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조회 수 211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입니다 ^^


가끔 학생분들께서 "유학원은 어디까지 도와주는거에요?? 제가 혼자 준비하는거랑 무슨 차이가 있나요?" 라는 질문을 해주세요


그래서 오늘은 저희 유학원이라는 곳이 정확하게 어떤일을 하는 곳인지? 개인적으로 어학연수를 준비하는것과 유학원을 통해서 준비하는 것이 어떻게 다른지에 관해서 알려드릴까해요 






1. 상담


많은 학생분들께서 막연하게 외국에 가서 공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지? 라고 하며 먼저 주변 친구들에게도 물어보고 손쉽게 인터넷을 통한 검색을 하게 되실텐데요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속에 어떤 정보가 나에게 맞는 제대로된 정보인지를 구분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실꺼에요 


그럴때에 가장 먼저 도움을 주는 것이 저희유학원에서 하는 일이랍니다. 


이때에 어떤 유학원의 상담사가 고퀄리티의 정보를 주는지를 구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듯한데요 


http://www.breakedu.com/xe/consultant


외국에 관한 경험과 다년간의 경력을 통한 학생분께 최신의 가장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정보도 많은 유학원들이 만들어내는 것이긴하지만 개개인에 맞춘 정보는 아니기때문에 개별적인 상담을 받는것이 어학연수의 가장 중요한 준비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변 친구나 인터넷을 통한 오래된 구식정보를 수집하게 됩니다. 정확한 전문가가 아닌 비전문가들이 만들어낸 소문을 사실이라고 믿습니다. 


희망적인 이야기와 칭찬들로만 가득한 선전만을 보고 헛된 희망을 가지고 외국에 도착해서 실제로 만나게되는 상황에 대해 불평을 하게됩니다. 


나의 케이스나 성향 목적에 맞지 않는 다른 학생의 케이스를 일반화하여 연수를 결정한뒤 본인이 원하는바를 충족시켜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후회하게 됩니다. 








2. 학원등록


유학원은 외국의 어학원과의 정식 계약을 통해서 학생분들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몇 영세한 유학원의 경우 학원과의 정식 계약없이 타유학원의 계약을 통해서 학생분들의 학원등록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 학생분들에게 문제가 생겼을때 정식적인 컴플레인 제기나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 다는 것이 가장 큰 문제가 될듯합니다. 


또한, 학생분들께 학원에서 발급된 인보이스나 등록확인서를 제공해주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이럴때에는 정확하게 학원 등록이 되었는지 다시 한번 확인을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모든 외국 어학원의 경우 한국 유학원과의 계약시 유학원의 재정적인 안정성과 학생 관리능력을 평가하게 되는데요 


학원과의 정식 계약이 되어있는 믿을 수 있는 유학원인지는 반드시 확인을 해봐야 한답니다. 


http://www.breakedu.com/xe/contract






공식유학원에 제공되는 프로모션을 받지 못하고 비싼 비용의 학비를 납부하게 됩니다. 


은행에서 부과하는 비싼 송금 수수료와 전신환율 그리고 높은 환율을 적용받아 남들보다 많은 비용을 납부하게 됩니다. 


해외송금후 학원과의 절차를 알지 못해서 학비 확인이 늦어지고 제대로된 입국 관련한 서류를 받지 못하게됩니다. 


학원에서 받은 서류를 처움보는 학생들은 제대로 발급이 된 서류인지 잘못 발급이된 서류인지를 알지 못하고 비자신청을 잘못하거나 입국심사때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3. 숙소신청


유학원에서는 학생분들께서 어학연수를 하시는 기간동안 머무르실 수 있는 숙소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필리핀의 경우 학원등록시 반드시 학원에서 제공하는 기숙사에 머물어야 하지만, 그외에 다른 국가는 숙소는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유학원에서는 학생분들께서 편안하게 머무르실 수 있는 홈스테이나 개별 기숙사등의 숙소를 알선해드리고 혹시 현지 숙소에서 문제가 생겼을때 그 문제를 해결해주는데 있어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나 홈스테이의 경우 학생분들의 니즈에 맞추어서 숙소 요청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각 국가마다 가지고 있는 톡징에 맞추어서 학생분들께 정확한 숙소에 대한 설명을 해드리고 있기때문에 학생분들께서 만족스러운 생활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학원의 문제보다는 숙소에 관한 문제가 어학연수 생활에 더욱 더 큰 영향력이 있기때문에 반드시 전문가와 함께 숙소를 결정하셔야 합니다. 






무조건 저렴한 숙소만을 선택해서 학원과의 걸리가 너무 멀어지거나 위생이 좋지 않은 숙소를 선택하기도 합니다. 


