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저희 브레이크에듀 유학센터에서 수년간 가족연수를 하면서 점점 연령층이 낮아지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보통 초등학교 3학년 이상의 영어캠프가 일반적이다가 저학년, 심지어 유치원과 영유아인 아이들까지 영어환경에 노출을 시키고자하시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캠프보다는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가족연수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족연수는 영어공부와 함께 여행보다 장기간 해외에 체류하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가 유지되고 있어 최근 들어 가까운 필리핀의 경우 1년전부터 등록을 해야하는 인기어학원이 생길정도입니다.


1ea0ca949ae9f733a5479c19f5dd38ed.jpg




그럼 가족연수 시 자녀들의 연령층은 어떻게 되고 교육효과는 어떨까요?

저희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역시 가족연수에 관한 상담을 할 때 연령에 따른 영어교육의 효과에 대해 부모님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중 최근 정말 어린 아이들에 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데 많은 영러너를 받는 어학원들에서도 대체로 만6세 즉 한국나이 7세를 전후해 교육이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 보다 어릴 경우 사실상 교육보다는 데이케어 센터(Day Care Center)를 연계하거나 비슷하게 아이들을 관리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럼 "데이케어는 어떤 것을 하는 곳일까?" 생각해보면 우리나라의 어린이집 수준의 케어와 교육을 제공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만36개월이 넘어가면 어느 정도 알아듣고 다양한 활동을 하긴 하지만 한국도 마찬가지이고, 외국 역시 정규교육을 생각할 때 만6세를 기준으로 보는 경우가 많아 그 이하의 경우 어린이집에서와 같이 놀이형태로 아이를 보육합니다.


즉 만6세미만의 경우 4주에서 12주 정도의 가족연수 기간안에 큰 효과를 보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보통 만6세 미만의 아이와 함께 갈 경우는 첫째가 있는데 어린 둘째나 셋째를 데리고 가는 경우입니다.

아예 처음부터 만6세 미만의 자녀의 영어교육을 위한 가족연수를 생각하신다면 영어의 효과보다는 다양한 환경을 경험하는데 포커스를 두시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그럼 만6세이상의 자녀들의 경우 영어공부를 했을 때 효과는 어떨까?

보통 영어유치원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이 시기 나이에 이미 다니고 있거나 다길 계획을 세우시는데요

가족연수 기간이 워낙 짧다보니 아이들에 따라 조금은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보다는 아무래도 실제 외국에서 외국인과 영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시는 부모님들이 많습니다.

그 때문에 겨울방학에 길게 오거나 방학 때마다 가족연수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가족연수 국가와 지역은 여러곳이 있지만 현재 가장 인기가 있는 지역은 필리핀입니다.

아무래도 압도적인 수업시간과 1대1 수업때문입니다.

필리핀의 경우 한국사람들이 많은 교육커리큘럼으로 운영되다보니 한국 부모님들의 입맛에 딱 맞도록 갖추어져 있고 짧은 가족연수 기간에도 타 국가대비 상당히 눈에 띄는 효과를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용도 저렴하고 식사나 빨래등 신경쓸 부분이 적은 것도 필리핀 가족연수의 인기를 올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만약 필리핀에서의 가족연수 경험이 있는 상태로 다른 서구권 국가로 가족연수를 떠나신다면 조금은 다른 분위기와 시스템에 대해서 미리 생각해보셔야합니다.

인기있는 호주의 골드코스트나 캐나다, 뉴질랜드, 몰타만 해도 필리핀과는 다르게 한반에 보통 15명정도의 학생들이 함께 공부하게 되고 함께 가시는 부모님이 식사나 빨래등 신경써 주셔야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수업도 워낙 서구권의 초등학교들은 편안한 놀이위주라 단어를 외우고 패턴을 암기하는 등 타이트한 수업보다는 다양한 놀이활동을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공부하는 다른 국적의 학생들도 여유있고 편안한 분위기이기도 합니다.

대신 서구권의 가족연수는 정말 다른 분위기의 서구권 문화를 경험한다는데 있어서 필리핀과는 다른 매력을 갖추기도 합니다.

많인 경험하고 보는 만큼 아이들의 생각이 넓어지고 상상력과 창의력이 증가합니다.

그 때문에 최근 다양한 문화체험을 위한 한달살기를 하시는 가족분들이 많은데. 영어 + 문화체험이 서구권의 가족연수라고 보시면 되십니다.


알찬 방학을 위해 영어공부도 하고 문화체험도 할 수 있는 가족연수! 

자녀들의 연령과 가족연수의 목표를 고민해보시고 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연수 선택 시 상담과 조언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브레이크에듀에 문의주세요^^






  1. 가족연수 시 에어비앤비를 이용하기

    가족연수는 대부분 최소 4주이상을 계획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로 아이들의 방학 시기에 가게 되는데 아이들과 함께 가게되면 숙소에 대한 고민이 상당히 커...
    Views1085
    Read More
  2. 가족연수 시 만6세 자녀부터 영어교육이 가능한 경우가 많은 이유는?

    저희 브레이크에듀 유학센터에서 수년간 가족연수를 하면서 점점 연령층이 낮아지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보통 초등학교 3학년 이상의 영어캠프가 일반적이다가...
    Views1807
    Read More
  3. 필리핀가족연수할 때 엄마도 공부하나요?

    필리핀가족연수의 경우 알려지기 시작한지 약 5년 정도 되었는데, 최근 2~3년 사이에는 워낙 활성화가 되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필리...
    Views1101
    Read More
  4. 필리핀가족연수 개인튜터? 숙소렌트?

    안녕하세요~ 필리핀 가족연수 전문가 필리핀유학원 필리핀뽀개기입니다! 요즘 간혹 전문적이지 못한 넷상에서의 이야기를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은 그런 ...
    Views1779
    Read More
  5.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한달살기"로 더욱 인기있어요

    주변에 한달살기로 제주도나 해외로 가시는 분들이 무지 많네요 특히 요즘 처럼 미세먼지가 많을때는 정말 너무나도 간절히 어디든 공기가 맑은 곳으로 가고 싶습...
    Views1268
    Read More
  6. 필리핀영어캠프 VS 필리핀가족연수의 차이점

    요즘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필리핀영어캠프와 필리핀가족연수의 차이점에 대해 이애기하기로해요^^ 요즘 초등학교 중학교의 영어교육의 중요성이 정말 커지고 있죠...
    Views3248
    Read More
  7. 필리핀 "가족여행"보다 저렴한 "가족연수" 비용알아보기

    필리핀으로 가족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세부는 너무 유명한 리조트도 많죠. 심지어 베이비시터를 제공하기도 하고 키즈클럽도 잘 되어 있어 아이들...
    Views1929
    Read More
  8.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하는 "필리핀한달살기" 장점 알아보기

    주변에 "한달살기"로 제주도나 필리핀 괌과 같은 여유있는 휴양지를 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네요^^ 특히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많을 때는 정말 너무나도 간절히 어...
    Views3209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