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대학 전공별 추천대학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추천학교 De Montfort University




패션디자인의 한 분야로서 단지 아름다움과 유행만을 고려한 것이 아니라 신발의 기능적인 요인을 고려하여 디자인하는 분야를 말합니다. 이 학과에서는 단순히 신발을 디자인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디자인 단계에서 시작되어 신발을 제작하는 기술까지도 배울 수 있게 되며, 신발의 재료적인 특성까지 이해할 수 있는 전문 학업이 진행됩니다.



 


s2.pngs3.pngs4.png










?

  1. 산업디자인(Industrial Design, Product Design)

     산업에 의해 대량생산되는 공산품을 보기 아름답게 또한 사용자가 사용하기 편리하게 디자인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산업디자인을 좁게 보면 제품디자인(product design)이라고 하기도 하나 보편적으로 그 대상 범위를 고려하여 제품디자인, 운송기기디자인(transportation design), 환경디자인(environmental design)을 포함하여 산업디자인이라 칭합니다. *그 외의 추천대학...
    Reply0 추천학교Loughborough University file
    Read More
  2. 신발디자인(Footwear Design,Shoes Design)

    패션디자인의 한 분야로서 단지 아름다움과 유행만을 고려한 것이 아니라 신발의 기능적인 요인을 고려하여 디자인하는 분야를 말합니다. 이 학과에서는 단순히 신발을 디자인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디자인 단계에서 시작되어 신발을 제작하는 기술까지도 배울 수 있게 되며, 신발의 재료적인 특성까지 이해할 수 있는 전문 학업이 진행됩니다.
    Reply0 추천학교De Montfort University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