현지 생활에 관한 이해도가 낮기때문에 홈스테이 집주인과 오해가 생겨 다툼이 생기거나 납부했던 디파짓을 돌려받지 못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숙소에 대한 문제가 생겼을때 보상을 받기위한 절차를 정확하게 알지 못해 억지로 체류를 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몰타숙소컴플레인.png






4. 항공권 구매


외국으로 어학연수를 가시는데 있어서 항공권 구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개별로 구매하는 것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지만 유학원에서 학생분들 항공 스케쥴 확인을 통해서 픽업이 가능한 시간대인지? 경유지가 안전한 곳인지? 다음 항공을 타기위한 충분한 환승시간이 있는지? 허용된 체류기간을 넘어가지 않는지? 등을 체크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유학원은 여행사와 계약이 되어있기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미리 블럭을 잡아둔 항공권 제공도 가능하기때문에 개별로 구매하시는 경우보다도 저렴한 경우가 많습니다. 






환승시간이 너무 짧아 다음 비행기를 놓치거나 반대로 너무나도 긴 환승시간때문에 불필요한 시간낭비와 체력낭비를 하게됩니다. 


제대로된 비자법의 이해도가 없어서 불법체류를 하거나 리턴티켓 미비로 인해 입국심사때 거부를 당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무조건 저렴한 항공으로만 구매를 하고 정확한 규정을 확인하지 않아 항공권 날짜 변경이나 환불을 받지 못하게됩니다. 


픽업이 불가한 시간에 항공을 구매하게 되어 숙소까지 이동을 할 수가 없는 경우도 생깁니다. 




항공체크.png





5. 비자대행


유학원에서는 학생분들께서 외국에서 공부하시는데에 있어서 필요한 비자발급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등과 같이 관광비자로 입국시 받아야 하는 전자비자신청은 물론이고 긴 기간동안의 학업을 위한 학생비자 발급까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나 비자 거절의 경우 개인 신상에 큰 문제가 될 수 있는 문제이기에 정확한 학생 컨디션과 최근의 비자룰을 따져서 문제없이 비자를 받을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것이 유학원의 업무인데요. 


유학원에서 일하는 전문가는 일반인과 다릅니다. 정확한 정보와 다년간의 경험으로 인해 문제없이 학생분들께서 비자를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비자 준비를 위한 서류안내와 번역, 비자신청서 작성과 접수, 비자인터뷰 예약과 사전오리엔테이션등 눈에 보이지 않는 전문가의 도움은 유학원만이 제공해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인터넷을 보고 혼자서 비자 준비를 하다 미비한 구비서류나 인터뷰때의 말 실수로 인해서 비자가 거절되는 케이스가 굉장히 많습니다. 


한번 비자가 거절이 되면 두번쨰 비자는 승인이 굉장히 힘들기때문에 그때 유학원에 도움을 요청해도 되돌릴 수 없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현지에서 비자 신청을 해야하는 경우 한국에서부터 준비해야 하는 서류를 제대로 준비하지 못해 비자신청을 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비자 거절이력은 학생분께서 가져가야 하는 패널티이므로 추후 취업이나 해외 출입에 문제가 생기게됩니다. 




예윤비자문의.png





6. 보험대행


 외국에서 공부하는데에 있어서 보험은 필수가 되는 사항입니다. 특히나 미국과 같이 의료보험 비용이 엄청난 곳에 보험이 없이 사고를 당하게되면 정말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비용이 청구가 되는데요, 


학생분들의 안전을 위해서 무료로 유학생보험을 알선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외국에서 병원을 가게 되는 있을때에도 정확한 안내와 구비하셔야 하는 서류도 안내를 드리고 있고 사후 보험금 수령을 위한 절차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어학연수 기간 동안 가장 중요한것은 학생분들의 건강과 안전입니다. 






안일한 생각으로 보험을 들지 않고 외국에서 생활하다 사고를 당하거나 아프게 되었을때 연수 비용보다도 더 많은 비용을 내고 질이 떨어지는 시술을 받게됩니다.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의료비 청구로 인해 어학연수 전체를 포기하고 한국으로 귀국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간혹 국가에서 제공하는 의료보험이 의무적으로 가입이 되어야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모르고 불필요하게 중복으로 가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운병원.png







7. 출국 오리엔테이션


처음 외국에서 공부하는데에 어떤것을 준비해야하는지? 연수 기간동안 어떻게 생활하고 친구는 어떻게 만들어아햐는지? 궁금한것들이 너무 많으실텐데요


유학원에서는 연수전 준비하셔야 하는 준비물, 공항에서 수속하는 방법, 입국 심사서 작성법, 입국심사시 유의하셔야 하는 것들, 홈스테이 적응법, 첫날 학원 등교길등 자세하게 학생분들께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나, 저희 브레이크에듀유학원에서는 학생분들께 일대일로 출국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해드리고 있기때문에 궁금한 사항들을 자세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외국을 나가는데에 있어서 충분하게 준비를 하고 가신다면 현지에서 적응하는데에 있어서 불필요한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준비물과 식자재로 수하물을 채우고 정작 필요한 물품은 현지에서 불필요하게 비싼 비용으로 구매를 하게됩니다. 


