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5-1.jpg


필리핀과 미국의 조합^^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과정입니다

특히 필리핀2개월 미국6개월이라는 기간이 가장 많이들 찾으시는 기간이기도 해서 저희 브레이크에듀에서 소개해드려요.


cardillera-3132446_960_720.jpg


필리핀은 일명 스파르타 시스템으로 유명하죠! 한국의 고등학교와 같은 타이트한 수업스케줄과 1대1 혹은 소그룹 수업으로 공부하는 만큼 짧은 기간동안 효과적으로 영어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필리핀에서는 선생님과 함께 영어를 계속 사용해볼 수 있는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어서 영어회화에 약한 우리나라 학생분들께 미국어학연수를 떠나기 전에 영어실력을 끌어올리기 적합하죠. 


0Q2A3057.JPG


필리핀에서 2개월 어학연수를 할 때는 하루 약 5시간정도 1:1 수업을 하는데요. 읽기, 쓰기, 말하기, 문법 등 체계적으로 수업이 나누어져 운영되고 있으며, 실력이 뛰어난 원어민 강사와 함께 1:2 수업 그리고 1:4 그룹 수업을 하는 등 영어실력을 2개월 단기간에 향상시킬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0Q2A3062.JPG


필리핀은 최초로 어학연수 기관에서 스파르타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엄격한 학생관리와 빡빡한 스케줄로 세심하게 학생들을 관리해주고 있어 필리핀의 스파르타 시스템은 이미 효과 좋기로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 있기도 하죠.그 중에서도 필리핀어학연수의 장점이라고 하면 1:1 수업으로 외국인 선생님과 함께 입밖으로 문장을 내뱉는 연습을 할 수 있어 더욱 영어 스피킹에 효과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토크 시간표.JPG

<필리핀 스파르타 시간표>


필리핀영어는 미국식 영어를 베이스로 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필리핀은 과거 미국의 지배를 받은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픈 과거이지만 그와 동시에 정치 및 경제적인 부분에서 빠른 속도로 발전 되어 현재의 유명한 휴양지, 관광지 그리고 영어권 어학연수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필리핀 어학원에서 타이트한 어학연수로 향상시킨 영어실력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6개월 동안 다양한 도시와 세계적인 강대국이면서 정치,경제,상업,문화,예술 등 여러 분야에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미국에서 어학연수를 함으로써 더 많은 경험과 문화 등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new-york-1491106_960_720.jpg


미국의 경우 워낙 유명한 도시가 많아 사실 한번에 모두 나열하기는 어려울 지경입니다.^^

정말 도시 하나가지고도 설명하고 알려드리고 싶은 정보가 한가득이거든요.

가장 유명한 도시는 아무래도 뉴욕이겠죠^^ 그리고 한국의 많은 연예인들이 자주 가고 생활하는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에는 LA와 샌디에고, 샌프란시스코가 가장 메인 도시입니다^^ 그 외 대학의 도시인 보스턴, 한국인의 거의 찾아볼 수 없는 마이애미도 매력이 넘칩니다.


san-francisco-210230_960_720.jpg


california-1751455_960_720.jpg


미국은 한 국가안에 여러나라가 있는 것 같이 주마다 너무나도 다른 분위기를 갖고 있어 브레이크에듀 학생들 중에는 미국어학연수하는 동안 미국의 여러도시들을 여행하기도 합니다.

남미 여행가는 친구도 있는데 정말 부러워요 미국에서는 가깝지만 한국에서는 너무나도 먼 곳이니까요^^


미국어학연수 하는 동안 필리핀과 다르게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데 다른 국적의 친구들과 어학원 뿐아니라 그 외 시간에도 함께 어울리는 것 자체가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만 하고나면 제일 아쉬운 점이 바로 진짜 서구권의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과 교류하고 그들의 문화와 분위기를 경험해보는 것입니다.


물론 미국이라는 국가안에서 살아보고 미국안에서 다양한 이슈들을 영어로 접해보는 것이 바로 살아있는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리얼 어학연수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브레이크에듀 학생들의 경험담 참고하시면 좀 더 어떤 분위기인지 도움이 될 거 같아요


http://www.breakedu.com/xe/index.php?mid=story&category=3883


상기 패키지랑 다른 기간으로도 상담 가능하니 문의 주세요~!





  1. 미국 상급어학원 6개월 856만원

    Views1832
    Read More
  2. 미국서부 무비자 3개월 어학연수 398만원

    Views2063
    Read More
  3. 영어+인턴쉽 6개월 835만원

    Views1086
    Read More
  4. 미국 어학연수 6개월 701만원

    Views2087
    Read More
  5. 필리핀2개월+미국6개월 951만원

    Views1138
    Read More
  6. 학비+기숙사 필리핀2개월+미국2개월 660만원

    Views255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