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Extra Form
패키지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omaju/products/7656903438

 

몰타패키지 1000 (1).png

 

꽃샘추위가 다시 찾아오고 있는 요즘! 이런 날씨를 맞이할때 마다 따뜻한 몰타나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당장 떠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데요!! 실제로 브듀와 같은 생각을 하는 친구들이 있는지 점점 몰타어학연수와 필리핀어학연수 대한 많은 문의들이 꾸준히 있답니다! 오늘은 그래서 따뜻한 나라! 아름다운 몰타어학연서와 필리핀어학연수에 대한 설명을 해드릴게요!

 

먼저 필리핀어학연수는 어학연수계의 스테디셀러라고 불릴정도로 정말 많은 학생들이 어학연수를 알아볼때 가장 먼저 알아보는 지역이자 가장 많은 학생들이 가는걸 볼 수 있는 곳인데요! 그렇다면 필리핀어학연수는 왜 어학연수계의 스테디셀러가 됐을까요? 브레이크에듀가 생각하기에는 어학연수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성비가 가장 좋은 어학연수 지역이기 때문이 아닐까 해요! 유럽에 비해 저렴한 비용은 물론 필리핀어학연수 하면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중 하나인 1:1 수업까지! 필리핀어학연수만큼 가성비 좋은 어학연수 지역이 없다보니 아무래도 꾸준히 사랑받는게 아닐까 해요!

 

필리핀어학연수는 1:1 수업을 통해 학생의 듣기, 말하기 실력을 정확하게 평가하는 것은 물론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만큼 단기간에 실력을 끌어올리기 가장 적합한 어학연수라고 할 수 있어요! 더불어 1:1 수업이기때문에 학생 개개인의 실력에 맞게 수업이 진행되며 주변의 눈치를 본다거나 할 일이 없다보니 꾸준히 자신감을 가지고 영어로 이야기 할 수 있는 환경이라 영어로 대화하는것이 어색하거나 눈치보는 친구들에게는 필리핀어학연수의 1:1 수업이 딱인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하나 더! 필리핀하면 사실 어학연수를 생각하는 학생들에게도 유명하지만 여행이나 휴양지로도 유명하잖아요! 저렴한 생활 물가와 다양한 액티비티! 특히 섬나라인만큼 여행과 휴양으로도 많이 찾는곳이 필리핀인데요! 그만큼 필리핀어학연수 하는 기간동안 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도 많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필리핀어학연수 기간동안 즐기기에 가장 대표적이라고 할 수 액티비티는 역시 해양 액티비티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파라세일링, 체험 다이빙, 바나나보트, 호핑투어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있는 만큼 필리핀어학연수 기간동안 평소에 하고 싶었던 해양 액티비티를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다는것도 가장 큰 장점이죠!

 

실제로 필리핀어학연수를 다녀 온 친구들의 후기를 보면 주말 액티비티에 대한 이야기도 볼 수 있답니다!

 

필리핀어학연수 후기 보기 :)

 

다음 함께 나눌 이야기는 몰타어학연수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몰타는 우리나라에서 어학연수보다 더 유명했던건 신혼여행지로 더 유명했었죠! 지금은 이혼한 브레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브란젤리나 커플이 신혼여행을 즐긴 곳으로 헐리웃 배우가 선택한 신혼여행 지역으로 너무 유명해졌구요! 브레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주연이자 안젤리나 졸리가 감독으로 제작한 영화 바이 더 씨 영화를 제작함으로써 몰타가 헐리웃 배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다는 사실에 관심이 높아지기도 했었는데요!

 

사실 몰타어학연수는 신혼 여행지로 유명해지기 전부터 어학연수 지역으로 유명했던 시절이 있었답니다! 이유는 역시 아름다운 풍경때문이 아닐까 하는데요! 몰타하면 떠오르는 아름다운 지중해 바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는 유물들과 세계사 적으로 의미있는 장소들! 지중해 한 가운데 위치한 만큼 다양한 국가의 침략에 의해 어울어진 독특한 문화까지! 정말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은 곳이 몰타어학연수랍니다!

 

 

 

 

 

몰타어학연수를 떠나는 친구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은 무엇보다 경험이 아닐까 해요! 몰타는 지중해 한 가운데 위치하고 있는 만큼 가까운 유럽으로 여행가기도 쉽구요! 또 몰타안에서보 보고 즐길거리가 다양하기 때문에 다양한 문화를 보고 경험할 수 있다는게 몰타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해요!

 

그리고 또 하나 더! 몰타 역시 바다를 가까이 하고 있기때문에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필리핀어학연수와 몰타어학연수의 차이점이자 공통점이 바로 이 해양 액티비티가 아닐까해요! 필리핀어학연수는 바다를 언제든지 갈 수 있지만 아무래도 필리핀어학연수의 특성상 주말을 이용해 차를 타고 나가야 하는 부분이 있는만큼 수영장이 있는어학원이 많구요!

 

몰타어학연수의 경우에는 사방이 바다다 보니 언제 어디서든 바로 바다로 달려 나가 바다 수영을 즐기는 친구들을 쉽게 볼 수 있답니다! 더불어 어학원마다 차이가 있긴 하지만 보트위에서 열리는 파티라던지 바닷가에서 열리는 바베큐 파티 등 이국적인 파티문화를 즐길 수 있기도 하죠!

 

몰타어학연수 후기 보기 :)

 

하지만 무엇보다 이런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서는 열려있는 마음과 기본적인 영어 실력은 필수겠죠? 그런 친구들을 위해 필리핀어학연수에서 2개월 동안 영어에 대한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3개월의 몰타어학연수 기간동안 유럽 여행은 물론 몰타의 자연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브레이크에듀의 5개월의 알뜰한 패키지!! 
 

고민하지말고 고고씽!!!!

 

 

 

 

 

 

 

 


  1. 필리핀 3+캐나다 6 총 9개월 899만원

    Category캐나다 Views750
    Read More
  2. 몰타2개월+영국6개월 845만원

    Category영국 Views466
    Read More
  3. 몰타3개월+런던3개월 549만원

    Category영국 Views407
    Read More
  4. 필리핀2개월+뉴질랜드6개월 743만원

    Category뉴질랜드 Views731
    Read More
  5. 필리핀2개월+뉴질랜드3개월 528만원

    Category뉴질랜드 Views1160
    Read More
  6. 학비+기숙사 필리핀2개월+미국2개월 660만원

    Category미국 Views623
    Read More
  7. 필리핀2개월+미국6개월 951만원

    Category미국 Views469
    Read More
  8. 필캐 학비+숙소 6개월 총포함 801만원

    Category캐나다 Views1615
    Read More
  9. 필리핀2개월+캐나다3개월 연계연수 515만원

    Category캐나다 Views3383
    Read More
  10. 필리핀3개월+아일랜드6개월 705만원

    Category아일랜드 Views661
    Read More
  11. 필리핀2개월+아일랜드6개월 649만원

    Category아일랜드 Views524
    Read More
  12. 필리핀+몰타 8개월 1109만원

    Category몰타 Views437
    Read More
  13. 필리핀3개월+몰타3개월 930만원

    Category몰타 Views929
    Read More
  14. 필리핀+몰타 총5개월 780만원

    Category몰타 Views752
    Read More
  15. 필리핀2개월+호주3개월 508만원

    Category호주 Views807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