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ee.jpg


미국어학연수는 서구권 어학연수 국가 중에서 캐나다, 영국과 더불어 인기 있는 어학연수지입니다.

미국은 정말 많고 다양한 도시들이 각양 각색의 특색을 지니고 있는데요. 뉴욕, 보스턴, 샌프란시스코, 샌디에고, LA 등 도시마다 규모도 다르고 기후도 다르답니다.

그래서 미국으로 어학연수를 가시는 분들께 항상 어느 도시로 갈 건지, 본인의 목적 및 성향 등과 잘 맞는지 등 그 도시의 여러가지 상황들을 조합해서

결정하시는 것이 좋다고 말씀을 드리는데요. 보다 더 만족스러운 미국어학연수를 하기 위해서는 뭐든지 확실하게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지요.

같은 미국이더라도 큰 차이를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뉴욕


뉴욕은 미국의 제 1의 도시로 화려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 말로만 듣던 뉴요커 생활을 어학연수 통해 실현할 수 있습니다. 뉴욕하면 많은 기업들과 시설들이 모여 있어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있고 활발한 도시입니다.

미국 뉴욕에는 자유의 여신상, 타임스퀘어,브루클린다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명소가 많습니다.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만큼 정말 볼거리가 즐길거리가 가득해 활기 넘치고 시끌벅적한 화려한 도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보스턴


보스턴은 매사추세츠만 연안에 자리잡고 있어 뉴 잉글랜드 최대의 중심지입니다. 매사추세츠에는 영국의 캠브리지와 같은 이름을 가진 캠브리지라는 교육에 도시가 있는데요. 

이곳은 미국의 최초의 명문 대학인 하버드 대와 매사추세츠공대 (MIT) 캠퍼스가 아름다운 찰스강을 끼고 자리잡고 있습니다.

보스턴은 규모도 크고 대중교통이 편리하게 발달되어 있어 한국의 대도시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듯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무료 도서관, 레스토랑, 쇼핑센터 등이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어 지루할 틈없이 한국에서 생활하던 것처럼 도시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다 보니 주말을 이용해 뉴욕이나 미국 전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고 가까이에 있는 캐나다도 쉽게 떠날 수 있습니다.


balboa-1689038_960_720.jpg


샌디에고


샌디에고는 지중해성 기후를 유지하고 있어 날씨를 구애 받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도시입니다. 

한국으로 치면 봄,가을 날씨라고 할 수 있는데요. 미국인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휴양도시 이며, 은퇴 후 살고 싶은 도시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샌디에고는 캘리포니아의 대표적인 관광도시로 주말에는 가족단위로 샌디에고 주요 관광지에 몰리기 때문에 더욱 미국적인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중소도시이지만 도심답게 현대적이고 주변엔 관광지와 다닐 곳이 많으며, 날씨까지 1년 내내 좋아 미국어학연수 지역으로 인기가 많은 도시 중 하나입니다.  


train-744731_960_720.jpg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는 미국의 많은 랜드마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번화한 문화와 아름다운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자 전 세계 테크 첨단 산업을 주도하는 실리콘 밸리가 위치한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아는 구글, 트위터, 페이스북, 테슬라, 에어비앤비 등 세계적인 회사의 홈타운이기도 하지요.

샌프란시스코는 도시만의 색이 강하고 다양한 활동을 즐기며, 자유분방한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으며, 매력적인 명소들까지 즐비하고 있어 지루할 틈없이 어학연수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미국6개월1.PNG


이번 미국어학연수 6개월 프로그램은가성비도 정말 훌륭하지만 한국, 중국, 일본, 대만, 이탈리아, 프랑스, 브라질, 독일, 스페인, 스위스 등 세계 여러 다양한 국적비율을 가지고 있는 미국어학원에서 공부할 수 있는데요. 어학원의 규모는 중소규모이며, 선생님과 학생, 학생과 학생간의 소통이 원활하여 빠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가족적인 분위기의 학원입니다.  


퀄리티 있는 영어 수업은 물론, 미국에서만 즐길 수 있는 놀랍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유명한 뉴욕 센트럴 파크에서 피크닉하기, 유명한 미국 레스토랑, 샌프란시스코의 골든 게이트 브릿지, 첼시마켓 구경, 현대미술관, 서커스, 라이브공연 등 다국적 친구들과 함께 미국어학연수 6개월의 시간들을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으로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넓고 넓은 미국에서 단기어학연수를 하기란 사실 너무 적은 기간이죠. 영어가 가장 많이 느는 기간이 3개월인데, 미국에서 3개월의 기간은 너무나도 짧습니다.

6개월이상의 미국어학연수를 통해 미국 문화에 대해서 몸소 겪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수업시간에 배운 영어를 실생활에 적용해보는 등 미국 생활을 충분히 즐긴다면 어느새 영어실력은 늘게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물론 그만큼의 노력은 해야겠지요!

어학연수하면서 영어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방법은 본인이 노력하는 만큼 늘 수 밖에 없답니다. 처음에는 어렵더라도 부딪히면서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으니까요.


미국6개월2.PNG


세계 최강국 미국에서 다양한 국적비율의 친구들도 사귀고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세심한 학생케어를 받으며 6개월 미국어학연수 어떠신가요?


더욱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브레이크에듀로 질문주세요~!









  1. 미국 상급어학원 6개월 856만원

    Views1831
    Read More
  2. 미국서부 무비자 3개월 어학연수 398만원

    Views2063
    Read More
  3. 영어+인턴쉽 6개월 835만원

    Views1086
    Read More
  4. 미국 어학연수 6개월 701만원

    Views2083
    Read More
  5. 필리핀2개월+미국6개월 951만원

    Views1137
    Read More
  6. 학비+기숙사 필리핀2개월+미국2개월 660만원

    Views2549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