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1.jpg


가장 많은 분들이 계획하는 어학연수 기간은 1년입니다. 실제로 영어로 기본적인 소통을 하는 수준을 위해서는 1년정도가 적당합니다.

저희 브레이크에듀 유학센터에서도 1년 이상 어학만 한다는 것은 집중도가 떨어진다고 생각해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도 어학 자체에 투자하는 시간은 1년정도로 잡으라고 조언합니다. 그 이상의 원어민에 준하는 영어실력은 사실 그 지역에서 오래 살고 다양한 환경과 상황을 접하면서 자연스러워지는 것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럼에도 1년 어학연수는 적어도 해외대학에 가거나 외국인가 업무를 할 때 어느정도의 의사소통이 될 수 있는 기간이라는 생각이 되며 최대한 집중할 수 있는 기간이 아닌가 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1년의 어학연수 이후 대학에 진학하거나 원하는 공인점수를 취득하는 등 소통을 위한 영어사용을 할 수 있는 수준까지 올라가는 경우를 상당히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름 길다면 긴 기간 1년 계획을 어떻게 짜야하며 비용은 얼마나 들지 고민이 되시죠?

그래서 브레이크에듀에서 좀 더 알차게 뉴질랜드어학연수 1년을 계획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시험준비과정 또는 전문과정 프로그램으로 실력 다지기


기본 과정인 General English 프로그램을 이수하면서 기초를 잘 마련하였다면, 심화 과정인 시험준비나 전문과정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영어실력을 증명 할 수 있는 자격을 얻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Cambridge 시험 중에서도 FCE / CAE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영어 레벨을 증명하기 좋은 과정으로, 심도있는 수업과 학업 분위기로 만족도 역시 높습니다. 진짜 영어공부 한다! 라는 기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는 테솔, 통번역, 인턴쉽, 비즈니스와 같은 전문 과정을 통해 스펙도 쌓고 자격증을 취득하여, 향후 원하는 방향으로 취업하실 수 있습니다. 


상기 프로그램 역시 ESL뿐 아니라 레벨에 따른 전문과정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목적에 맞춰 선택이 가능합니다.


중간에 전문과정으로의 전환은 한번씩 오는 슬럼프를 이기고 새로운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브레이크에듀 상담선생님과 상담하실 때 "현재 대학생이어서 공인점수를 획득하고 싶다"거나, "취준생이라 비지니스 쪽으로 공부해보고 싶다"거나, 혹은 "추후 영어과외나 영어강사쪽으로도 생각하고 있어 테솔을 공부하고 싶다"거나 구체적으로 문의하시면 어떤 식으로 1년의 공부를 계획해야할 지 구체적으로 같이 고민하고 플랜을 짜 드립니다.



뉴질랜드어학연수 1년 비용은 얼마나 들까요?



뉴질랜드는 카테고리1에 속한 어학원에서 14주 이상 등록으로 하게 되면 학생부지로도 주당 20시간의 아르바이트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1년 장기어학연수라면 아르바이트를 통해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장기어학연수만의 장점이란 뉴질랜드어학원은 수강 기간이 길어질 수록 학비가 저렴해집니다. 

1년이라는 긴 기간이라 할지라도 뉴질랜드만의 혜택을 통해 비용은 충분히 줄이실 수 있답니다. 


브레이크에듀에서 준비한 뉴질랜드어학연수 1년 마스터 프로그램 1044만원으로 비용에 대한 고민은 이제 그만 하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1에 속하는 뉴질랜드어학원 1달 학비가 보통 100만원 이상임을 생각한다면, 브레이크에듀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이 얼마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 되어 있는지 알 수 있을 거에요. ^^



뉴질랜드 영어완전 마스터! 합리적인 비용과 우수한 시설의 최상급 어학원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선택이 가능합니다.

상기 패키지에 관한 궁금증은 언제든 브레이크에듀에 문의 주세요





  1. 뉴질랜드 영어완전 마스터 1년 1044만원

    Views2054
    Read More
  2. 뉴질랜드 스피킹마스터 3개월 277만원

    Views2046
    Read More
  3. 오클랜드 가성비 최고 6개월 501만원

    Views3029
    Read More
  4. 잡서포트 패키지 334만원

    Views1038
    Read More
  5. 알바보장 패키지 337만원

    Views1330
    Read More
  6. 필리핀2개월+뉴질랜드3개월 528만원

    Views2174
    Read More
  7. 필리핀2개월+뉴질랜드6개월 743만원

    Views1745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