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호주1.jpg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 소지자 분들이나 학생비자로 가시는 분들 중에 데미페어에 대해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신편인데요. 

그이유는 무엇일까요?


호주로 가서 데미페어를 하게 되면 숙소나 번거롭게 일자리를 따로 구할 필요없이 현지 가정에서 가사 일을 도우며 그에 대한 보상으로 무료 숙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데미페어가 장점만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기 때문에, 정확히 페미페어가 무엇인지, 비용은 얼마나 들어가는지 확실하게 알아보고 준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데미페어가 어떤것인지 더 정확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데미페어란(Demi Pair) 란?


호주어학연수 중인 학생 혹은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온 학생들이 호주 현지 가정의 일원이 되어 가사업무 보조 및 아이들을 케어하며 무료 숙식을 제공 받으면서 생활하는 것을 말합니다.  

호주는 법적으로 16세 이하의 아이를 보호자 없이 집에 두는 것이 불법입니다. 

호주의 경우 맞벌이 부부나 싱글맘 및 싱글대디가 많다보니, 부모가 직장에 나가는 동안 아이를 보살펴 줄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데미페어와 같은 프로그램이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데미페어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가정의 일원'이 된다는 것이지 단순히 유모나 가사도우미의 개념이 아닙니다.

또한, 홈스테이 + 가서업무가 아니라 보육이라는 막중한 의무가 있기에 너무 가볍게 생각하고 시작하면 안되며, 책임감이 뒤따르는 일이므로, 조건을 맞추기 전 본인의 성향 파악이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데미페어의 경우는 하루종일 아이를 돌봐야하는 오페어와는 다르게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시간에는 호주어학원에서 공부하고 저녁타임에만 아이들을 돌봐줍니다.  
앞서 말했듯이 성향과 조건만 맞는다면, 비용을 아껴 공부와 일을 병행해야 하는 호주워킹홀리데이 분들이나 학생비자 소지자 모두에게 정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데미페어는 오전 8시 30분 부터 오후 1시 또는 2시 30분까지 해당 수업 시간에 열심히 공부하고 이후에 가정으로 돌아가 보육 및 가사 업무를 하는데 주당 20시간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세부적인 부분은 탁아, 학교픽업, 아이방 청소, 세탁과 가사가 있으며 그에 대한 보상으로 숙박과 식사를 제공 받게 됩니다. 

데미페어의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18세 ~35세 사이의 호주어학연수 학생
- 보육 경험이 있어야 함
- 최소 중급 수준의 영어 실력
- 유요한 운전 면허증 소지자 선호

아무래도 데미페어는 아이를 돌보는 일이므로 너무 영어실력이 초급이거나 보육 경험이 전무하다면 곤란할 수 있겠죠?

아이를 좋아하고 집안일이 부담스럽지 않은 성향의 상기 조건을 만족하신다면, 호주워킹홀리데이로 또는 학생비자 소지자 분들 중 호주어학연수를 3개월 하면서 데미페어를 진행해 보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이번 호주어학연수와 데미페어 패키지는 알뜰 패키지로 만들어 비용 걱정도 줄이실 수 있습니다. 

호주 데미페어 프로그램이 더 궁금하시다면, 브레이크에듀로 직접 질문해주세요! 좀 더 상세하게 안내해드리 겠습니다. 

브레이크에듀와 함께 효율적이고 실속있는 호주어학연수 그리고 호주워킹홀리데이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1. 필리핀2개월+호주2개월 373만원

    Views1367
    Read More
  2. 어학연수3개월+호텔인턴쉽 395만원

    Views1009
    Read More
  3. 바리스타5주 163만원

    Views1327
    Read More
  4. 어학연수12주+데미페어 363만원

    Views1237
    Read More
  5. 호주 테솔 8주 253만원

    Views1077
    Read More
  6. 상급어학원 12주 256만원

    Views1282
    Read More
  7. 필리핀3개월+호주3개월 620만원

    Views1432
    Read More
  8. 필리핀2개월+호주3개월 508만원

    Views1198
    Read More
  9. 호주 상급어학원 6개월 580만원

    Views836
    Read More
  10. 호주 중소도시 6개월어학연수 495만원

    Views1159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