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가족연수
2018.09.05 11:31

수빅 키스톤 만족해요^^

조회 수 50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빅1.jpg


먼저 필리핀어학연수와 필리핀가족연수로 수빅어학연수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생활이 아닐까 해요! 
사실 필리핀 어학연수와 필리핀 가족연수 어디를 가시더라도 어학연수와 가족연수 기간동안 어떤 생활을 할 수 있냐가 가장 큰 핵심중 하나가 아닐까 해요~ 

먼저 필리핀 수빅은 우리 모두가 잘 알고 있는 한진중공업이 위치하고 있는 자유 무역 지구로 운영되고 있어 면세점, 호텔, 레스토랑, 상점이 많은 곳인데요! 이 모든 곳이 세금이 붙지 않는 무관세 지역인만큼 특히 필리핀 가족연수를 하는 보호자, 어머니들이 굉장히 만족도가 높은 곳이랍니다!

더불이 미 해군기지가 위치하고 있던 바닷가인만큼 신선한 해산물, 열대 과일, 바베큐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많은데요! 미군이 주둔하고 있던 곳인만큼 전통 필리핀 음식보다는 퓨전 필리핀 음식이 더 발달되어 퓨전 필리핀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굉장히 많답니다! 그래서 이미 필리핀어학연수나 필리핀가족연수로 세부를 가보신분들에게 조금 색다른 필리핀 어학원으로 가고 싶다! 하실때 수빅어학연수를 추천해 드리기도 해요!

수빅2.jpg


필리핀어학연수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필리핀가족연수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세부가 아닌 수빅어학연수를 추천해드리면 너무 시골이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수빅은 자유 무역 지구로 운영되는 만큼 치안도 좋고 또 다양한 고급 호텔도 즐비한 필리핀 유명 관광지 중 하나인만큼 결코 세부어학연수, 바기오어학연수와 비교해도 큰 차이가 없다는 걸 말씀해드리고 싶어요!

필리핀유학원 브레이크에듀를 통해 수빅 가족 어학연수를 하신 어머님의 실시간 카톡후기를 보면 느끼시겠지만 굉장히 만족하는게 보이시죠? 특히 세부처럼 traffic이 거의 없는만큼 택시 이용에 전혀 부담이 없구요! 


또 요즘 필리핀 어디를 가든 택시 어플 그랩이 잘 되어 있는 만큼 세부가 아니더라도 이동이나 생활에 큰 불편함이 수빅어학연수 같은 숨은 어학연수 지역들에 대한 관심도와 문의가 높아지고 있답니다!

이런 높은 관심만큼이나 마감도 점점 빨리지고 있는데요! 수빅어학연수의 대표어학원 키스톤어학원의 경우에도 벌써 겨울방학 가족연수 마감을 앞두고 있는만큼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통한 빠른 결정이 필요하답니다! 필리핀 전문 유학원 브레이크에듀와 함께 고민하고 생각하면서 나에게, 우리 가족에게 딱 좋은 필리핀 어학연수, 필리핀 가족연수를 함께 선택해보아요!


  1. 보홀 CIEC 저희 가족 모두 잘 지내요~!

    Category가족연수 Views148
    Read More
  2. 만족도 좋은 CIEC 스스로 영어일기 써요~

    Category가족연수 Views132
    Read More
  3. 클락 파인스 관리 잘 되네요~

    Category캠프 Views128
    Read More
  4. 재등록 많은 보홀 CIEC 가족연수

    Views127
    Read More
  5. 수빅 키스톤 상당히 좋네요~

    Category가족연수 Views297
    Read More
  6. 연장 많은 세부 CIEC

    Category가족연수 Views278
    Read More
  7. 일로일로 MK 잘 도착했어요!

    Category가족연수 Views621
    Read More
  8. CIEC 잘 적응하고 있어요~

    Category가족연수 Views297
    Read More
  9. 수빅 키스톤 만족해요^^

    Category가족연수 Views50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