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어학연수 하는 동안 담당선생님과 꾸준히 연락하는 상담보다 수속 이후 더욱 친해지는 브레이크에듀
조회 수 59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영국어학연수를 준비하실때 무엇보다 도움이 되는것은 직접 학생들이 경험한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나마 영어어학연수 후기를 통해 어학연수 생활을 느껴보는 것이겠죠?  

이번에는 브레이크에듀에서 영국어학연수 선택 시 참고하실 수 있는 저희 학생의 소중한 카톡후기를 전해드릴려고 해요.


1.jpg


브레이크에듀 학생분은 브리스톨에서 어학연수를 하셨습니다. 

홈스테이를 하고 계시는데... 걸어가기에는 너무 멀고 버스타기에도 애매한 거리이며, 거기다 홈스테이 가족들이 너무 진지하셔서 부담이 되셨는지 다른 홈스테이로 옮기실 계획이라네요.


2.jpg


지금 저희 학생이 다니는 곳은 브리스톨어학연수 기관인 ELC어학원 인데요,

현재 캠브리지시험(CAE)수업을 듣고 계시는데 한반에 13명으로 스위스, 네덜란드 유럽국가 학생들이 많아 국적비도 좋네요.


3.jpg


영국어학연수 기간 동안 캠브리지 시험을 볼때 보통 FCE를 듣는 학생들은 그렇게 드문편은 아닌데요.

캠브리지 CAE 경우는 정말 공부를 잘하는 학생들이 듣는 수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학생분은 정말 영어공부 열심히 하셨다는 생각이 드네요.

ELC는 영국 내에서도 상당히 아카데믹한 수업을 하기 때문에 유럽학생들 중에서도 공부하고자 하는 목적이 뚜렷하고 영어실력이 중상급인 학생들도 많이 공부하는 어학원 입니다. 

특히, CAE반은 다들 수준급의 영어를 구사하기로  유명하죠.


4.jpg


유럽학생들의 경우는 캠브리지 시험 CAE를 선택할 때 초등학교 교사를 하기 위해서 영어 수준 증빙에 필요해서 선택하는 학생들도 많습니다.

그만큼 캠브리지 시험 CAE는 전세계적으로 인정되는 공인영어성적시스템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5.jpg


브리스톨 ELC어학원은 Advanced는 C1- Pre-Advanced/Advanced, C2-Advanced + 체계적인 단계 나누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캠브리지 시험 준비할 수 있는 레벨》

B1-Intermediate Cambridge English Preliminary

B2-Upper intermediate Cambridge English First (FCE)

C1-Pre-Advanced / Advanced Cambridge Advanced (CAE)

C2-Advanced + Cambridge English Proficiency (CPE)


6.png


ELC어학원은 체계적인 단계로 나뉘어 캠브리지 시험을 준비할 수 있어서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합격률이 높은 편입니다.


7.jpg


저희 학생은 지금 Advanced (Canbridge CAE) 수업을 듣고 계시는데, 이수업을 듣기전에 카디프어학연수 기관인 Celtic어학원에서 수업을 듣고 오셔서 그나마 도움이 된거 같긴한데 워낙 Cambridge 시험반에는 위에도 언급했듯이 영어실력이 중상급인 학생들이 많다보니 금방 따라가기는 힘들겠죠.


저희 학생들이 영어공부를 책을 읽고 영화보면서 한거라서 아무래도 시험반에 적응하기 힘드신거 같은데 뭐든 처음이 힘든것이기 때문에 계속 노력하시다보면 금방 적응하시겠죠,


이상 브리스톨 ELC어학원에서 캠브리지 CAE과정을 듣고 계시는 저희 학생분의 후기였습니다.

캠브리지 시험을 준비하고 계시는 학생분들 계시다면 저희 학생처럼 FCE에 이어 CAE까지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1. 영국 BRP 정보 및 최고의 이스트본 국적비율!

    Date2018.05.08 Category영국 Views360
    Read More
  2. LA EC어학원에서 FCE 공부 중

    Date2018.05.04 Category미국 Views268
    Read More
  3. 영어회화는 마이애미에서!

    Date2018.05.04 Category미국 Views352
    Read More
  4. 미국어학연수 후기 샌디에고편!

    Date2018.05.04 Category미국 Views405
    Read More
  5. 빅토리아어학연수 지역 후기

    Date2018.05.04 Category캐나다 Views835
    Read More
  6. 캐나다 토론토 어학연수 후기

    Date2018.05.04 Category캐나다 Views671
    Read More
  7. 밴쿠버어학원 국적비 만족 후기

    Date2018.05.04 Category캐나다 Views465
    Read More
  8. 웰링턴 워홀 숙소와 일자리

    Date2018.05.03 Category뉴질랜드 Views632
    Read More
  9. 호주 소도시 국적비 좋은 선샤인코스트

    Date2018.05.02 Category호주 Views409
    Read More
  10. 영국 브리스톨 캠브리지 CAE 수업

    Date2018.05.02 Category영국 Views595
    Read More
  11. 퀸즈타운어학연수 LSNZ어학원

    Date2018.05.02 Category뉴질랜드 Views295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Next
/ 18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