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Extra Form
패키지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omaju/products/7541279395

몰타패키지 1000 (2).png

 

 

 

 

몰타는 어떤곳일까요? 몰타는 지중해의 중앙부에 위치한 남유럽의 섬나라로 정식 명칭은 몰타 공화국이랍니다. 공용어로는 몰타와 영어를 쓰고 있어서 어학연수 지역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죠! 몰타는 총 6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가장 메인이 되는 섬은 남부의 몰타 섬과 북쪽의 고조섬으로 크게 볼 수 있답니다! 

 

몰타는 지중해 한 가운데 있는 섬으로 주변이 모두 바다이긴 하지만 해변이 있는 바다는 그리 많지 않아요! 해안선의 대부분이 절벽으로 이루어져 있기때문인데요! 이런 자연 환경과 지중해 상 위치때문에 몰타는 요새의 기능이 충분했죠. 그래서 다양한 국가에서 몰타를 차지하기 위해 침략하기 시작했고 그 결과 영국의 식민지 시절을 거치게 되었죠! 그래서 현재까지도 몰타의 언어는 영어가 국가 공용어로 지정되어 있답니다!

 

더불어 다양한 유럽 국가에서 유명한 휴양지이자 관광지이다 보니 많은 관광객이 몰타를 찾아오는데요! 그 덕분인지 몰타는 유럽 연합 국가들 중에서도 외국어 구사율이 가장 높은 나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답니다!

 

 

 

 

 

 

몰타는 세계사를 엿볼 수 있는 국가이기도 한데요! 지중해에서는 유례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고고학적 유적이 풍부한 곳으로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는 선사시대의 무덤인 하이포게엄과 신석기 시대 사원, 바로크풍의 수도 발레타까지 볼거리가 다양한것도 몰타어학연수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죠! 이 멋진 풍경과 문화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6개월정도는 몰타어학연수를 생각하는 것이 좋겠죠?

 

몰타어학연수하면서 관광까지했던 후기!

 

 

 

 

 

 

 

몰타어학연수중인 친구의 리얼 후기인데요! 진짜 유럽에 있구나 하는 느낌!!!!! 바로 이 느낌때문에 몰타어학연수를 선택하는 친구들도 있을텐데요! 많은 유럽 학생들이 몰타어학연수를 찾아오는 만큼 다양한 유럽의 문화는 물론 다양한 유럽 친구들과 사귀면서 몰타어학연수 기간동안 주말이나 방학을 이용해서 어학원 친구들에게 초대를 받아서 유럽 여행을 하는 친구들도 있는만큼 진정한 유럽을 느끼고 싶다면 몰타어학연수가 딱 좋은것 같아요!

 

아름다운 유럽의 문화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몰타어학연수 6개월 함께 준비해보는건 어떨까요?
 


  1. 몰타 상급어학원 학비 숙소 3개월 480만원

    Views1470
    Read More
  2. 몰타 중급어학원 학비+숙소 2개월 340만원

    Views2310
    Read More
  3. 필리핀2개월+몰타2개월 620만원

    Views1042
    Read More
  4. 필리핀+몰타 총5개월 780만원

    Views989
    Read More
  5. 필리핀3개월+몰타3개월 930만원

    Views1257
    Read More
  6. 필리핀+몰타 8개월 1109만원

    Views77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