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Extra Form
패키지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omaju/products/8606073674

7.png

 

 

 

 

아마 영국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옥스퍼드대학은 많이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영국엔 캠브릿지 대학과 함께 옥스퍼드 대학이 가장 최상위 대학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대학들은 도시 이름을 딴 만큼 캠브릿지와 옥스퍼드는 두 대학을 기반으로 하는 대학도시입니다.

오늘은 그 중 옥스퍼드 대학교의 캠브릿지 시험 100% 합격률을 갖추고 있는 전문 어학원의 6개월 패키지를 소개할께요!

 

 

패키지 이전에 옥스퍼드라는 도시에 대한 설명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브레이크에듀 영국 담당 쌤들은 모두 영국을 방문한 경험이 있고 어느 도시가 가장 인상적이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다보면 빼 놓지 않고 나오는 곳이 바로 옥스퍼드 입니다.

아마 이세상에 이와 똑같은 도시는 어디에도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 만큼 독특하고 한 번쯤 꼭 가볼만한 도시가 바로 옥스포드입니다.

실제 옥스포드 거리거리에는 전세계에서 수학여행을 온 중고등학생들이 줄지어 선생님과 걸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옥스퍼드대학교는 전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입니다 무료 1092년부터 교육을 시작했다고 하는데 믿어지시나요? 무료 한국의 고려시대에 출범해 지금까지 존재하는 대학입니다.

옥스퍼드는 도시 자체가 수 많은 단과 대학과 연구소가 어우러져 있고 건물들도 수백년에 걸친 역사적인 건물들입니다.

도시의 어디를 봐도 역사속으로 스며들어온 것과 같이 웅장하고 멋집니다.

브레이크에듀는 옥스퍼드의 길거리 이름 하나하나도 상당히 흥미로웠습니다.

 

 

그럼 수백년된 이 옥스퍼드가 너무 올드한 느낌일까 걱정하신다면? 그런 걱정은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092년부터 학생들을 위해 최적화해서 만들어진 도시인 옥스퍼드는 지금도 도시의 웅장하고 역사적인 분위기와 다르게 젊음 그 자체입니다.

이 언발란스한 모습이 더욱 매력적인 거 같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한잔 마시러 들어가도 팀프로젝트 수업을 위해 토론하는 젋고 유쾌한 대학생들을 만날 수 있는 옥스퍼드! 공부할 마음이 뿜뿜 솟구치지 않나요?

 

옥스퍼드에서 공부하는 어학연수! 물론 특별함이 있어야겠죠!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에서는 학구열이 넘치는 옥스퍼드에서의 6개월간 ESL을 공부하고 캠브리지 시험인 FCE와 CAE를 준비하는 시험준비반 코스로 패키지를 구성하였습니다.

 

저희 브레이크에듀의 경험담이나 다른 패키지 들에 FCE와 CAE에 대한 설명이 여러번 있어서 다른 패키지들을 이미 보신분들은 이게 어떤 시험인지 이해하고 계실 듯 합니다.

그러나 처음 부신 분들을 위해 좀 더 설명드릴께요!

 

 

 

먼저 캠브리지 시험은 토익, 토플, 아이엘츠 같은 공인영어시험으로 캠브리지대학에서 주관하는 유럽에서는 가장 보편화된 영어점수입니다.

유럽학생들은 이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영국어학연수를 하는 학생들도 있을 만큼 다른 공인영어시험과 다르게 유럽학생들의 참여도가 높아 국적비율도 매우 다양한 편입니다.

 

캠브리지 시험은 레벨에 따라 여러단계가 있지만 가장 많이 선택하는 시험은 FCE와 CAE입니다.

 

FCE (First Certificate in English)

FCE는 캠브릿지 시험을 처음 접해보는 분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중상급 학생들을 위한 시험 준비코스로 대부분 기존에 어학연수 경험이 없을 경우 ESL 이후 선택하십니다.

다만 FCE 수업에 참여했던 학생들 중 영어 실력이 완전 초보의 경우 1년의 연수를 계획하고 마지막에 레벨이 되서 수강할 정도로 상당히 수준있는 시험준비코스입니다. 그러나 현재 왕초보가 아니라면! 6개월 안에도 취득한 학생들도 상당수 있는 만큼 도전해 볼만 합니다.

