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7.jpg



필리핀어학연수가 꾸준하게 인기가 높은지도 벌써 10여년이 되었습니다. 여전히 인기 해외 어학연수 지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다량의 1:1 수업소규모 그룹수업이 바로 필리핀어학연수의 가장 큰 장점이죠. 이러한 장점을 발판 삼아 현재는 상당히 체계적이고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 대만, 중국, 일본 그리고 러시아 등 점차 다양한 국적비율의 학생들이 모여 공부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른 영어권 국가로 어학연수를 가기 전에 저렴한 비용으로 단기간 영어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단계로 필리핀어학연수가 매우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에듀도 과거에 필리핀어학원을 운영하면서 필리핀어학연수의 선행 효과를 직접 두눈으로 보고 경험해보았습니다. 

그래서 가장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계시는 필리핀어학연수 3개월 + 호주어학연수 3개월 패키지를 여러분들께 소개드리고 싶습니다. 


호주어학연수를 하기 전에 필리핀어학연수 3개월을 선행하는 경우에는 일반 어학연수도 많지만 호주워킹홀리데이를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는 더욱이 영어실력이 필수인데, 호주어학연수를 바로 시작하게 되면 필리핀연계연수를 하는 것보다 비용이나 시간이 더 많이 들기도 하고, 적응을 하기에 힘이 들 수도 있어서 사전에 필리핀에서 영어 기초 실력을 쌓아 놓고 자신감을 향상시킨 후 호주로 떠나는 것이죠!



필리핀에서의 3개월 어학연수는 너무 타이트하지 않은 세미 스파르타 시스템의 수업으로 1:1 수업과 1:4 그룹수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어학연수를 가기 전에 그룹수업에 대한 적응력도 기르고 영어 기초 실력을 쌓기에 부담스럽지 않게 지낼 수 있습니다. 



호주어학연수 3개월은 필리핀에서 쌓은 실력을 바탕으로 언어의 기본 영역인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의 기술과 문법, 어휘 등의 스킬들을 학습하여 실생활에서 적용 가능한 소통 방법을 습득합니다. 이때 필리핀어학원에서 3개월 동안 쌓은 실력이 있기 때문에 호주어학원에서 보다 높은 레벨을 받으며 수업을 들을 수 있는데요. 높은 레벨의 수업을 듣게 될 경우, 더욱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의사소통의 기회가 많이 주어지게 됩니다.  




또한 호주의 경우 기후도 좋아서 언제든 좋은 날씨 환경에서 어학연수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호주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호주 최대 규모 현대 미술관, 라이브 음악, 카페, 레스토랑, 퀸 스트리트 몰, 골드 코스트,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등의 해변, 명소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필리핀에서 경험해보지 못했던 더욱 다채롭고 색다른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트한 필리핀어학연수의 스파르타 시스템이 부담스럽거나, 호주어학연수의 장기간의 학습이 어려우신 분들께 이 패키지가 도움이 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브레이크에듀를 통해 질문해주시고요! 필리핀 어학연수 3개월 + 호주 어학연수 3개월 ! 알뜰하고 가성비 높게 어학연수 진행해보세요~





  1. 필리핀2개월+호주2개월 373만원

    Views1367
    Read More
  2. 어학연수3개월+호텔인턴쉽 395만원

    Views1009
    Read More
  3. 바리스타5주 163만원

    Views1327
    Read More
  4. 어학연수12주+데미페어 363만원

    Views1237
    Read More
  5. 호주 테솔 8주 253만원

    Views1077
    Read More
  6. 상급어학원 12주 256만원

    Views1282
    Read More
  7. 필리핀3개월+호주3개월 620만원

    Views1432
    Read More
  8. 필리핀2개월+호주3개월 508만원

    Views1198
    Read More
  9. 호주 상급어학원 6개월 580만원

    Views836
    Read More
  10. 호주 중소도시 6개월어학연수 495만원

    Views1159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