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Extra Form
패키지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omaju/products/7656903438

몰타패키지 1000.jpg

 

 

 

지중해의 한가운데 위치한 유럽국가 몰타는 작은 섬나라임에도 불구하고, 매년 크고 작은 국제적인 축제들이 열리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몰타는 별명중 하나가 축제의 나라일 정도로 몰타어학원에서 어학연수를 진행하실 때, 몰타의 여러 행사에 참여해서 어학원친구들과 함께 많은 축제를 즐기실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몰타어학연수를 하실 때, 축제의 나라답게 몰타 특유의 즐겁고 활발한 분위기와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하실 수 있는데요!

 

몰타의 축제 분위기를 조금이라도 알고 싶은 분들은 브레이크에듀가 직접 참여 해 본 몰타 축제 후기를 참고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브듀가 직접 가본 발레타 축제 후기

 

 

또한, 몰타는 지중해의 한가운데에 위치하고 있다는 위치적 장점으로 인해 다양한 유럽국가로 여행하기가 쉽고, 휴양하기 좋은 날씨를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어학연수와 관광으로 인기가 높은데요. 실제로 몰타어학연수의 장점 중 하나로 손꼽히는 것이 유럽여행이며, 여러 학생분들이 몰타어학연수 진행중이거나 어학연수를 마친 후에 유럽국가들로 여행을 함께 하시는 경우가 굉장히 많답니다!

 

또 이렇게 많은 유럽인이 찾아오는 곳인만큼 다양한 유럽 친구들 역시 영어를 배우러 몰타로 방문하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즐거운 몰타어학연수! 몰타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유럽여행을 즐기고자 하신다면 어느정도의 기본 영어실력을 가지고 있으셔야 영어실력도 더 빨리 늘고, 보다 더 즐겁게 생활이 가능한 것이 사실인데요. 기본 영어실력이 부족하신 분들은 의사소통 문제로 몰타에 가셔도 기대하시는 것만큼 즐겁게 활동을 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영어실력이 초보이신 분들께는 필리핀연계연수를 통해 영어실력을 키우신 후 몰타어학연수를 떠나시길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필리핀어학연수는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필리핀 역시 어학연수의 기초라고 할 수 있을만큼 영어 왕초보 학생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어학연수 지역인데요! 스파르타, 세미스파르타, 일반 등 다양한 과정을 통해 나의 영어 실력과 나의 공부 방식에 맞춰 프로그램을 선택 할 수 있구요! 더불어 오랜 시간동안 한국 학생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어학연수 지역이었던 만큼 한국 학생의 눈높이에 맞추어진 베테랑 영어 선생님들이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학생 개개인의 눈높이에 맞는 영어 수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이러한 장점때문에 필리핀어학연수 역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구요! 더불어 필리핀어학연수 역시 다양한 축제와 더불어 해양 액티비티 역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이런 축제와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게 필리핀 어학연수의 또 하나의 장점이 아닐까 해요!

 

 

 

 

 

꼭 해양 액티비티뿐만 아니라 필리핀역시 필리핀만의 매력이 많이 있는 곳인만큼 색다른 필리핀과 몰타에서 어학연수를 하면서 다양한 문화를 경험해보고 싶으시다면 이 패키지를 선택하는것 역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답니다!

 

학비뿐만 아니라 기숙사 비용까지 포함되어 있는 필리핀 + 몰타 연계연수 패키지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브레이크에듀에 문의주세요


 


  1. 필리핀 3+캐나다 6 총 9개월 899만원

    Category캐나다 Views750
    Read More
  2. 몰타2개월+영국6개월 845만원

    Category영국 Views466
    Read More
  3. 몰타3개월+런던3개월 549만원

    Category영국 Views407
    Read More
  4. 필리핀2개월+뉴질랜드6개월 743만원

    Category뉴질랜드 Views731
    Read More
  5. 필리핀2개월+뉴질랜드3개월 528만원

    Category뉴질랜드 Views1160
    Read More
  6. 학비+기숙사 필리핀2개월+미국2개월 660만원

    Category미국 Views623
    Read More
  7. 필리핀2개월+미국6개월 951만원

    Category미국 Views469
    Read More
  8. 필캐 학비+숙소 6개월 총포함 801만원

    Category캐나다 Views1615
    Read More
  9. 필리핀2개월+캐나다3개월 연계연수 515만원

    Category캐나다 Views3383
    Read More
  10. 필리핀3개월+아일랜드6개월 705만원

    Category아일랜드 Views661
    Read More
  11. 필리핀2개월+아일랜드6개월 649만원

    Category아일랜드 Views524
    Read More
  12. 필리핀+몰타 8개월 1109만원

    Category몰타 Views437
    Read More
  13. 필리핀3개월+몰타3개월 930만원

    Category몰타 Views929
    Read More
  14. 필리핀+몰타 총5개월 780만원

    Category몰타 Views752
    Read More
  15. 필리핀2개월+호주3개월 508만원

    Category호주 Views807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