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Extra Form

8.jpg


케이스 바이 케이스지만 보통 호주 한달 여행 비용은 약 500만원 정도인데요. 한달에 500만원으로 호주 한 국가 여행하느니 그 비용으로 호주와 필리핀 두 국가를 경험하며 어학연수다녀오는 것은 어떨까요? 


필리핀어학연수 2개월 + 호주어학연수 3개월, 총 5개월 어학연수 비용으로 두 국가 해외 경험은 물론 영어실력까지 겸비할 수 있는 필리핀 호주 연계연수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 2개월은 필리핀의 유명한 휴양지이자 어학연수지, 또는 가족연수지로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는 세부에서 진행할 수 있는데요. 

세부는 세계적인 관광지로 주변에 다양한 편의시설, 리조트, 바다 등 공부하면서 휴양도 즐길 수 있는 필리핀어학연수지역으로 많이들 찾고 계십니다. 

특히 세부에는 다양한 필리핀어학원들이 자리잡고 있어서 어학연수 목적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어학원의 폭도 넓습니다. 

호주로 넘어가기 전에 필리핀에서 영어 기초를 다지고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필리핀에서는 필리핀의 스파르타 시스템으로 단기간에 빠른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이 프로그램에서 진행할 수 있는 세부어학원에서는 하루 최대 12시간의 스파르타식 수업으로, 영어실력과 함께 필리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수업을 들을 수 있는데요. 

필리핀어학연수의 최고의 강점인 1:1 수업을 하루 4-5시간 진행하며, 소그룹 수업, 학생 개인별 체계적인 관리, EOP(English Only Policy) 시행 등 최고의 강사진들이 세심하게 관리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다량의 1:1 수업 및 소그룹 수업과 스파르타 시스템으로 더욱 세세하고 확실하게 본인의 영어실력을 개선해나갈 수 있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는 위 커리큘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침부터 밤 늦게 까지 타이트하게 돌아가기 때문에 스케줄만 잘 따라가도 2개월이라는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필리핀어학연수 후 호주어학연수 생활은 어떨까요~?



상기 프로그램은 호주 브리즈번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 브리즈번 같은 경우, 워낙 아름다운 도시로 유명하죠! 퀸즐랜드주에서 가장 인구가 많고 호주에서 3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브리즈번은 아름다운 골드코스트와 선샤인코스트 해변이 가까워서 백사장이 넓게 깔려 있는 눈부신 해변에서 휴양을 하면서 어학연수를 즐길 수 있는데요. 1년 365일 중 300일 이상이 맑은 날이고 겨울에도 20도 이하로 잘 내려가지 않아 정말 공부하기 딱 좋은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있어서 호주어학연수로도 선호도가 높은 편입니다. 평화로우며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갖추어져 있고, 무엇보다도 경치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필리핀에서는 경험해보지 않았던 생활을 누리며 호주어학연수 생활을 하실 수 있는데요. 필리핀에서 영어실력을 어느 정도 키워놨으니 호주에서 말문을 트는 것은 식은 죽 먹기! 

다양한 국적비율을 가지고 있는 호주에서 먼저 적극적으로 친구들에게 말도 걸어보고 같이 흥미롭고 재미있는 액티비티 활동도 하면서 호주의 문화와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호주에서의 경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2개월 공부하고 호주에서 3개월 동안 필리핀에서 다진 탄탄한 기초의 날개를 펼쳐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브레이크에듀와 함께 성공적인 연계어학연수에 도전해보세요! 







  1. 필리핀 3+캐나다 6 총 9개월 899만원

    Category캐나다 Views750
    Read More
  2. 몰타2개월+영국6개월 845만원

    Category영국 Views466
    Read More
  3. 몰타3개월+런던3개월 549만원

    Category영국 Views407
    Read More
  4. 필리핀2개월+뉴질랜드6개월 743만원

    Category뉴질랜드 Views731
    Read More
  5. 필리핀2개월+뉴질랜드3개월 528만원

    Category뉴질랜드 Views1160
    Read More
  6. 학비+기숙사 필리핀2개월+미국2개월 660만원

    Category미국 Views623
    Read More
  7. 필리핀2개월+미국6개월 951만원

    Category미국 Views469
    Read More
  8. 필캐 학비+숙소 6개월 총포함 801만원

    Category캐나다 Views1615
    Read More
  9. 필리핀2개월+캐나다3개월 연계연수 515만원

    Category캐나다 Views3383
    Read More
  10. 필리핀3개월+아일랜드6개월 705만원

    Category아일랜드 Views661
    Read More
  11. 필리핀2개월+아일랜드6개월 649만원

    Category아일랜드 Views524
    Read More
  12. 필리핀+몰타 8개월 1109만원

    Category몰타 Views437
    Read More
  13. 필리핀3개월+몰타3개월 930만원

    Category몰타 Views929
    Read More
  14. 필리핀+몰타 총5개월 780만원

    Category몰타 Views752
    Read More
  15. 필리핀2개월+호주3개월 508만원

    Category호주 Views807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