가끔 너무 쉽게 생각하시고 ESL 수업을 열심히 안들으셔서 레벨 업이 안돼 FCE 수업 수강에 실패하시는 경우도 있어 미리 알려드려요. FCE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시험합격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업분위기를 위해 코스 자체의 수강 시 영어레벨에 대해 철저하게 확인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대신 그 만큼 수업 만족도는 높습니다.

이번 6개월 패키지에서 ESL 이후 FCE까지 듣는다면 정말 알차게 공부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FCE 시험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다면 클릭▶ 

 

 

CAE (Cambridge English: Advanced)

CAE는 어학연수 동안 취득할 수 있는 가장 높은 단계의 캠브리지 시험 공인점수 입니다. CPE라는 더 높은 단계가 있지만 실질적으로 취득하는 사람들이 없어 대부분의 교육기관에서 개강하지 않고 있고 CAE 만으로도 영어실력을 평가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브레이크에듀 학생들의 경우도 1년에 전체에서 CAE를 취득한 학생들은 10명 미만으로 손에 꼽습니다. 대부분 어학연수 경험이 있거나 토익 토플 등 다른 공인 영어점수의 높은 점수를 갖추고 있는 분들, 혹은 이미 외국계회사등을 다니며 영어로 기본적인 소통이 가능한 학생들입니다. 그만큼 CAE 취득은 어려운 편입니다. 만약 영어에 대해 자신이 있다면 도전해 보실 수 있답니다. 저희 브레이크에듀에서 응원할께요!

 

CAE 시험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다면 클릭▶

 

캠브리지 시험 준비코스는 시작일이 정해져있고 보통 10~12주간 운영됩니다. 앞에 ESL을 할 경우까지 고민해서 스케줄을 짜야하니 저희 브레이크에듀에 빠른 상담 부탁드려요. 

현재 레벨상태와 출국 시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시험과정 수강 가능성 여부와 부킹가능한지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영국어학연수를 준비하다보면 어디서 부터 어떤 방식으로 플랜을 짜고 도시를 선택해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영국특가 패키지는 어찌보면 영국어학연수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시하는 샘플이며 가이드라인입니다.

영국 전문 브레이크에듀는 이와 같은 패키지 왜에 학생들 개개인에 성향에 맞춰 최고의 결과치를 낼 수 있는 플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학생분들 중 대부분이 상담에 오고 나서 영국에 대해서 이렇게 자세히 상담받은 것은 처음이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 거의 비슷비슷한 학원에 판에 박힌 메뉴얼대로 상담하기 때문에 학생들도 "긴가 민가"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영국은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도시들이 곳곳에 있고 저희 브레이크에듀의 수속생들의 피드백들도 정말 다양합니다. 

영국 어학연수 준비하시는 분들, 단순 할인 뿐 아니라 현재 최고의 프로모션으로 갈 수 있는 가성비 굳! 어학원까지 진짜 상담을 받고 싶으시다면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에 문의주세요.

 

 

 


  1. 런던 1존 인지도 높은 상급어학원

    Views4990
    Read More
  2. 런던1존 중심 상급학원 스페셜 패키지

    Views1884
    Read More
  3. 런던 외곽 만족도 Good

    Views1021
    Read More
  4. 런던 2존의 역사적인 분위기

    Views3115
    Read More
  5. 브라이튼 학습분위기 좋은 상급어학원

    Views1852
    Read More
  6. 브라이튼 중소규모의 가족적인 분위기

    Views920
    Read More
  7. 학습환경좋고 프랜들리한 어학원

    Views1811
    Read More
  8. 영국중부의 매력적인 도시 리버풀

    Views1840
    Read More
  9. 런던에 버금가는 상업도시 맨체스터

    Views893
    Read More
  10. 세계적인 대학도시 옥스포드

    Views1172
    Read More
  11. 한국인 거의 없는 북부의 중급도시 리즈

    Views1516
    Read More
  12. 스코틀랜드의 수도 에딘버러

    Views1057
    Read More
  13. 잉글랜드 북부 뉴캐슬어학연수

    Views31
    Read More
  14. 영국남부 바닷가 소도시 본머스

    Views33
    Read More
  15. 비교적 생활물가가 저렴한 이스트본

    Views31
    Read More
  16. 중부의 역사적인 소도시 체스터

    Views26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