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Extra Form
패키지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omaju/products/8606059375

5.png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하고 싶으신 분들 중 예산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영국엔 너무나도 가고 싶지만 예산이 걱정이라면 저희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의 파격할인 패키지로 고민을 날려버리시는 것은 어떤가요?

국내 가장 많은 영국어학원과 계약을 갖추고 있는 브레이크에듀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기회! 

 

영국어학연수 "학비+ 홈스테이 패키지~! 자세히 알아보기로해요.

 

 

먼저 상기 프로그램은 정말 영국내에서 가성비 최고의 어학원들을 선별해 매달 정해진 인원수 만큼 수속하는 특가 패키지입니다.

필리핀의 경우 저렴한 듯 하지만 막상 비자연장비를 비롯 현지에서 소요되는 추가비용이 상당합니다.

영국하면 무조건 비쌀꺼라 생각하지만 필리핀어학연수를 갈 예산에 조금만 더 추가한다면 리얼 서구문화의 중심이며 영어의 종주국인 영국의 인기있는 도시에서 생활하며 공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영국어학연수 6개월 패키지는 브레이크에듀에서 추천하는 가성비 최고의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저희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은 2008년 설립 이후 거의 매년 영국의 주요 도시들을 둘러보며 탐방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저희 영국 상담선생님 중 영국에 가보지 않은 분들이 없답니다. 또한 영국 내 가장 많은 어학원과 계약을 맺을 수 있는 이유는 직접 발로 뛰며 학교를 둘러보고 담당자들과 교육철학과 운영에 대해 심도있는 대화를 하며 소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와 같은 과정들을 거쳐 학생분들께 가성비있는 프로그램을 짜주고 있어 타 유학원과 차별화된 정보를 드리고 있답니다. 

 

저희 브레이크에듀의 패키지가 궁금한 타 유학원에서 정보를 알아내고 비슷하게 추천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영국은 워낙 많은 도시와 어학원들이 있고 어학원담당자와의 관계성이 좋고 에이전트로써 신뢰감을 주지 않으면 안전한 어학연수가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실제 주의사항이나 비자문제에 대해 잘 모르고 문제가 생겨서 연락오는 학생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잦은 변동이 있는 영국의 비자법 역시 주의해야할 부분이며 학원에 대한 충분한 이해역시 필요합니다.

 

저희 브레이크에듀에서는 아무래도 저희 학생들만을 위해 차별화된 패키지 제공을 위해 "가성비 좋은 패키지"를 온라인 상에 잘 오픈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보니 방문상담 시 온라인상보다 더 많은 옵션과 정보를 드리는 편입니다.

다반 이번 패키지는 11주년을 맞이해 오픈하는 패키지로 지난 11년간 좋은 피드백을 받았던 도시와 어학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국은 다른 나라와 달리 중급도시가 상당히 많고 아무리 타운수준의 작은 마을이라도 그 나름을 특색이 있습니다.

저희 브레이크에듀 홈페이지나 영국뽀개기 카페를 보면 영국의 정말 매력적인 많은 도시들에 대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1. 런던 1존 인지도 높은 상급어학원

    Views4989
    Read More
  2. 런던1존 중심 상급학원 스페셜 패키지

    Views1884
    Read More
  3. 런던 외곽 만족도 Good

    Views1021
    Read More
  4. 런던 2존의 역사적인 분위기

    Views3113
    Read More
  5. 브라이튼 학습분위기 좋은 상급어학원

    Views1850
    Read More
  6. 브라이튼 중소규모의 가족적인 분위기

    Views918
    Read More
  7. 학습환경좋고 프랜들리한 어학원

    Views1811
    Read More
  8. 영국중부의 매력적인 도시 리버풀

    Views1840
    Read More
  9. 런던에 버금가는 상업도시 맨체스터

    Views892
    Read More
  10. 세계적인 대학도시 옥스포드

    Views1170
    Read More
  11. 한국인 거의 없는 북부의 중급도시 리즈

    Views1515
    Read More
  12. 스코틀랜드의 수도 에딘버러

    Views1056
    Read More
  13. 잉글랜드 북부 뉴캐슬어학연수

    Views31
    Read More
  14. 영국남부 바닷가 소도시 본머스

    Views33
    Read More
  15. 비교적 생활물가가 저렴한 이스트본

    Views30
    Read More
  16. 중부의 역사적인 소도시 체스터

    Views25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