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ad More
9주차 activity - Halloween party
안녕하세요 ~ 오늘은 9주차 후기를 올리고자 이렇게 올립니다. 오늘은 학원에서 Halloween 파티가 있는 날입니다. 원래는 10월31일이 할로윈이지만 학원은 그날 평일이기에 불금에 주로 파티 및 activity를 하니까요 ~ 저도 나름 코스튬을 했지만 서도…무난 하...Views148 -
Read More
8주차 activity - haunted house
안녕 하세요 ~ 오늘은 8주차 캐나다 후기를 올립니다. 오늘은 학원 activity로 haunted house를 다녀왔습니다. 이제 슬슬 Halloween이 다가 온다고 ㅎㅎ 이런 곳으로 행하는 것 같아서 기분도 느낄 겸 갔습니다. 가는 길만 해도 멀더라구요..흑흑 그래도 조금 ...Views156 -
Read More
7주차 Activity - UBC 방문 및 박물관
안녕하세요 ~ 7주차 후기 Finn 입니다. 오늘은 을 다녀온 후기를 쓰고자 합니다. 솔직히 박물관은…지루 할 수 밖에 없긴 하지만!! 그래도 UBC 정말 좋은 대학이죠. 여기서 학점은 한국 고려대도 인정 해주고 편입 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만약 학교 졸업하고 ...Views161 -
Read More
5주차 - 카누 타는 Activity
안녕하세요 ~ 5주차 Finn 입니다 ~ 오늘은 금요일에 간 activity를 적어 보고자 합니다, 이번에 간 곳은 카누를 타러 갔습니다 1인승부터 4인승 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전 1인승을…. 단합해서 하는건 힘들기도 하고 ㅋㅋ 혼자 Alone.. 하는 게 더 편해서..킐킐 ...Views107 -
Read More
Night Market
안녕 하세요 ~ Finn 입니다 오늘은 4주차에 들어 갔네요 오늘은 캐나다에 “Night Market” 에 관하여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가기 전에 생각 한 건 제가 필리핀에서 먼저 경험을 해봐서 비슷할까 약간 생각을 했었는데 다행이 다르고 판매도 상품도 많지...Views114 -
Read More
Vancouver LOOKOUT(tower) 에서 전망구경!
안녕 하세요 ~ Finn 입니다. // 이제 3주차에 접어 들었네요… 하지만 저의 영어실력은 절반에 미치네요…흠.. 좀더 노력이 필요할 듯 싶음 ㅜㅜ 오늘은 일본 친구들과 같이 다운타운 근방에 있는 Vancouver LOOKOUT(tower) 에 가서 전망을 보고 학원에서 Terry ...Views137 -
Read More
4개월간의 IH생활을 마치고!
안녕하세요. 정말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그동안 정말 많은 일이 있었어요. 우선은 자랑같겠지만 일 구하느라, 일하느라 정말 바빴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이건 따로 쓰도록 할게요! 저는 밴쿠버 IH 16주 과정을 마치고 지금은 일하는 중이에요. 사실 졸업은 ...Views150 -
Read More
벤쿠버 불량학생 LSC학원소개 및 기타 잡다구리
벤쿠버 생활한지...그러니까....음....4개월째 접어듭니다. 세부 EV에서 3개월 공부하고, 한국에서 2달가량 딩가딩가 하다가 캐나다 올생각은 진짜 없었는데... 급 요동치는 바람에 왔어요. 필핀 세부 갈때도 어연뽀 통해서 갔으면 좋았을거란 생각 드네요 전 ...Views125 -
Read More
캐나다 어학연수 가기전에 꼭 읽고 가세요!!!!!
안녕하세요. 저로 말할거 같으면, 한국에서 살던 한명의 오타쿠였습니다. CANADA VAN에서의 KGIC에서 저의 생활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2010년 9월에 가서 2012년 6월에 돌아왔습니다. 총 8개월 반 조금 넘게 다녀왔습니다. 이제 저의 이야기를 시작해보도...Views186 -
Read More
Working in Vancouver
오랜만에 글 쓰네요 ㅎㅎ 밴쿠버온지 벌써 6개월차가 다돼가고.. 저번주에 레쥬메를 열심히 돌린 덕분인지 이번주부터 트레이닝을 하면서 일을 하고 있어요ㅎㅎ 제가 일하게 되는 곳은 캐나다의 느긋한 환경과는 달리 캐나다에서 가장 빠르다는 팀홀튼에서 일...Views120 -
Read More
대화의 주제?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왔어용! 공부하느라?... 그게 아니라 노느라.. 정신 없어서 이곳에 들리지도 못했네요 ㅋㅋㅋ 4월 한달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두번이나 이사했구용 ㅠㅠㅠ 드디어 제 집에 안착! 이제 밴쿠버 떠날때까지 집 옮길 일은 없을...Views156 -
Read More
Japanese와 Brazilian..
