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해외 캠프 영어캠프 가족연수 한달살기 필리핀 캐나다 영국 미국 몰타

1. 스키장으로 고고!!

Seymour Mt 스키장으로 고고싱~! 산으로 올라갈수록 눈과 안개가 심해서 걱정했지만 안전하게 도착!! 처음 스키를 타는 친구들도 있어서 강습 먼저 시작했어요. 안개와 눈이 많아서 아이들이 다칠까봐 선생님들이 노심초사했는데요~ 너무나 다행히도 캐나다에서의 첫 스키는 다친 아이들 없이 무사히 마쳤답니다! 스키를 마...
    Category밴쿠버 Views87
    Read More
  2. UBC 투어하고 왔습니다~

주말에 메트로타운에서 쇼핑 후 UBC 투어를 하고 왔습니다. UBC 멘토링으로 알차게 주말을 보내고 왔네요~! UBC 대학은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로 캐나다 3대 명문대 중 하나이면서 캐나다 서부 학계의 자존심이라고 불리는 캐나다의 대학교입니다. 엄청난 캠퍼스 크기를 자랑하며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더불어 멋진 ...
    Category밴쿠버 Views163
    Read More
  3. 교복 찬성 VS 반대에 대한 토론의 현장입니다^^

버디시간에 교복 찬성 VS 반대에 대한 토론의 장이 이루어졌습니다! 아이들 나름대로의 의견을 제시하며 본인의 의사를 전달하고 그에 따른 반대의견들을 이야기하는 시간이었어요. 모두 버디친구들과 이야기하면서 의견을 말하는 연습도 되었을 것 같습니다.
    Category밴쿠버 Views333
    Read More
  4. 방과 후 선배와의 멘토링 수업!

ESL 수업을 마치고 방과 후 수업으로 학교 수업을 시작했는데요! 멘토링 수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아이들처럼 캠프로 처음 캐나다에 방문해서 지금은 유학생신분이 된 선배와의 이야기 시간입니다. 공부 방법부터 학교 생활, 현명하게 캠프 즐기기, 홈스테이 적응 방법 등 선배의 이야기를 집중해서 듣고 질문도 많이 하는 ...
    Category밴쿠버 Views95
    Read More
  5. ESL 그룹수업 진행했어요~!

아이들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ESL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두 그룹으로 나눠서 수업을 진행했어요~! 즐겁게 수업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군요 ㅎㅎ 여기는 진지한 모습이네요 ㅎㅎ 다들 집중집중!!!! 점심으로는 맛있는 제육덮밥과 김치였네요! 간식은 피자였답니다 ㅎㅎ 맛있게 먹고 ESL 수업도 잘 진행했네요~
    Category밴쿠버 Views123
    Read More
  6. 주말 밴쿠버 다운타운 투어 ♪

학교 생활 시작하고 처음 맞이하는 주말에 밴쿠버 다운타운 투어를 다녀왔답니다~ 캐나다 플레이스부터 steamwork 밴쿠버 명물에서도 사진찍고 스탠리 파크에도 다녀왔답니다! 바람이 많이 부네요 ㅋㅋ 그래도 사진은 남겨야죠!! English Bay, Lafarge lake, Granville Island, Public market 등등 밴쿠버의 다양한 명소들을...
    Category밴쿠버 Views102
  7. 맑은 캐나다 하늘 보고 가셔요^^

캐나다 밴쿠버의 맑은 하늘 보고 가세요~ 미세먼지 없는 이 맑은 하늘 언제 보았는지 모르겠네요ㅎㅎ 한 폭의 그림과 같네요~ 너무 맑고 푸르네요. 역시 캐나다의 자연은 끝내주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이런 곳에서 아이들이 뛰어노니 한편으로 안심도 되는 것 같네요. 잠시 캐나다의 맑은 하늘 보면서 힐링하세요 ㅎㅎ
    Category밴쿠버 Views94
    Read More
  8. 버디와 함께 미션! 임파서블!

오전에 수업을 마치고 다같이 Mall에 갔네요~! 점심은 유부초밥과 군만두를 냠냠! 다같이 푸드코트에서 맛있게 먹고 버디와 오후시간을 함께 보냈답니다. 역시나 먹음직스러운 간식들 ㅎㅎ 버디와의 시간은 나눠준 미션을 다같이 수행하는 거랍니다! 매장 내 할인쿠폰 받아오기, 5불 이상 결제한 영수증 가져오기, ATM출금기...
    Category밴쿠버 Views79
    Read More
  9. 대망의 버디타임~~

드디어 대망의 버디타임~! 버디타임은 또래 캐네디언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를 하면서 서로 소통해나가면서 자연스럽게 외국인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영어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는 시간이랍니다. 버디 첫 시간은 서로 자기소개와 친목을 위해 게임을 하게 됩니다! 한국에서 하던 게임이랑은 달라서 아이들이 매...
    Category밴쿠버 Views101
  10. 손수 만든 간식들^^

캠프 담당자분들께서 아이들의 간식도 손수 만드시는데요!~ 먹음직스러운 간식들을 아이들이 잘 먹고 있답니다. 엄청나게 많은 양을 직접 하시다니~ 완전 대단하신 것 같아요 ㅎㅎ 참기름도 넣어 고소하겠어요! 와~ 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 아이들이 맛있게 잘 먹었을 듯! 이건 소불고기덮밥~~~! 쌤이 직접 만든 양념에 하룻...
    Category밴쿠버 Views81
    Read More
  11. 캐나다 밴쿠버에서 첫 수업!

