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Extra Form
패키지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omaju/products/8190223908

6.png

 

6개월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알차게 듣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패키지입니다.

어학연수를 고민할 때 사실 6개월이라는 시간은 언어 하나를 어느정도 익숙해지게 하기엔 조금 부족한 시간임이 사실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영어초보자보다는 중상급자 즉 토익점수 기준 600점 이상이실 때 특히나 만족도가 높은 패키지입니다.

물론 영어초보자로 선택가능하시지만 6개월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다양한 과정을 듣기에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만약 초보자시라면 필리핀연계 후 이 과정을 선택하거나 6개월 이상의 기간으로 플랜을 짜시는 것이 효율적일 것 입니다.

 

캠브리지 FCE / CAE

영어 어학연수를 할때 ESL 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지만 보다 집중해서 공부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의 경우 레벨에 맞춰 캠브리지대학에서 주관하는 FCE(중상급) 혹은 CAE(상급) 시험준비코스를 선택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시험준비 코스인 만큼 일반 ESL 보다는 타이트하게 공부하게 되고 같은 반 학생들도 시험준비코스인 만큼 공부 몰입도가 높아 학업적인 분위기 형성이 잘 되어 있습니다. 

이 때문에 중급이상의 실력을 갖추게 되면 FCE나 CAE 시험준비과정이 상당히 유용합니다.

 

 

아이엘츠 IELTS

요즘 토플보다 더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아이엘츠는 영연방에서 특히나 인정되는 공인영어점수입니다. 아이엘츠는 제너럴과 아카데믹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제너럴의 경우 이민등을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주로 공부하시고, 아카데믹은 진학을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공부합니다.

보통 어학연수를 하고 나면 공부한 학원에서 수료증을 받고 수료할때의 레벨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발급기관이 학원이다보니 공신력이 높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회사에 취업할때 학원수료증보다는 공인점수를 갖고 있을 때 더욱 유리해 공인점수를 획득하고자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아이엘츠는 토익과는 다르게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의 4대 영역에 대한 시험에 있어서 상당히 현실적인 영어 수준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토익의 경우 워낙 영어공부라는 인식보다 답을 도출하는 스킬을 공부하는 방식으로 자리잡아 아쉬움이 있는데 아이엘츠는 공부 자체가 상당히 영어에 도움이 되도록 짜여져 있습니다.

이 때문에 영국에서 어학연수 시 아이엘츠 점수를 취득하고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비지니스 Business

비지니스는 말 그대로 직장내에서 필요로 하는 토픽과 상황을 중심으로 공부하게 되는 수업입니다. 이 과정의 경우 소그룹으로 진행되고 있어 특히나 비지니스 코스에 관심있으신 분들에게는 만족도가 높은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비지니스 코스는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학생들이 원하는 방향을 최대한 참고해서 진행합니다.

비지니스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도 직장인이거나 취준생이어서 수업에 대한 실무지식이 있거나 관련 분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 수업퀄리티도 매우 높습니다.

 

매달 1번씩 무료 여행

공부하는 기간 동안 어학원의 쇼셜 액티비티 외에 무료로 주말 여행이 제공됩니다. 학원에서 하는 영어공부도 중요하지만 이왕 영국에 온 만큼 영국의 주요 관광지나 도시들을 들러보는 것으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 여행에는 무료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어 그간 배운 리스닝을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겠죠!

영어공부에 있어서 영어권 문화에 대한 경험은 본인의 언어능력을 훨씬 풍요롭게 만듭니다. 영국에 있는 6개월간 영어공부하면서 여행도 할 수 있는 최고의 발란스를 갖춘 패키지입니다.

 

샘플 여행지

Famous cities like London, Oxford, Cambridge, Canterbury, Brighton, Winchester, Salisbury, Stratford-upon-Avon and Bath

Historic sites such as Glastonbury and Stonehenge

Famous castles and stately homes such as Windsor Castle, Leeds Castle,

Blenheim Palace and Hampton Court

Shopping in London, the Tower of London and the London Eye

The famous waxworks at Madame Tussaud’s

London West End Shows and Theatre trips

Safari parks and theme parks

International sporting events

 

 12월 기준 샘플 액티비티 캘린더 입니다.

 

브레이크에듀의 만족도 높은 알찬 영국 어학연수 패키지에 관해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1. 런던 1존 인지도 높은 상급어학원

    Views4989
    Read More
  2. 런던1존 중심 상급학원 스페셜 패키지

    Views1884
    Read More
  3. 런던 외곽 만족도 Good

    Views1021
    Read More
  4. 런던 2존의 역사적인 분위기

    Views3113
    Read More
  5. 브라이튼 학습분위기 좋은 상급어학원

    Views1850
    Read More
  6. 브라이튼 중소규모의 가족적인 분위기

    Views918
    Read More
  7. 학습환경좋고 프랜들리한 어학원

    Views1811
    Read More
  8. 영국중부의 매력적인 도시 리버풀

    Views1840
    Read More
  9. 런던에 버금가는 상업도시 맨체스터

    Views892
    Read More
  10. 세계적인 대학도시 옥스포드

    Views1170
    Read More
  11. 한국인 거의 없는 북부의 중급도시 리즈

    Views1515
    Read More
  12. 스코틀랜드의 수도 에딘버러

    Views1056
    Read More
  13. 잉글랜드 북부 뉴캐슬어학연수

    Views31
    Read More
  14. 영국남부 바닷가 소도시 본머스

    Views33
    Read More
  15. 비교적 생활물가가 저렴한 이스트본

    Views30
    Read More
  16. 중부의 역사적인 소도시 체스터

    Views25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