안녕하세요~ ㅎㅎㅎ 멜리사에요 ㅋㅋ 이곳에서 생활한지도 이제 3주가 넘었네요~ 밴쿠버에 오기 전부터 들었듯이 이곳에는 진짜 브라질리언들이 많아요 -_- 근데.. 더 많은 것은 일본인들!!! 진짜 많네요. 국적비율이 브라질3 일본인3 나머지4는 기타 국가 등...Views146 -
Read More
캐나다를 떠나며... 1부. 시애틀 까지 and 시애틀의 잠못 이루던 밤...
정들었던 캐나다 밴쿠버를 떠난지 벌써 3개월... 한국온지 2개월... 어어!?!!? 엄청나게 오래 됐는데 이제 올립니다.. 왜냐.. 전 올리는게 너무 싫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토니형의 그 친절함에 감동 받아 ... 절때 뭐 사줘서 그런거 아니에요. of course not. (...Views189 -
Read More
밴쿠버에서 계좌 개설하고 휴대폰도 개통했어요~
드디어 오늘 밤만 자면 내일 IH기숙사로 가게됩니당 ㅎㅎㅎ 기숙사 입실 날짜보다 일찍 벤쿠버에 온것은 다운타운에 머무르면서 할 수 있는 사무적인 것은 모두 하고 가려는게 목적이었어요 ㅋㅋㅋ 다행히 제가 생각했던 것은 다하고 기숙사로 들어갈 수 있게...Views185 -
Read More
밴쿠버에 드디어 도착!
안녕하세요. 전민영이에요 ㅎㅎㅎㅋㅋ 영어이름은 Melissa라고 지었습니당ㅋㅋ 하여튼 드디어 밴쿠버에 왔어요~ 지금은 그랜빌스트릿에 있는 호스텔입니다^^ 어연뽀 툐니씨가 열심히 준비해주셔서 별탈없이 잘 도착하고 방금 IH에서 Ann티쳐도 만나고 왔어요^^...Views131 -
Read More
캐나다 6개월 어학연수를 마무리 하는 지금...
저의 캐나다 연수가 끝나갑니다 ㅋㅋ 캐나다 어학연수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되고자 궁금해 하실 부분에 대해서 유학원 입장에서가 아니라 현지에 와 있는 어학연수생 입장에서 느끼고 겪은 그대로 몇글자 쓰고자 합니다. 도움이 되시길... 1. ...Views166 -
Read More
디씨인사이드에서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에 대한 공감가는 글
제가 작성한건 아니구요 ㅋ 저도 얼마전에 보다가 웃겨서 ㅋ 어렵사리 찾아서 글 올려봅니다. ㅋ 찰리님이 쓰신것하고 정말 비슷한 공감가는글이네요 ㅋ 제가 쓴글이 아니라 반말이랑...좀 어감이 안좋은 글들은 ㅋ 저한테 뭐라 하지 마세용 ㅋ --------------...Views368 -
Read More
할로윈 잘 보내셨나요??
10월31일 할로윈데이였습니다. 그래서.... 나가 놀았습니다. 루룰루룰루~ 한국인을 너무 좋아하던 이분들!! 초코렛 드렸습죠~ 거미줄옆 거지오크.. 자기집인양... 서있었으나... 저긴 입구가 아니였습죠.. 내 마스크가 젤 잘나가~ 배트맨은 사실!! 내 일본인 ...Views143 -
Read More
벤쿠버 BC place
축구 보고 왔습니다!!!! 벤쿠버 화이트 캡스 VS 솔트레이크 블라블라..;; 어쩌구.. ㅋㅋㅋㅋ 한국에서도 축구장 한번도 안가봤는데...(월드컵때 빼고) 사실 제가 벤쿠버 도착했을때 5월말에.. 이 경기장 지붕공사 하느라고.. 다른곳에서 경기했었는데요.. 공...Views141 -
Read More
연어를 잡아봅시다!!
캐나다하면 떠오르는게 단풍나무와 더불어 연어지요~ 연어를 떠올리면 곰도 생각하지요~ ㅋㅋ 어찌됐건. 심심하던차에 새볔1시 반.. 연어를 잡아 봅니다. 연어.. 아무나 다 잡는거잖아요~~ 그거 못 잡으면 사람도 아니잖아요~~ 곰이지 ㅋㅋ 농담입니다 ㅎㅎ 어...Views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