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1-1.jpg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영향력을 갖춘 국가인 미국은 한국과도 정치, 경제, 사회적으로 가장 밀접한 국가입니다.

이 때문에 전통적으로 유학을 생각하면 대부분 미국으로 가는 것이 일반적이고 특히 석박사 이상의 학위를 취득하신 분들은 미국에서 공부를 하셨기 때문에 미국에서 어학연수나 유학을 했다는 것은 국내에서 특히나 좋은 인상을 줄 수 밖에 없습니다.


이와 같은 미국이라는 국가가 주는 긍정적인 이미지는 실제 미국에서 공부하신 분들이 그 만큼 좋은 경험과 도움이 되는 경험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미국은 한마디로 정의 내리기 어려운 다양한 모습을 갖춘 국가입니다.

한국과 달리 이민자의 나라인 미국은 다양한 인종과 문화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지리적으로도 환경적으로도 심지어 날씨와 시차조차 다른정도로 미국은 같은 국가이면서 전혀 다른 국가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미국을 영어로 말하면 United States  미합중국,이며 이는 50개의 주와 특별구 1개로 이루어진 연방제 공화국이라는 뜻입니다.

이 때문에 연방법 외에 주 별로 법이 다릅니다.

그 만큼 한국가이면서 다른 국가 같은 느낌이죠!


이번에 소개하는 미국 어학연수 패키지는 미국의 우수한 어학원에서 공부하며 도시이동이 가능한 과정입니다.

아무래도 이렇게 다른 미국에서 여러 지역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분들은 참 많습니다.

예를 들어 동부의 뉴욕에서 3개월을 공부하고 서부의 샌디에고에서 3개월을 보내고 싶다거나. 유럽사람들이 많은 마이애미에서 공부하고 대학중심의 도시 보스톤에서 공부하는 등 미국의 다양한 모습 또한 좋은 경험이라는 생각에 도시이동을 선호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 지금 말씀드린 동부, 서부, 남부 지역은 정말 다른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이와 같은 대표적인 소시들 외에 아름다운 소도시인 산타바바라, LA 생활권인 산타모니카, 유럽적인 분위기의 포틀랜드 등 정말 많은 도시들이 있습니다.


times-square-2835995_960_720.jpg


chicago-890354_960_720.jpg


추천 대도시 :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시카고

한국의 서울과 부산 등 대도시의 분위기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약간은 빡빡한 듯 하지만 전형적인 도시생활을 선호하시는 분들께서 좋아하실 듯 하고 다양한 문화체험과 레스토랑 클럽 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전체적으로 물가가 조금 비싸고 대도시이다보니 치안도 아주 좋은 편은 아닙니다.

특히 뉴욕과 샌프란시스코는 미국의 가장 큰 대도시로 다양한 어학원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물론 그 만큼 한국인 비율이 높은 도시이기도 합니다. 말 그대로 대도시에서는 미국의 경제, 산업, 정치, 문화 등 전반적인 이해를 하고 경험할 수 있는 지역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추천 중도시 : 산타모니카, 샌디에고, 마이애미, 보스턴
수년간 미국 상담을 하면서 사실상 가장 살기 좋으면서 심심하지 않고 전반적인 피드백이 좋은 도시들은 중급규모의 도시들입니다.
개인적인 선호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대체적으로 중급규모의 도시들은 어느 정도의 문화체험이 가능하며, 다운타운과 주거지역 간의 거리가 멀지 않아 생활하기에 편리합니다.
또한 주요 어학원들이 대부분 고르게 배치되어 있어 어학원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중급 도시의 경우 큰 단점은 없으며 각 도시별로 색깔이 확연히 차이가 나기 떄문에 저희 브레이크에듀에서는 상담 시 각 도시별 차이점을 세세히 알려드립니다.
위에 추천한 4개의 도시 모두 비슷한 구석이라고는 거의 없는 너무 다른 분위기의 도시이기 때문에 잘 맞는 환경을 갖춘 도시를 선택하는 것이 만족도를 높이는 주요방법입니다.
저희 브레이크에듀에서 각 지역별 학생들의 생생한 경험담과 운영진들이 직접 방문했던 자세한 탐방기들이 있으니 비교해 보시면 비록 한국과 너무 다른 환경이긴 하지만 조금은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anta-barbara-734358_960_720.jpg


추천 소도시 : 포틀랜드, 산타바바라, 포트로더데일, 메디슨
미국은 워낙 큰 나라이고 수 많은 소도시가 존재합니다. 다만 인종별 혹은 경제적인 수준 및 사회적 지위를 기준으로 커뮤니티가 형성되어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제대로된 정보 없이 소도시를 가게되면 낭패를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브레이크에듀에서 상단에 추천한 도시들은 대체로 백인위주의 치안이 좋고 아름다운 도시들입니다.
역시나 4개의 도시 모두 전혀 다른 지역에 위치하고 있기 떄문에 날씨와 환경적 차이가 큽니다.
그럼에도 소도시들은 친절한 사람들과 조용한 분위기, 작은 다운타운 특히나 일부 도시들은 숙소와 학원간의 거리가 매우 짧아 도보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물가 또한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전체적으로 대중 교통이 아주 원활하지는 않습니다.


브레이크에듀는 미국의 주요 지역들을 직접경험하고 2008년부터 많은 피드백을 받으며 각 지역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미국어학연수에서 6개월이면 사실 정말 일부만 경험할 수 있을 정도로 적은 시간이지만 그래도 최대한 알차게 계획해서 영어공부 뿐 아니라 미국이 도대체 어떤 나라이길래 이렇게 세계 최강국이 되었는지를 경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희 브레이크에듀에서 도와 드릴께요




  1. 미국 상급어학원 6개월 856만원

    Views1570
    Read More
  2. 미국서부 무비자 3개월 어학연수 398만원

    Views1551
    Read More
  3. 영어+인턴쉽 6개월 835만원

    Views856
    Read More
  4. 미국 어학연수 6개월 701만원

    Views1737
    Read More
  5. 필리핀2개월+미국6개월 951만원

    Views999
    Read More
  6. 학비+기숙사 필리핀2개월+미국2개월 660만원

    Views2338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