 많이들 아실 것이라고 생각됩...
    Category북동부지역 Views1307 시작일가을학기 8월초 개강 / 봄학기 1월초 개강
    read more
  5. notice

    Diablo Valley College

    #1 transfer to UC Berkeley 디아블로밸리컬리지는 센프란시스코베이 쪽에 위치한 커뮤니티컬리지입니다. UC버클리 편입율이 높아 매우 인기있는 컬리지 중 하나입니다. 워낙 유명한 컬리지 중 하나이니 캘리포니아주립대 쪽으로 편입을 고려하시는 분들 특히...
    Category북동부지역 Views1653
    read more
  6. notice

    Delaware County Community College

    필라델피아에서 1시간거리, 뉴욕에서 2시간거리에 위치한 델라웨어 카운티 커뮤니티칼리지 (Delaware County Community College)는 2년제 공립 대학으로 펜실베니아주 미디어(Media)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세계 5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온 200명이 넘는 유학...
    Category북동부지역 Views1760
    read more
  7. Leeward Community College

    하와이 주립대 시스템에 속한 대표적인 커뮤니티컬리지로 하와이주립대를 비롯한 미국내 주립대 편입이 가능합니다. 총 규모는 약 7000명정도이며 국제학생은 약80명정도 입니다. 타 커뮤니티컬리지와의 다른 점은 4년제 편입과정 외에도 요리학과쪽의 인기가 ...
    Category하와이지역 Views844
    Read More
  8. Diablo Valley College

    #1 transfer to UC Berkeley 디아블로밸리컬리지는 센프란시스코베이 쪽에 위치한 커뮤니티컬리지입니다. UC버클리 편입율이 높아 매우 인기있는 컬리지 중 하나입니다. 워낙 유명한 컬리지 중 하나이니 캘리포니아주립대 쪽으로 편입을 고려하시는 분들 특히...
    Category태평양지역 Views1037
    Read More
  9. North Seattle College

    1970년에 세워진 North Seattle College는 워싱턴주의 대표적인 커뮤니티컬리지 중 하나로 매년 1,4000명의 학생들이 입학을 하고 있습니다. 오랜 전통이 있는 컬리지인만큼 굉장히 강한 아카데믹 코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소그룹 수업, 대학 편입학 관리, 성...
    Category태평양지역 Views951
    Read More
  10. Green River Community College

    본교 캠퍼스를 둘러 보시고 학생들의 진솔한 의견을 들어 보세요. 본교에 관한 비디오, 페이스북, 블로그를 방문하세요 그린리버 커뮤니티 칼리지 소개 그린리버 커뮤니티 칼리지(Green River Community College)는 인증 받은 2년제 대학으로 시애틀 근처에 ...
    Category태평양지역 Views1701
    Read More
  11. De Anza College

    Foothill and De Anza의 특징: 2개 대학. 2,500명의 친구. 꿈을 키우는 2년 간의 학교 생활 지난 50여 년 간, Foothill and De Anza는 뛰어난 학업 활동과 세계 유수의 대학교로의 성공적인 편입을 통해 미국 2년제 대학 중 최고으로서의 자리를 굳게 지켜왔...
    Category태평양지역 Views2017
    Read More
  12. Bellevue College

    • 교육적이고 문화적인 환경에 위치한 안전하고, 아름다운 현대식 캠퍼스 • 열성적이며 숙련된 강사진이 이끄는 소규모 학급 • 1월, 4월, 6월 및 9월에 시작하는 집중적인 영어 코스 • Microsoft, Amazon.com, Expedia, Real Networks, Starbucks, Costco 등 ...
    Category태평양지역 Views1001
    Read More
  13. West hills Community College

    미국 캘리포니아 커뮤니티컬리지 웨스트힐즈커뮤니티컬리지(Westhills Community College) 한국과 가까운 캘리포니아주는 미국유학시 가장 선호하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웨스트힐즈커뮤니티컬리지는 소규모의 아름다운 캠퍼스를 갖춘 커뮤니...
    Category태평양지역 Views1058
    Read More
  14. Cascadia Community College

    Cascadia Community College는 워싱턴 주에 위치하고 있는 대학입니다. 캐스캐디아커뮤니티컬리지 (Cascadia Community College)는 University of Washington Bothell캠퍼스와 같이 사용하고 있어서 UW 보델 캠 편입율이 매우 높습니다. 워싱턴주의 대표적인 ...
    Category태평양지역 Views85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