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인기있는 도시들로 떠나는 가족연수 브레이크에듀와 함께해요 가족연수는 대부분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함께 떠나는 과정으로 초등학교 미만의 자녀가 함께 갈 경우 참여가능한 과정이 제한적인 만큼 별도의 문의 부탁드립니다
아시아
2018.10.11 11:18

쿠알라룸푸르 KL

조회 수 131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는 동남아시아에서도 상당히 현대적인 도시규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동남아보다는 싱가폴의 분위기를 연상하면 좀 더 비슷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비교적 저렴한 생활물가와 호주 및 영국계 학원과 학교들, 그리고 사회 기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깨끗하고 치안이 좋은 편인 것도 큰 장점입니다.

이와 같은 장점때문인지 최근 가족연수지로 인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317 말레이시아.JPG




쿠알라룸푸르에서 학원들이 주로 모여 있는 부킷빈탕과 KLCC주변의 시티센터 지역은 서울과 비슷하게 각종 편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필리핀가족연수와 함께 말레이시아가족연수를 생각하실 때 가장 큰 차이점은 필리핀의 경우 모든 수업이 1대1을 비롯 소그룹 수업이라는 점입니다.

말레이시아 역시 한국분이 운영하시는 1대1 수업을 제공하는 어학원이 있긴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호주와 영국계 어학원들이 메인을 이루고 있어 1대 15명까지 다수의 수업을 제공하는 서구권 수업방식입니다.

부모님들께서 이 부분에 대해서 헷갈려하시는 경우가 있어 차이점을 꼭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쿠알라룸푸르의 추천어학원

ELC , ELEC , EMS, LEA, Sky Edu


브레이크에듀는 계약된 어학원 대부분에 직접 방문해서 정확한 확인을 합니다.

쿠알라룸푸르 역시 위 어학원들을 실제로 다 방문해보고 숙소옵션들도 다 체크해 보았는데요 가족연수 시 장단점들이 분명히 있습니다.

또한 수속 시기에 따른 변동사항이 많아 개별로 문의 주시면 원하시는 시기에 가능한 어학원과 주요 정보들을 안내해 드립니다.

방학 때 가족연수의 경우 역시나 빠른 문의를 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레이크에듀에서 직접 찍어온 현대적인 분위기의 쿠알라룸푸르 사진 함께 보실 까요?


258 말레이시아.JPG


311 말레이시아.JPG


338 말레이시아.JPG


707 말레이시아.JPG


708 말레이시아.JPG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함께 많이들 고민하시는 필리핀과는 사뭇 다릅니다.

대중교통도 잘 갖추어져 있고 거리의 사람들도 깔끔하고 현대적입니다.

아이들과 생활함에 있어 거리를 걷거나 저녁 시간에도 한국과 비슷한 수준의 치안을 갖추고 있습니다.

쿠알라룸푸르엔 다양한 종교와 인종의 사람들이 섞여살다보니 음식종류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한류로 인해 한국문화나 음식에 대해 호감이 굉장히 높고 한국인들에게도 친절한 편이랍니다.

한식당이나 한국 프렌차이즈 식당들도 종종 눈에 보입니다


아래 사진은 부킷빈탕의 유명한 야시장입니다.

쿠알라룸푸르에 가족연수가 인기가 높아진다고 하지만 아직까진 길거리에서 한국인을 보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 만큼 외국에 온것 같은 분위기를 더욱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단. 방학시즌에는 가족연수, 성인연수, 캠프 등 다양한 이유로 방문한 한국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1243_말레이시아.jpg


말레이시아.jpg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에서는 쿠알라룸푸르의 주요 학원들을 모두 방문해 시설이나 퀄리티 선생님이 어떤지 등등 확인하였습니다.


 271 말레이시아.JPG


278 말레이시아.JPG


아이들을 위한 강의실도 보고 직접 의자에 앉아도 보았네요^^

사실 저정도 크기의 책상을 갖춘다는 것은 초등학교 저학년의 경우도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이겠죠

가족연수를 고민하실 때 어린 자녀가 있을 때에도 선택가능한 어학원이 있으니 미리미리 상담 부탁드려요


my0002.jpg


my0003.jpg


  

쿠알라룸푸르는 숙소비용이 동남아인만큼 저렴한 편입니다.

다만 성수기엔 미리미리 부킹해야 원하는 곳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예를 들어 방3개짜리 집을 랜트할 때 같이 가는 가족이 있어서 쉐어한다면 더욱 저렴하게 머물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쿠알라룸푸르에서 아이들과 영어공부도 하며 알찬 방학을 계획하신다면 바로 문의주세요!


1241_말레이시아.jpg


help (1).png




  1. 밴쿠버 Vancouver

    Category북미 Views505
    Read More
  2. 오클랜드 Auckland

    Category오세아니아 Views779
    Read More
  3. 쿠알라룸푸르 KL

    Category아시아 Views1310
    Read More
  4. 세부 Cebu

    Category아시아 Views916
    Read More
  5. [마감] 샌디에고 San Diego

    Category북미 Views1122
    Read More
  6. 골드코스트 Gold Coast

    Category오세아니아 Views91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