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어학연수 하면 단연 시드니가 떠오르실거예요. 하지만 호주를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다른 호주 도시에 매력에 빠져서 결정하기 어려울 수 있답니다^^
어학연수 지역은 국가 선택도 중요하지만 도시도 중요합니다. 보통 비용 부분을 신경을 많이 쓰시는데 국가보다 도시별로 따져보았을 때 더욱 정확합니다.
또한 같은 국가여도 어떤 어학원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또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비용 측정이 어렵답니다. 뿐만 아니라 어학연수를 위해 어학연수 목적, 성향, 기간 등
따져봐야할 요소들이 많기 때문에 더욱 세세하게 어학연수 지역을 선정해야합니다.
그래서 브레이크에듀에서는 국가별, 도시별, 기간별, 학습목표별로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는데요!
오늘은 호주6개월어학연수 중소도시에서 알차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려합니다.


호주 중소도시 6개월어학연수는 먼저 브리즈번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브리즈번은 시드니와 같이 다양한 호주어학원들이 위치하고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또한 어학원들은 시티에 대부분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어학연수와 함께 워킹홀리데이를 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시드니 다음으로 브리즈번이 워홀지로 가는 곳이기도 하죠.
이 프로그램은 브리즈번 도심 중심부에 위치한 브리즈번어학원에서 이루어지는데요! 주말과 휴일에 주변 지역 및 바이런베이, 골드코스트까지 여행이 가능한 교통 편의 지역이기도 하기 때문에 인기가 좋습니다.


바이런베이는 브리즈번에서 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호주에서 가장 해가 빨리 뜨는 곳으로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할 수 있고 외국인들은 물론 현지인들에게 유명한 관광도시이자 소도시로, 유럽과 남미 학생들의 비율이 높고 아시아 비율이 낮은 편입니다. 서핑과 함께 음악을 좋아하신다면 매력적인 호주 바이런베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