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해외 캠프 영어캠프 가족연수 한달살기 필리핀 캐나다 영국 미국 몰타

조회 수 73 추천 수 0 댓글 0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오늘은 라스베거스로 출발합니다~!

다들 알뜰상품으로 잘 골라서 쇼핑했다는 ㅎㅎㅎ

몰이 워낙 커서 다니다가 아이들 사진 많이 찍었네요~

짠! 다음은 라스베거스의 아름다운 야경입니다~

라스베거스하면 아경이 빠질 수 없겠죠?

이날 만큼은 밤늦게 다녀도 허락해주시길 ㅎㅎ

라스베거스의 상징! 벨라지오 분수쇼도 봤답니다!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정말정말 멋진 분수쇼 였답니다~

아이들도 행복해보이네요~ㅎㅎ

1. 유니버셜 스튜디오 다녀왔어요!

우리 얼바인 친구들도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다녀왔답니다~! 웰컴 유니버셜 스튜디오~~ 아이들이 기대 많이 했을거에요~! 사람이 바글바글 ㅎㅎ 날씨가 좋네요~ 지구본앞에서 무조건 찍어야하는 인증샷 ㅎㅎㅎ 햇볕이 밝아서 눈부신 아이들 ㅋㅋ 날씨도 좋고~ 사람도 많고~ 아주 신나게 재미있게 놀았네요~!
    Category얼바인 Views94
    Read More
  2. 미서부 투어 중 얼바인 핫플레이스에서!

아이들과 함께 미서부 투어 중 얼바인 스펙트럼에 간 현장입니다~ 얼바인 스펙트럼은 얼바인에 위치한 쇼핑몰이에요~ 아울렛 같이 상점들이 늘어져 있어요. 중간 중간 회전목마나 관람차도 있어요~ 얼바인의 핫플레이스 중 하나죠! 그리고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애플스토어도 있네요~ 애플스토어 앞에서 사진한장 ^^ 이렇...
    Category얼바인 Views132
    Read More
  3. 미국 얼바인 도착 후 숙소에서~

안녕하세요~ 브레이크에듀에요! 미국 얼바인 영어캠프 소식도 앞으로 들려드릴게요~ 아이들과 담당자분들이 함께 얼바인에 잘 도착했답니다~ 비행기 연착과 입국심사 줄이 매우 길었지만 학생단체입국으로 무사히 패스~ 안전하게 숙소에 도착했네요~ 숙소에서는 어떻게 지낼까요~? 새벽 4시에 깨서 아이들이 배고프다고 해서...
    Category얼바인 Views183
    Read More
  4. 캐나다 가기전 미서부 투어 5편 #금광촌 마을 오트맨

이번에는 미국 애리조나주의 모하비카운티에 있는 '오트맨' 에 다녀왔어요~ 오트맨은 작은 광산 마을로 서부 개척시대 금광촌 마을이에요. 오트맨이라는 지명은 이 일대에서 거주했던 야바파이 인디언에게 납치되어 살아남은 한 소녀 '올리브 오트맨'이 나중에 자신의 일대기를 책으로 발간하여 화제가 되었는데 그 소녀의 ...
    Category밴쿠버 Views143
    Read More
  5. 캐나다 가기전 미서부 투어 4편 #게티센터 박물관

미서부 투어 4편! 게티 센터 박물관 견학입니다~ The Getty Center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가면 게티 센터가 보입니다. 견학하기 전 가이드쌤이 설명해주신 내용을 들었답니다~ 이날은 Manet 작품 전시였습니다~ 그림도 열심히 감상하고 사진도 많이 찍었네요~ 게티 센터는 2014년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뮤지엄...
    Category밴쿠버 Views66
  6. 캐나다 가기전 미서부 투어 3편 #그랜드캐년

이번에는 미국의 대표 관광지 중 하나인 그랜드캐년에 다녀왔답니다~ 그랜드캐년은 세계 최고 규모의 협곡입니다. 웅대한 절벽과 다양한 색의 암석이 아름다운 경관을 이루고 있어요~ 금강산도 식후경! 그랜드캐년을 보러가기 전에 멕시칸레스토랑에서 점심 한끼 했네요~ 맛있게 냠냠 먹고 그랜드캐년으로 고고싱~~! 드디어 ...
    Category밴쿠버 Views82
  7. 캐나다 가기전 미서부 투어 2편 #라스베거스

오늘은 라스베거스로 출발합니다~! 4시간 차로 이동하여 네바다주로 이동하여 라스베거스에 도착했어요~ 유명한 DesertHill Outlet Mall에 잠깐 들러서 쇼핑도 했어요. 다들 알뜰상품으로 잘 골라서 쇼핑했다는 ㅎㅎㅎ 몰이 워낙 커서 다니다가 아이들 사진 많이 찍었네요~ 짠! 다음은 라스베거스의 아름다운 야경입니다~ 라...
    Category밴쿠버 Views73
    Read More
  8. 캐나다 가기전 미서부 투어 1편 #유니버셜스튜디오

안녕하세요~ 브레이크에듀입니다. 귀여운 아이들이 캐나다영어캠프를 참여하면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보여드릴텐데요! 지금부터 함께 보도록 해요~ 먼저 캐나다로 출발 하기 전 미서부 투어를 할 예정입니다. 미국 서부 LA에 도착! 아이들 모두 질서있게 입국수속도 잘 마치고 무사히 LA에 도착했답니다. 와우~ 짐이 장난 ...
    Category밴쿠버 Views154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