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바리스타 5주.jpg


호주는 1년에 약 10억잔 이상의 커피를 소비한다고 할 만큼 커피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프랜차이즈점은 물론이고 골목 사이사이 로컬 카페가 즐비한 것만 봐도 호주에서 얼마나 커피를 사랑하는지 여실히 느껴집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으면서 소비가 많아지고 소비가 많아지면서 공급도 자연스럽게 높아지기 마련이죠.

그러다 보니 호주는 호주워킹홀리데이로 혹은어학연수 과정으로도 호주 바리스타과정도 인기가 높은 편입니다.

일할 수 있는 카페나 레스토랑도 많고 일자리를 채울 바리스타에 대한 교육도 체계적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호주 바리스타 자격증을 소지하면 일자리 구하기도 수월해지고 높은 시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호주워킹홀리데이 분들께서 많이 선택하고 계시는데요.

바리스타과정으로 추천하는 지역은 시드니, 멜번,브리즈번,골드코스트가 있습니다.

이 지역들은 카페가 많고 그만큼 일자리가 풍부해 바리스타 과정을 이수한 후 바로 구직 연결이 수월해 집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로 바리스타 하려고 하는데 어학연수를 꼭 해야하나요? 이렇게 물어 보시는 분들 계시는데요.

만약 호주의 카페 주인 혹은 매니저라면, 영어를 잘한다면 상관없지만 영어 실력이 낮고 바리스타 경험도 없는 사람을 쉽게 고용하려고 할까요?

아마 어려운 일일 거에요!


특히 요즘에는 영어실력이 출중한 분들도 많아서, 높은 시급의 일자리 경쟁이 치열하고 있습니다.

이런 현실을 파악하지 못한다면, ‘맨땅에 해딩’ 하기에 우리의 시간과 청춘이 아깝지 않을까요?



아래는 바리스타과정 샘플 시간표인데요. 대략 어떤것들을 배우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은 커피에 관한 전반적인 이론, 커피만드는 방법, 손님 응대 요령 및 라떼 아트 스킬, 에스프레소 머신 다루기, 커피 로스팅 준비, 에스프레소 메뉴 익히기 등필요한 실용적인 내용들을 배우게 됩니다.



주당 30시간 중 20시간은 특화 영어수업, 10시간은 실습으로 발란스를 맞춰 제공하며, 실제 채용으로 이어지게끔 식품 안전 위생부터 커피, 주류에 대한 서비스교육까지 확실하게 이루어 집니다.

또한, 어학연수 기간동안은 학원 내 카페에서 바리스타 체험을 통해 실무능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만, 이번 바리스타과정은 실무와 바로 연결이 되어 어느정도 영어 실력이 준비되어야 수강이 가능한데요.

Pre-Intermediate 레벨 이상이나 학원 영어 시험을 통과해야 합니다.


호주에서 바리스타를 꿈꾼다면 브레이크에듀에서 준비한 바리스타과정 5주 가성비 좋은 패키지로 바리스타가 되어 보세요~~!


바리스타과정이 패키지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브레이크에듀로 문의주세요.





  1. 필리핀2개월+호주2개월 373만원

    Views1367
    Read More
  2. 어학연수3개월+호텔인턴쉽 395만원

    Views1009
    Read More
  3. 바리스타5주 163만원

    Views1327
    Read More
  4. 어학연수12주+데미페어 363만원

    Views1237
    Read More
  5. 호주 테솔 8주 253만원

    Views1077
    Read More
  6. 상급어학원 12주 256만원

    Views1282
    Read More
  7. 필리핀3개월+호주3개월 620만원

    Views1432
    Read More
  8. 필리핀2개월+호주3개월 508만원

    Views1198
    Read More
  9. 호주 상급어학원 6개월 580만원

    Views836
    Read More
  10. 호주 중소도시 6개월어학연수 495만원

    Views1159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