LA에서 캐나다 밴쿠버로 무사히 도착~! LA행 비행기가 연착되어서 밴쿠버 공항에 조금 늦게 도착했네요 다들 첫 수업인 만큼 엄청난 집중력!! 시작이 좋군요~ 앞으로도 이렇게 지내주면 좋겠네요~~ㅎㅎ
    Category밴쿠버 Views87
  12. 캐나다 가기전 미서부 투어 8편 #UCLA

산타모니카 비치 산책 후 15분 거리에 있는 UCLA에 도착했네요! UCLA는 세계적인 명문대학이자 미국 공립대학입니다. 아주아주 유명하죠~ UCLA 캠퍼스의 정취를 느끼면서 단체사진 찰칵~! 캠퍼스를 거닐며 미서부투어 마무리했네요~ 그리고 앞으로 시작되는 캐나다 학교와 홈스테이 생활에 대해 OT가 진행되었답니다ㅎㅎ
    Category밴쿠버 Views88
    Read More
  13. 캐나다 가기전 미서부 투어 8편 #산타모니카비치

드디어 미서부투어 마지막날~! 디즈니랜드 후 모두 딥슬립 하고 시차적응 완료! 마지막 캘리포니아의 햇볕을 마음껏 만끽했던 날이네요~ 산타모니카 비치~~! 너무 아름다워요 ㅎㅎ 눈부신 햇볕을 만끽하며 미서부투어 마무리중~
    Category밴쿠버 Views82
    Read More
  14. 캐나다 가기전 미서부 투어 7편 #다저스스타디움

이번엔 다저스스타디움에 방문했네요! 다저스 스타디움을 모르는 한국 사람은 아마도 없겠죠 ㅎㅎ 코리안 특급 박찬호 선수에 이어 류현진 선수까지!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메이저리거들과 인연이 깊은 다저스 스타디움! LA에서 꼭 가야할 곳 중 하나랍니다. 스타디움에 앉아서 여유롭게 사진도 찍구~ 기념품샵에서 구경도 ...
    Category밴쿠버 Views85
  15. 캐나다 가기전 미서부 투어 6편 #디즈니랜드

미서부 투어의 꽃!! 디즈니랜드~~ LA 디즈니랜드는 월트 디즈니가 직접 참여하여 1995년도에 설립된 세계 최초의 '디즈니랜드'입니다. 옆에는 디즈니 테마파크 캘리포니아 어드벤처가 있는데 2001년에 설립되어 캘리포니아의 특성을 살려 캘리포니아의 자연과 역사를 강조하는 테마파크입니다. 디즈니랜드는 총 8개의 테마랜...
    Category밴쿠버 Views173
    Read More
  16. 캐나다 가기전 미서부 투어 5편 #금광촌 마을 오트맨

이번에는 미국 애리조나주의 모하비카운티에 있는 '오트맨' 에 다녀왔어요~ 오트맨은 작은 광산 마을로 서부 개척시대 금광촌 마을이에요. 오트맨이라는 지명은 이 일대에서 거주했던 야바파이 인디언에게 납치되어 살아남은 한 소녀 '올리브 오트맨'이 나중에 자신의 일대기를 책으로 발간하여 화제가 되었는데 그 소녀의 ...
    Category밴쿠버 Views143
    Read More
  17. 캐나다 가기전 미서부 투어 4편 #게티센터 박물관

미서부 투어 4편! 게티 센터 박물관 견학입니다~ The Getty Center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가면 게티 센터가 보입니다. 견학하기 전 가이드쌤이 설명해주신 내용을 들었답니다~ 이날은 Manet 작품 전시였습니다~ 그림도 열심히 감상하고 사진도 많이 찍었네요~ 게티 센터는 2014년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뮤지엄...
    Category밴쿠버 Views66
  18. 캐나다 가기전 미서부 투어 3편 #그랜드캐년

이번에는 미국의 대표 관광지 중 하나인 그랜드캐년에 다녀왔답니다~ 그랜드캐년은 세계 최고 규모의 협곡입니다. 웅대한 절벽과 다양한 색의 암석이 아름다운 경관을 이루고 있어요~ 금강산도 식후경! 그랜드캐년을 보러가기 전에 멕시칸레스토랑에서 점심 한끼 했네요~ 맛있게 냠냠 먹고 그랜드캐년으로 고고싱~~! 드디어 ...
    Category밴쿠버 Views82
  19. 캐나다 가기전 미서부 투어 2편 #라스베거스

오늘은 라스베거스로 출발합니다~! 4시간 차로 이동하여 네바다주로 이동하여 라스베거스에 도착했어요~ 유명한 DesertHill Outlet Mall에 잠깐 들러서 쇼핑도 했어요. 다들 알뜰상품으로 잘 골라서 쇼핑했다는 ㅎㅎㅎ 몰이 워낙 커서 다니다가 아이들 사진 많이 찍었네요~ 짠! 다음은 라스베거스의 아름다운 야경입니다~ 라...
    Category밴쿠버 Views73
    Read More
  20. 캐나다 가기전 미서부 투어 1편 #유니버셜스튜디오

안녕하세요~ 브레이크에듀입니다. 귀여운 아이들이 캐나다영어캠프를 참여하면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보여드릴텐데요! 지금부터 함께 보도록 해요~ 먼저 캐나다로 출발 하기 전 미서부 투어를 할 예정입니다. 미국 서부 LA에 도착! 아이들 모두 질서있게 입국수속도 잘 마치고 무사히 LA에 도착했답니다. 와우~ 짐이 장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