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인기있는 도시들로 떠나는 가족연수 브레이크에듀와 함께해요 가족연수는 대부분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함께 떠나는 과정으로 초등학교 미만의 자녀가 함께 갈 경우 참여가능한 과정이 제한적인 만큼 별도의 문의 부탁드립니다
아시아
2018.09.28 11:58

세부 Cebu

조회 수 91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세부는 필리핀에서 가장 잘 알려진 휴양지입니다.

직항으로 갈 수 있고 동남아에서도 비교적 짧은 거리인 4시간 반이면 갈 수 있다는 점에서 가깝고 부담없는 해외지역입니다.

세부는 최근 유치원 및 초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이 필리핀에서 공부해 본 경험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아 더욱 편안하고 익숙하게 느낄 수 있는 도시입니다.



Cebu


부가 인기있는 이유는 너무 많습니다.

대표적인 이유로 필리핀에서 가장 인기 휴양지이고 어학원이 많아 선택의 폭이 크다는 점, 학원의 케어가 우수하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가족연수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주수는 여름은 4주 겨울은 8주 정도인데 사실 굉장히 짧은 시간이고 이 시간동안 영어를 공부해도 크게 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가족연수는 여행보다는 알차고 저렴하게 새로운 체험을 한다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필리핀은 특유의 1대1 수업을 받을 수 있고 수업시간이 긴편이라 짧은 방학시간만으로도 생각보다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부모님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필리핀은 특히나 그 어떤곳과도 다르게 학원에서 공부 외에 생활적인 부분에 대한 신경도 상당히 많이 써주는 편입니다.

예를 들어 청소와 빨래, 식사 제공등이 기본으로 갖추어져 있는 것도 다른 어떤 국가에서도 기대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처음 외국에 나갈 경우 이와 같은 생활 전반을 부모님이 신경써야해서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필리핀은 어학원에서 기본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다보니 낮선 외국에서 어린 자녀들과 함께할 때 안심하고 갈 수 있습니다.

주중에는 학원에서 제공하는 수업을 통해 알차게 보내고 주말마다 세부의 아름다운 리조트에 데이트립을 가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또, 가까운 비치에 놀러갈 수도 있습니다.





요즘 한달살기에서 가족연수로 확대되는 이유는 주중의 모든 플랜을 부모가 짜야하고 막상 현지에 친구가 있지 않은 이상 할 수 있는게  많지 않은데 비해 가족연수로 가게되면 주중 스케줄을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세부는 어학원이 많지만 사실 마감이 굉장히 빠릅니다.

처음 해외에 가족연수를 가시는 분들도 세부를 원하시고 한번 갔다오신 분들도 다시 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인기 어학원은 1년 전에도 마감을 합니다.

특히 겨울은 최대 성수기로 춥고 미세먼지 많은 한국을 떠나 따뜻한 세부에서 알차게 보내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겨울방학을 세부에서 보내고 싶으시다면 빠르게 등록 부탁드립니다.


philippines-2258606_960_720.jpg




  1. 밴쿠버 Vancouver

    Category북미 Views502
    Read More
  2. 오클랜드 Auckland

    Category오세아니아 Views777
    Read More
  3. 쿠알라룸푸르 KL

    Category아시아 Views1308
    Read More
  4. 세부 Cebu

    Category아시아 Views916
    Read More
  5. [마감] 샌디에고 San Diego

    Category북미 Views1120
    Read More
  6. 골드코스트 Gold Coast

    Category오세아니아 Views91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