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6 (1)-1.jpg


아일랜드어학연수는 24주이상 Work&Study 프로그램을 선택하게 되면 꼭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비자가 아니더라도 학생비자로도 주 20시간 방학기간동안은 주 40시간까지 아르바이트가 가능하다는 장점때문에 알뜰살뜰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외국에서 일해보고 경험하는것은 물론 생활비에도 보탬이 되고 싶은 친구들이 정말 많구요! 그런 영향 때문인지 아일랜드어학연수를 선택하는 학생들은 대부분 6개월 이상의 어학연수를 원하는 친구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무조건 아일랜드에서 6개월동안 어학연수를 하면 무조건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을까요? 아쉽지만 대답은 NO입니다T_T....


아무래도 아일랜드에서 어학연수를 하면서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하면 주 20시간으로 정해져 있는 만큼 식당이나 커피숍처럼 사람을 대하는 곳에서 파트타임으로 일하기 마련인데요! 아르바이트도 운이 있어야 하겠지만 영어권 국가에서 아르바이트를 원한다고 한다면 역시 기본적으로 영어 실력이 있어야겠죠? 기본적인 영어 실력이 없다면 아르바이트 구하기는 하늘의 별따기와 같을 수 밖에 없어요T_T....


그래서 아일랜드에서 6개월이상 어학연수를 하면서 아르바이트까지 꿈꾸는 친구들일수록 가성비 좋은 필리핀어학연수를 꼭 생각하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1:1 프로그램이나 스파르타 등 단기간에도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필리핀 어학연수 특유의 프로그램들이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필리핀어학연수를 떠올리는것 같구요! 더불어 외국인 공포증이나 영어 울렁증이 있는 학생들 역시 아일랜드에서 생활하면서 나의 영어 실력이 위축되어 영어 공부를 제대로 못하고 오는 상황을 대비해 필리핀어학연수를 생각하는 친구들도 있을 것 같아요!



실제로 아일랜드에서 6개월 이상 공부를 하면서 아르바이트에 도전한 친구의 후기 인데요! 


'22년 평생 가장 어려운 면접이었습니다^^'

더군다나 같이 면접 본 아이들 중에는 네이티브도 있었어영ㅜㅜ

정말 잡 구하기가 왜 어려운지 절실히 느낀 기회가 되었습니다*^^*

그 덕에 영어 공부를 더 열심히 해야 내가 여기서 살아 남을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 공부 열심히 해서 오세요ㅠㅠ 여기 생각보다 많이 처참압니다....

물론 다른 인터뷰는 안이럴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생각으론 이거보다 심한테는 없을거라 믿어요... 그리고 운인것 같아요.... ㅎㅎㅎㅎ


어때요? 실제로 아일랜드어학연수중인 친구의 후기를 보니까 영어에 대한 중요성 팍팍 느껴지죠?


그런 친구들을 위해서 브레이크에듀가 알뜰하게 준비한 패키지를 소개할게요! 

이번 패키지는 필리핀에서 3개월동안 타이트하고 공부하고 리얼 서구문화를 느낄 수 있는 유럽국가인 아일랜드에서 6개월간 공부할 수 있는데요!


비교적 수업료가 저렴하고 아르바이트가 가능해 인기가 있는 아일랜드에는 아일랜드인 뿐 아니라 

다양한 유럽에서 온 친구들이 함께 어울려 생활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필리핀만으로 아쉬웠던 마음을 달랠수 있는 가성비 좋은 패키지랍니다!


필리핀 3개월 아일랜드에서 6개월 알찬 9개월의 생활을 꿈꾸는 친구들! 지금 바로 떠나보시죠!!




  1. 필리핀2개월+아일랜드6개월 649만원

    Views632
    Read More
  2. 아일랜드6개월 경제적인 패키지 359만원

    Views1287
    Read More
  3. 다양한 프로그램 선택이 가능 아일랜드6개월 490만원

    Views972
    Read More
  4. 아일랜드 상급어학원 6개월 517만원

    Views654
    Read More
  5. 아일랜드대학부설 6개월 648만원

    Views674
    Read More
  6. 필리핀3개월+아일랜드6개월 705만원

    Views714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