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Extra Form
패키지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omaju/products/7656903438

몰타패키지 1000 (1).jpg

 

 

 

 

 

 

 

 

몰타는 어떤 곳일까요? 몰타는 우선 쉥겐 국가인데요! 솅겐? 그게 뭐야? 하는 친구들 분명히 있을것 같아서 쉥겐에 대한 설명을 먼저 간단하게 해 드릴게요! 솅겐은 1985년 6월 15일 유럽연합 회원국 가운데 독일, 프랑스, 베네룩스 3국 등 5개국이 국경을 개방하고 정보를 공유하기로 한 국제조약을 룩셈부르크 솅겐에서 선언한 데에서 유래하는데요!

 

1995년부터 효력이 시작된 이 조약은 현재 벨기에, 프랑스, 독일,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포르투갈, 스페인,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그리스, 덴마크, 핀란드,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체코, 에스토니아, 헝가리,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폴란드, 슬로바기아, 슬로베니아, 스위스, 리히텐슈타인 그리고 몰타까지 다양한 국가가 솅겐조약에 가입되어 여권 검사 없이 자유럽게 이동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많은 유럽 학생들이 자유롭게, 편하게, 쉽게 몰타어학연수를 찾는 이유이기도 하죠! 그래서 몰타어학연수는 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긴 하지만 유럽학생의 비율이 많은 편이기도 하답니다!

 

유럽을 보고 느낄 수 있는 몰타어학연수! 가장 좋은 점은 몰타에서 학업을 하는 경우 한국에서 미리 학생비자나 체류비자를 신청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 몰타어학연수의 또 하나의 장점이 아닐까해요! 하지만 3개월이 넘어간다면 몰타 비자 발급은 필수가 된답니다!

 

그래서 비자 발급에 필요한 은행 잔고 증명서나 주민등록증 영문 보험 증명서, 숙소 계약서, 스쿨레터, 이민국 서류등의 복잡한 서류가 어려운 친구들은 3개월 미만의 어학연수를 선택하는데요!

 

하지만 큰맘 먹고 떠난 몰타어학연수도 내가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기초가 없다면 제대로 즐기고 올 수 있을까요?

 

 

 

 

 

 

 

그래서 많은 친구들이 몰타어학연수를 떠나기 전에 선택하는 것이 바로 필리핀어학연수인데요! 필리핀어학연수는 일반 프로그램은 물론 세미스파르타 그리고 스파르타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프로그램과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어 영어 기초가 부족하거나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한 친구들이 꼭 선택하는 연계연수 지역이랍니다!

 

더불어 필리핀은 타 영어권 국가에서의 어학연수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어학연수비용과 학비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영어에 자신감이 없거나 영어실력이 부족하신 분들도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 어학연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이같은 이유로 영어실력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필리핀어학연수3개월 동안 영어실력을 키우신 후 몰타로 어학연수를 떠나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필리핀 몰타 연계연수 패키지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이 궁금하시면 아래 견적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1. 몰타 상급어학원 학비 숙소 3개월 480만원

    Views1470
    Read More
  2. 몰타 중급어학원 학비+숙소 2개월 340만원

    Views2310
    Read More
  3. 필리핀2개월+몰타2개월 620만원

    Views1042
    Read More
  4. 필리핀+몰타 총5개월 780만원

    Views989
    Read More
  5. 필리핀3개월+몰타3개월 930만원

    Views1257
    Read More
  6. 필리핀+몰타 8개월 1109만원

    Views77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