각 국가마다 금지하는 물품을 정확하게 알지 못해 세관신고와 수하물 검사를 할때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입국 심사시 구비하셔야 하는 여러가지 서류를 알지 못해 오랜 시간 입국 심사를 받기도 하고 필수 서류가 없는 경우 비행기를 타지 못하는 경우도 생기게됩니다. 


학원첫날 찾아가는 법을 알지 못해 헤매기도 하고 일정을 알지 못해 지각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8. 픽업신청과 안내


보통 외국의 어학원들은 학생분들을 맞이하기위해서 공항마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가보는 넓은 공항에서 픽업기사를 만나는데 있어서 가끔 혼선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이때에 유학원에서는 학생분들께서 안전하게 기사님을 만나실 수 있도록 24시간 항시대기를 하고 있습니다. 


영어에 능통한 상담원 선생님께서 정확한 위치안내와 의사전달을 통해서 학생분께서 안전하게 숙소까지 도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 


처음 어느국가든지 도착해서 첫 인상이 가장 중요한것임을 알기에 저희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에서는 픽업 관련한 사항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있습니다. 






처음 도착한 나라에서 아무것도 모른채 많은 짐을 들고 개별로 이동을 한다는 것은 범죄의 대상이 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중간에 길을 잃어버리거나 도난이 생겨도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곳이 없기때문에 모든것을 혼자서 처리해야합니다. 


픽업 비용을 내놓고도 픽업기사를 만나는 법을 알지 못해 개별로 이동하고 비용을 더블로 지불해야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9.현지관리



어색한 첫날 학원에서는 어떻게 친구를 사귀어야하는지? 홈스테이에서 나오는 밥이 제대로 나오고 있는 것인지? 영어공부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른다고해도 걱정마세요


보통의 유학원들은 학생분들의 어학원 등록 후 출국과 동시에 업무를 마무리하지만 저희 브레이크에듀유학원은 출국 후 본격적인 업무가 시작이 됩니다. 


상담부터 함께한 상담선생님은 더이상 어려운 사이가 아니기에 편한 언니 오빠에게 연락하시듯 유학원에 도움을 요청해주세요.


유학원 수속후에는 회사 핸드폰이 아닌 상담선생님의 개인폰으로 연결이 되기때문에 영어실력이 충분하지 못해서 생기는 긴급상황은 물론 현지에서 필요한 도움은 언제든지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학원을 다니면서 생기는 문제에 관한 요청이나 숙소에 관한 케어는 물론, 한국으로 돌아오는 항공권 변경, 학업하고자 하는 코스의 변경,지역변경, 비자연장등 유학원의 업무는 꾸준하게 이어집니다. 


또한 이렇게 수시로 주고받게 되면서 쌓이는 피드백은 또한 미래에 수속생들에게 귀중한 정보가 된다는 것을 브레이크에듀는 너무나도 잘 알고있습니다. 






현지에서 문제가 생기거나 불만이 생겼을때 완벽하지 않은 언어를 가지고 혼자서 해결을 해야합니다. 


학원에서는 내 담당이 아니니 유학원을 통해서 정식으로 컴플레인을 하라고만 합니다. 


유학원이 없다고 하면 학원에서는 컴플레인 하는 학생만 졸업을 하면 끝이 나는 문제이니 학생 졸업때까지 일처리를 미루게됩니다. 


아무리 여기저기 불평을 해도 이야기를 들어주는 곳이 없습니다.


홈스테이문제리즈.png



간혹, 큰 비용을 청구해야할까하는 염려에 유학원을 끼지 않고 혼자서 어학연수를 준비하시는분들을 보는데요 너무나도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저희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은 한국에서 가장 많은 외국어학원들과 정식으로 계약을 가지고 있는 대표에이젼시로서 
학생분들께 무료수속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의 혜택도 드릴 수 있습니다. 

이제는 현명하게 무료로 유학원의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래요 ^^ 




  1. 유학원을 꼭 이용해야하나요?? 유학원이 뭐 하는 곳인가요??

