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연간 4천만원으로 공부할 수 있는 무상교육프로그램입니다.
조회 수 85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montreal.jpg


캐나다는 치안이 좋고 다민족 국가로 인종차별이 적으며 미국과 달리 총기소지가 불법이라 안심하고 자녀유학을 보내실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럼에도 어린 자녀를 멀리 타국에 혼자 보내기에는 마음이 편치 않으실텐데요. 자녀동반으로 캐나다유학을 계획하기에는 적지 않은 비용부담 때문에 고민이셨던 분들에게 가장 좋은 옵션이 바로 자녀 무상교육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2.jpg


캐나다는 부모님이 학업을 하시면 함께 온 자녀들은 해당 공립교육청에서 무상으로 학업이 가능합니다. 캐나다 조기유학을 가장 많이 선호하시는 밴쿠버나 토론토의 경우, 무상교육 혜택만 누리고자 입국하시는 사람들이 많아지다보니 일반적으로 컬리지 이상의 기관에서 유학을 하시는 분들에게만 자녀무상의 혜택의 기회가 주어지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몬트리올의 경우 일반 사설어학원에서 캐나다어학연수를 하는것 만으로 자녀무상교육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캐나다조기유학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셨습니다.


3.jpg


캐나다조기유학시 부모님께서 자녀를 데리고 출국하시긴 하지만 몬트리올에 지인이 있어서 초기정착에 도움을 받을수 있으시다면 좋겠지만, 아무런 연고가 없으신 경우 부모님이 집구하기, 자녀 교육청 컨택하는 것 등 초기정착에 대한 걱정이 많으실텐데요~.


저희 브레이크에듀에서는 몬트리올로 캐나다조기유학을 떠나시는 분들을 위한 정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머님 또는 아버님께서 1년 이상의 몬트리올어학연수 등록시, 현지도착 공항픽업, 임시숙소 배정, 아파트알선 및 계약, 자녀학교 수속대행 및 동행 같은 현지 정착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내역에 따라 이용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금액관련 자세한 문의는 브레이크에듀로 개별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4.jpg


캐나다의 언어 하면 무조건 "영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캐나다는 영어와 불어를 공용어로 사용하는 국가로 모든 관공서 홈페이지는 영어와 불어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퀘백주 몬트리올의 경우, 토론토나 밴쿠버와 달리 영어보다는 불어를 많이 사용하는 곳답게 대부분의 몬트리올어학원에서는 영어/불어 과정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영어과정을 선택하셨다 하더라도 서바이벌을 위한 불어 옵션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몬트리올의 경우, 토론토와 비교해 집값이나 생활비가 저렴할 뿐만 아니라, 캐나다 일반 공립교육청 연간 학비가 CAD 12,000 ~ 15,000 정도인것을 생각할 때 1년 어학연수 비용으로 자녀의 캐나다조기유학까지 가능하다는 것이 몬트리올 자녀무상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캐나다조기유학 및 몬트리올 무상교육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브레이크에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자녀조기유학 시 엄마 ESL 무상교육제공

    Views922
    Read More
  2. 세인트로렌스컬리지- 백인중심의 유럽풍의 도시

    Views1206
    Read More
  3. 몬트리올 무상교육으로 캐나다조기유학 걱정 NO!

    Views854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