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어학연수 하는 동안 담당선생님과 꾸준히 연락하는 상담보다 수속 이후 더욱 친해지는 브레이크에듀
조회 수 63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미국유학원  브레이크에듀 입니다.
오늘은 미국대학부설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계시는 브듀학생분의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브듀학생분은 샌디에고대학부설인 UCSD어학원에서 공부하고 계시는데요. 미국대학부설어학연수 생활은 어떤지 브듀 학생의 후기로 이야기 나누어 보도록 할게요~!

1.jpg


2.jpg


브듀 학생분의 후기를 들려드리기에 앞서 미국대학부설 UCSD어학원은 어떤곳인지 소개 먼저 해드릴게요. 

UCSD(University of California San Diego)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학 샌디에고 캠퍼스로 2만 5천 여명의 규모의 대형 종합대학교입니다.  1959년 세워진 UCSD 대학교는 UC버클리, UCLA와 함께 미국 상위권 대학들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5명의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할 만큼 뛰어난 프로그램과 우수한 교사진들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UCSD는 대학부설 어학원인 만큼 아카데믹한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말하기 수업보다는 쓰기, 읽기, 듣기의 수업 분량이 많아 영어레벨이 낮은 학생보다는 일정 수준의 레벨을 가진 학생들, 대학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공부하기에 좋은 어학원 입니다. 

UCSD대학부설 어학원은 Certificate Program을 제공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매니저먼트, 프로젝트 매니저먼트, TEFL 코스등이 있고 10주 부터 9개월 기간의 프로그램으로는 TOEFL, IELTS 등 일정 시험점수가 있어야 수강이 가능합니다.

그외 과정으로는 Academic English, Caonversation, Conversation and Fluency, Medical English, English for Pharmaceutical Studies, Englsih for Engineering and Technology, Legal English for Business, University Preparation Academy 등이 있습니다. 

특히, UCSD 대학부설어학원은 4주 단위의 단과 과정도 개설되어 있으며, UCSD대학교 도서관 과 운동시설 등 부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현지 대학생들과 함께 미국 대학 캠퍼스 생활을 경험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샌디에고 UCSD대학부설어학원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브듀 학생분의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그럼 이제 브듀 학생분의 후기를 이야기 해보도록 할게요~!

제목-없음-1.jpg
브듀학생분은 UCSD 대학부설어학원에서 현재 Intensive Academic English (집중영어) 수업을 듣고 계시는데요. 숙제도 많고 시험도 많이 봐서 심적으로 부담이 되어 놀때마다 불안하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대학부설어학원은 일반적으로 영어회화 중심의 수업보다는 리딩이나 라이팅에 중점을 두고 대학에서 접할 수 있는 아카데믹 위주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보니 숙제나 시험이 많은거 같아요.  
그래도 그만큼 영어실력이 늘 수 있으니 스트레스 받더라도 조금만 참아 보아요~~
브듀학생분 숙제도 많고 시험도 많이 봐서 심적으로 불안해서 늦게 까지는 못놀지만 친구들과 파티도 하고 클럽도 가신다네요.^^ 
공부를 아예 놔버리는 친구들도 있다는데 브듀 학생분은 스트레스 받더라도 두가지를 놓치지 않고 계시네요.ㅋㅋㅋ  대학생이 아니라서 많이 지치시는거 같은데...이제 또 적응하면 괜찮아 지실거 같아요.^^

5.jpg


브듀 학생분은 비즈니스 반으로 옮기고 싶으신거 같은데..레벨이 107되어야 하고 다른 시험점수가 있어야 가능하다네요. 
아래 표를 보시면 107레벨정도면 IELTS 6.0점수는 있어야 수업을 들을 수 있다네요.ㅜㅜ 

6.jpg


지금 브듀 학생분이 듣고 계시는 인센시브 수업도 어렵다는데 비즈니스 수업은 얼마나 어려울지 생각만해도 머리가 아프긴 하네요.ㅎㅎㅎ
브듀학생분 현재 듣고 계시는 반에서 좀 더 공부하시고 어느정도 실력을 쌓으신 후에 다시 생각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 여기까지 브듀 학생분의 미국대학부설어학연수 샌디에고 UCSD후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미국대학부설어학연수를 선택하시는 경우는 대학을 목표로 하거나 현지 대학생들의 대학문화를 경험해 보고 학구적이고 아카데믹한 수업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선택하시는거 같아요.  
브듀 학생분이 공부하고 계시는 샌디에고어학연수 지역은 미국에서 물가가 저렴한 편이며, 좋은날씨,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는 곳이에요.
또한, UCSD대학부설어학원은 샌디에고 라호야 라는 시내와는 떨어진 아름다운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어 도시생활과 여가 생활을 동시에 즐기실 수 있는 최적의 어학연수 지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나에게 잘 맞는 클락 & 바기오 리뷰

    Date2019.07.10 Category필리핀 Views190
    Read More
  2. 스피킹이 늘었어요! 호주 시드니 ilsc 후기

    Date2019.07.10 Category호주 Views250
    Read More
  3. 네일도 해주는 홈맘과 함께라서 행복해요 #오클랜드

    Date2019.07.10 Category뉴질랜드 Views179
    Read More
  4. 세부 아이브리즈 만족해요

    Date2019.07.09 Category필리핀 Views314
    Read More
  5. 브리즈번 적응중! 즐거운 browns어학원 후기

    Date2019.07.09 Category호주 Views228
    Read More
  6. 런던 저렴한 어학원 후기

    Date2019.07.02 Category영국 Views417
    Read More
  7. 클락 cip어학원 마냥 좋아요

    Date2019.07.01 Category필리핀 Views267
    Read More
  8. 오클랜드 도미니언어학원 홈스테이 연장했어요

    Date2019.07.01 Category뉴질랜드 Views270
    Read More
  9. 퀸즈타운은 역시 맑고 깨끗하네요~

    Date2019.06.20 Category뉴질랜드 Views175
    Read More
  10. 만족스러운 브리스톨어학연수 #홈스테이 #ELC어학원

    Date2019.06.17 Category영국 Views210
    Read More
  11. 캐나다 가기 전 필리핀에서 3개월 공부한 후기

    Date2019.06.11 Category필리핀 Views320
    Read More
  12. 웰링턴 NZLC어학원 생활 & 홈스테이

    Date2019.05.28 Category뉴질랜드 Views196
    Read More
  13. 미국유학원 대학부설어학연수 후기 - 샌디에고어학연수 UCSD

    Date2019.05.28 Category미국 Views633
    Read More
  14. 즐거운 아일랜드 생활!

    Date2019.05.24 Category아일랜드 Views169
    Read More
  15. 더블린어학연수 부촌지역에서 생활하기!

    Date2019.05.24 Category아일랜드 Views329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 Next
/ 18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