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캐나다어학연수비용 (2).jpg




가장 많은 학생들이 선호하는 기간으로 짜여진 프로그램입니다.

필리핀에서 2개월간 집중적으로 영어를 공부하고 캐나다에서 6개월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부할 수 있도록 짜여져 있는 과정입니다.

필리핀에서의 영어공부가 기초를 다지는 공부라면 캐나다는 다양한 토픽과 실제 외국학생들, 선생님들과 함께 공부하게 됩니다.


▶필리핀어학연수 

필리핀의 영어과정은 쓰기, 말하기, 듣기, 읽기 의 4대 영역의 발란스를 맞추는데 포커스 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한국 학생들은 문법과 읽기에 특화되어 있다보니 말하기, 듣기, 그리고 쓰기에 대해서 취약합니다.

특히 말하기, 듣기는 읽을 수 있는 문장 조차 소리내어 말하거나 들어본 경험이 적기 때문에 반복 연습이 필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상단의 샘플 커리큘럼을 보시면 좀 더 어떤 식으로 공부하는지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필리핀에서는 어려운 문장을 새롭게 공부하는 개념보다는 알고 있지만 막상 사용해 보지 못한 쉬은 문장과 패턴들을 여러번 사용함으로써 알고 있던 영어 수준에 맞춰 말하기와, 듣기 실력을 끌어올리는데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고 보면됩니다.

필리핀 어학원들 역시 이와 같은 학생들의 니즈에 맞춰 주요 패턴을 연습할 수 있도록 짜여져 있습니다.


또한 영어에 대한 스트레스가 크고 외국인이 말을 걸었을 때 두려움을 갖고 있었다면 1대1 수업을 통해 해소할 수 있습니다.

원어민은 아니지만 필리핀 어학원의 선생님들은 원어민 만큼 우수한 영어실력을 갖추고 있고 자연스러운 영어를 구사하기 때문에 수업 뿐 아니라, 영어로 농담도 하고, 안부도 묻고 대답하며 생활영어부터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위 샘플 시간표를 보시면 더 느낌이 오시겠지만 필리핀에서 2달이면 조금 부족하다 느낄 수 있지만 그 만큼 가장 만족도가 높은 시간입니다.

많은 한국 학생들이 중고등학교에 영어의 기본적인 문법과 단어를 습득했기 때문에 2달간의 연습을 통해 눈에 띄는 실력 향상이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또한 급격하게 영어 실력이 늘다보니 3개월에 들어서면 약간의 정체기가 오게 됩니다.

이 때 국가를 바꿔서 새로운 환경에서 영어공부를 하게 되면 정체기 없이 영어공부가 가능합니다.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는 필리핀과 다르게 생활의 모든 것이 서구문화 그 자체이며 영어가 제1의 언어로 사용됩니다.

또한 캐나다는 다양한 인종이 모자이크 처럼 모여살기 때문에 작은 글로벌 사회를 실감하실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어학원들은 필리핀과는 다르게 최대 한반의 인원은 1대 15명으로 짜여져 있지만 함께 공부하는 학생들이 다양하기 때문에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환경으로 상당히 좋습니다. 또한 캐나다는 말 그대로 선진화된 문화를 갖고 있어 캐나다에서의 영어공부는 영어공부 그 이상의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실제 길거리에서 너무나도 유명한 헐리웃 영화의 촬영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고, 다양한 축제, 페스티벌이 있습니다.

또한 캐나다의 대도시들은 대중교통도 잘 발달되어 있어 생활이 무척 편리합니다.


캐나다 밴쿠버에서 어떤 것들을 할지 액티비티와 여행 등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이렇듯 흥미로운 이벤트와 한국과 전혀 다른 새로운 모습을 갖고 있는 캐나다에서의 6개월은 영어공부 뿐 아니라 새롭고 배울 것들이 많습니다.

주중엔 영어공부와 함께 학원이나 저희 브레이크에듀의 지사의 다양한 액티비티에 참여하고 주말엔 캐나다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이번 필리핀 캐나다 패키지는 가장 대표적인 패키지로 만약 특히 포커스하고 싶은 과정이 있거나 현재 영어레벨이 낮거나 높다면 현재 상황에 맞게 새로운 컨설팅을 도와드리니 언제든 저희 브레이크에듀에 연락주세요







  1. 특급할인 상급어학원 6개월 476만원

  2. 영어+캐나다테슬 22주 576만원

  3. 필리핀 2+캐나다 6 총 8개월 703만원

  4. 캐나다 기초부터 고급까지 마스터 1년 1064만원

  5. 밴쿠버 3달살기 135만원

  6. 토론토 3달살기 265만원

  7. 캐나다 스피킹마스터 6개월 464만원

  8. 캐나다 (학비+기숙사) 6개월 총 824만원

  9. 캐나다 6개월+왕복항공권 691만원

  10. 필캐 학비+숙소 6개월 총포함 801만원

  11. 캐나다어학연수 월 70만원

  12. 필리핀2개월+캐나다3개월 연계연수 515만원

  13. 캐나다인턴쉽(코업과정) 12개월 579원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