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Extra Form

7.jpg


영어의 기초를 타이트하게 공부하고 진짜 영어의 종주국인 영국에서 영어권의 문화를 체험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필리핀연계 특가 패키지입니다.

이 패키지는 짧은 기간 영어를 공부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맞추어져 있습니다.


필리핀에서의 2개월 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를 가실 때 2개월이면 정말 타이트하고 짧게 공부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그럼에도 가장 효과가 높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필리핀의 어학연수 스타일은 많이들 아시는데로 1대1 수업 및 소그룹 수업을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우리 나라 사람들이 중고등학교 내내 영어를 시험과목의 하나로 공부하다보니 영어로 말을 할 때 틀릴까봐 걱정되서 말을 잘 못하는 경향이 매우 큽니다. 필리핀은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말할 수 있는 일종의 과외방식의 수업이다보니 자신감을 획득하는데 무엇보다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교과서로써의 영어가 아닌 진짜 말하는 수단으로써의 언어로 영어를 사용하게 되어 내가 이미 알고 있는 문법과 단어를 입 밖으로 소리내 말하고 듣고 대답하는 연습을 하게 됩니다. 이는 다른나라의 어학연수도 마찬가지지만 필리핀은 하루 평균 10시간씩 공부하다보니 연습할 수 있는 시간이 굉장히 많은 편입니다.

이번 패키지는 필리핀에서의 시간이 2달이기 때문에 최대한 타이트한 수업이 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필리핀에서의 샘플 스케줄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말 공부 밖에 없는 스케줄입니다^^ 이런 스케줄로 필리핀에서 2달은 생각보다 눈깜짝할 사이에 지나갑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한국에서 중고등학교에 기초 영어를 배운 만큼 이미 알고 있는 것을 연습하는 것으로 2달이 지나게 되어 매일 매일 실력이 향상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만약 기초가 아예 없는 왕초보라면 그 만큼 더 단어를 외우고 기초문법을 공부하며 실력을 늘리면 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지, 기초가 잘 되어 있을 수록 그 동안 공부한게 있으니 더 빨리 늘게 되는 것 뿐입니다.



영국에서의 3개월 어학연수


필리핀에서 보통 3달이상 공부하시는 분들은 이제까지 배운 영어를 진짜 영어권 국가에 가서 써 보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또한 좀 더 고급 영어를 다른 외국인 친구들이나 본토사람들이 이야기해보고 싶습니다. 한국이나 동남아의 원어민(영어권) 선생님들보다 본토의 원어민 선생님 실력이 더 우수한 경우가 더 많기도 해서 특히나 서구권으로의 연계연수를 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밖에 없습니다.

서구권에서 영어의 종주국은 영국이며 모든 유럽문화의 중심에 있습니다. 이와 같은 영국의 매력적인 도시에서 생활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시골의 작은 마을이나 남부 해변도시가 아니어서 특히나 매력적입니다.

영국은 어학원 자체도 중요하지만 영국이라는 환경 자체가 영어 공부를 위해서는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또한 영국의 어학원의 한국인 비율은 10% 미만으로 매우 적기 때문에 영어공부를 하고 외국 친구를 사귀기엔 더 없이 좋습니다. 

영국에서 영국사람처럼 생활하고 지내며 영어권의 리얼 문화를 느껴보는 것은 언어를 공부하는데 있어 특히나 도움이 됩니다. 영국의 TV 프로그램, 라디오, 뉴스 등 사회적 이슈 또한 영어로 읽고 이야기할 수 있다면 진짜 살아있는 영어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여행 TIP1


영국에 있으면서 영국의 다양한 도시들을 여행하는 것을 빼 놓으면 아쉽겠죠! 영국은 지방도시들이 고르게 발달하고 수 많은 역사 동안 다양한 모습으로 발전해 인상적인 도시들이 많습니다. 주말을 이용해 기차를 타고 당일치기나 주말여행으로 다닐 수 있습니다.

학원 내에도 다양한 투어 스케줄이 있어 참여하거나 어레인지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TIP2


영국에 있으면서 유럽을 안가보면 그것도 너무나 아쉬울 거 같습니다. 유럽 전역은 저가항공권이 촘촘하게 잘 깔려 있어 미리미리 잘 알아본다면 적은 비용으로 유럽 곳곳으로의 여행이 가능합니다. 오랜 시간을 빼서 따로 스케줄을 짜서 유럽여행을 하지 않더라고 연수 중에 혹은 연수 후에 유럽여행도 할 수 있는 영국! 정말 어학연수지로는 최고의 국가가 아닐까 합니다.


 

상기 필리핀 2개월과정은 학비와 숙박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다만 필리핀은 용돈 외 비자 , 숙소의 유틸리티 비용이 추가 되는 것이 일반적이니 이 부분까지 고려해 예산을 잡아주세요

영국 3개월 과정은 학비만 해당되기 때문에 숙박과 생활비에 대한 부분 고려해서 예산을 잡아야합니다.

그 외 항공권 비용 역시 소요됩니다. 이 모든 추가 비용을 다 포함한다고해도 이 패키지는 가성비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브레이크에듀의 10주년을 기념해 런칭된 패키지입니다.


패키지에 관한 보다 자세한 문의 브레이크에듀에 언제든 문의주세요




  1. 필리핀3개월+호주3개월 620만원

    Category호주 Views657
    Read More
  2. 필리핀2개월+영국6개월 880만원

    Category영국 Views485
    Read More
  3. 필리핀2개월+영국3개월 492만원

    Category영국 Views992
    Read More
  4. 필리핀2개월+호주2개월 373만원

    Category호주 Views800
    Read More
  5. 필리핀2개월+몰타2개월 620만원

    Category몰타 Views907
    Read More
  6. 필리핀어학연수 8주 173만원

    Views3583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