    안녕하세요~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입니다 ^^ 가끔 학생분들께서 "유학원은 어디까지 도와주는거에요?? 제가 혼자 준비하는거랑 무슨 차이가 있나요?" 라는 질문을...
    Category통합 Views2110
    Read More
  2. 캐나다유학원의 Q&A 캐나다코업 공립컬리지 VS 사립컬리지 ft. 코업과정, 코업비자

    여러분 HI! HELLO! 안녕! 캐나다 코업을 꿈꾸는 대학생 친구들은 방학 시작과 동시에 스펙업을 위해 열심히 캐나다 코업을 알아보는 중인 친구들이 많다는게 느껴...
    Category캐나다 Views1023
    Read More
  3. 몰타유학원 몰뽀의 몰타버스 알아보기 :)

    몰타어학연수 기간중 몰타를 충분히 즐기고 싶으시다면 역시 교통이 가장 중요하고, 잘 알아야하는 부분이죠? 몰타는 가장 대중적인 교통수단이 버스인데요! ▶ 몰...
    Category몰타 Views739
    Read More
  4. 몰타어학연수 내 마음까지 모두 보내리~ 몰타EMS (택배)

    어학연수를 마치고 짐정리를 하다보면 몰타 생활을 하면서 늘어난 짐에 당황하는 경우가 있죠? 이미 나와 정이 든 내 물건들... 무조건 어학원의 친구들에게 나눠...
    Category몰타 Views588
    Read More
  5. 몰타유학원 소개 몰타어학연수 중 집밥이 그리울땐 아시안마켓!

    늘 언제나 즐거운 어학연수지만 어학연수 기간이 길어지면 한국음식이 절실하게 그리울때가 있죠! 세관에 걸릴까봐 혹은 수화물 무게를 줄일 마음으로 못챙긴 고...
    Category몰타 Views569
    Read More
  6. 몰타어학원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MTV Festival :)

    몰타는 요즘같은 날씨엔 즐길거리가 많은 어학연수 지역이죠? 그 중에서도 MTV Festival (Isle Of MTV Malta)는 몰타에서 1년에 딱 한번 열리는 음악페스티벌인데...
    Category몰타 Views427
    Read More
  7. 몰타어학연수 너는 내 취향저격♬ 키덜트와 덕후를 위한 펀파크!

    몰타하면 역시 떠오르는건 바다와 각종 페스티벌이죠? 어학연수 기간동안 해양스포츠와 더불어 다양한 페스티벌로 대부분 시간을 많이 보내시는데요! 이번에 소개...
    Category몰타 Views484
    Read More
  8. 몰타어학연수 전 세계에서 가장 게으른 나라 1위?!

    어학연수 지역을 몰타로 정하셨나요? 그렇다면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나라 한국인에게 세계에서 가장 게으른 나라 몰타를 경험한다는건 특별한 경험 중 하나가 ...
    Category몰타 Views547
    Read More
  9. 아일랜드 코크어학연수 5월의 Vegan축제 :)

    비건(Vegan)을 아시나요? 비건은 고기는 물론 우유나 달걀도 먹지 않구요 동물에게서 원료를 얻는 제품등을 사용하지 않는 엄격한 채식주의자를 뜻하는말인데요!...
    Category아일랜드 Views467
    Read More
  10. 아일랜드 골웨이어학연수 ed sheeran 뮤직비디오 보셨나요?

    안녕하세요! 브듀입니다! 여러분 혹시 ed sheeran이라는 가수 아시나요? 한국에 내한하는 에드시런은 해외에서 인기가 높은 뮤지션인데요! 최고의 작곡가에게 수...
    Category아일랜드 Views527
    Read More
  11. 아일랜드어학연수 지역 코크어학연수 전통시장 :)

    아일랜드어학연수를 떠난다면 지역에 상관없이 내가 어학연수를 간 지역을 가장 잘 보고 느낄 수 있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시장일텐데요! 아일랜드어학연수 추천 ...
    Category아일랜드 Views391
    Read More
  12. 아일랜드? 아이슬란드? 같은나라 아니에요!

    아일랜드는 인구 약 4백8십만명 유럽 북대서양 북동부 아일랜드 섬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나라로 정식 명칭은 아일랜드 공화국(Republic of Ireland)입니다. 아이...
    Category아일랜드 Views10676
    Read More
  13. 몰타어학연수 지역 엠디나에서 현빈을 느껴보자:)

    몰타를 이야기하면 수도인 발레타나 세인트줄리안스, 슬리에마, 세인트폴 등을 생각하실텐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Mdina는 몰타의 옛수도로 3천년이라는 오랜 역...
    Category몰타 Views479
    Read More
  14. 몰타어학연수 준비 남들이 못보는 나만의 몰타

    몰타하면 해양액티비티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그 중에서도 스쿠버다이빙은 한국 학생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액티비티 중 하나인 만큼 몰타 어학연수를 가는 학...
    Category몰타 Views967
    Read More
  15. 몰타유학원이 소개하는 몰타어학연수 지역의 백종원!

    처음 외국을 나갈때는 그 나라의 전통음식을 모두 섭렵할 마음으로 가지만 한국 음식도 음식점 마다 차이가 있는데... 외국음식은 더욱 더 호불호가 갈리겠죠? 그...
    Category몰타 Views367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Next
/ 8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