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세계적인 에이전트 페어인 ICEF 참여를 통해 다양한 학교관계자들과 새로운 프로그램 및 변경사항에 대해 빠르고 정확하게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 브레이크애듀는 매년 ICEF 에이전트 페어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서울 뿐 아니라 타 지역 세미나도 참여하고 있는데 이와 같은 세미나를 통해 세계의 교육 트랜드와 변화를 이해하는데 상당한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매년 참가하다보면 한국의 유학원 중 실질적으로 참가하는 유학원은 거의 몇군데 밖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교육 컨설팅을 하는 유학원이 학교들과 미팅을 하지 않는 것은 제대로된 정보를 알고 있지 못하다는 뜻과 일맥상통합니다.

브레이크애듀는 항상 최신 정보를 통해 각 학생들의 니즈에 맞는 컨설팅을 하기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ICEF 브레이크애듀.JPG


DSC05371.JPG



?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