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미국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가족연수 한달살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영국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준비,어학연수,캐나다,캐나다어학연수비용,미국어학연수,미국어학원,미국어학연수준비,미국비자,미국,미국어학연수비용,호주어학연수,호주어학원,호주어학연수준비,호주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어학연수준비,필리핀가족연수,필리핀영어캠프,필리핀조기유학,필리핀유학,필리핀,필리핀어학연수비용,필리핀어학연수추천,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워킹,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워킹홀리데이 가족연수 영국어학연수준비 영국어학연수추천 런던어학원 뉴질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어학연수비용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몰타어학연수추천 몰타유학원 몰타가족연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9.jpg


호주는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고 일자리도 많아 워킹홀리데이로도 많이 가시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호주는 한국과 반대의 계절인 남반구로 한국이 추운겨울이면 여름이라 겨울에 호주어학연수를 가신다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으며, 여름에는 더운 한국을 떠나 호주에서 덥지않은 여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호주는 오세아니아의 대표적인 영어어학연수 국가로 아시아권과 가깝고 다른 영어권 국가인 뉴질랜드와도 가까이에 있습니다. 

남반구에 위치하고 있는 호주는 한국과 2시간 정도 시차로 호주에서 어학연수를 한다면 한국 생활과 크게 다르지 않은 한국의 생활패턴으로 생활이 가능합니다. 



특히, 호주는 학생비자로도 합법적으로 아르바이트가 가능해 경제적인 부담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학생비자로 2주에 40시간 아르바이트가 가능해 생활비도 벌고 현지에서 일하면서 경력도 쌓고 실제 호주에서 사회생활을 하며 호주문화와 언어를 경험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상기 패키지로 소개해 드리는 어학원은 시드니와 브리즈번, 골드코스트에 센터를 두고 있습니다. 

상급어학원인 만큼 다른 호주어학원들과는 차별화된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프로그램은 영역별로 진행하고 있어 많은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보통 호주어학연수 기관에서 첫날 페이퍼나 스피킹 테스트의 전체적인 부분의 평균을 내어 반 편성을 진행하는것 과는 달리 문법, 말하기,쓰기, 읽기 영역을 세분화로 나누어 각각 평가를 합니다. 그리고 그 영역을 나누어 각 레벨을 세분화하여 개인별 맞춤 수업을 제공하고 있는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프로그램 소개 


UFO Use, Focus, Option의 약자로, 호주어학원 만의 독창적인 교육 시스템입니다. 

일반적인 어학원에서는 모든 영역의 평균으로 반배정을 하는 것과 달리, 문법, 쓰기, 읽기, 듣기, 말하기 각 영역별 테스트가 이루어 지는데, 각 영어별로 본인 레벨에 맞는 수업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즉, UFO 영어를 통해 본인의 수준에 맞는 문법, 쓰기, 읽기, 듣기, 말하기 기술을 습득해 체계적으로 실력을 쌓아 나갈 수 있도록 지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주 담임선생님의 Progress 상담으로 학원 관련 피드백도 받을 수 있고 약점과 보완해야 할 강점은 심화할 수 있는 맞춤형 시간표를 짤 수 있어 학생들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서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어학연수 하는 기간 동안 학습계획을 잘 짜는 것도 중요한 사항 중 하나인데요.

세심하고 체계적인 학업 관리를 통해 영어의 모든 영역에서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상급어학원에서 영어의 자신감을 키워보시는건 어떨까요?
호주 상급어학원 6개월로 구성한 프로그램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브레이크에듀로 문의 주세요.






  1. 필리핀2개월+호주2개월 373만원

    Views1367
    Read More
  2. 어학연수3개월+호텔인턴쉽 395만원

    Views1009
    Read More
  3. 바리스타5주 163만원

    Views1327
    Read More
  4. 어학연수12주+데미페어 363만원

    Views1237
    Read More
  5. 호주 테솔 8주 253만원

    Views1077
    Read More
  6. 상급어학원 12주 256만원

    Views1282
    Read More
  7. 필리핀3개월+호주3개월 620만원

    Views1432
    Read More
  8. 필리핀2개월+호주3개월 508만원

    Views1198
    Read More
  9. 호주 상급어학원 6개월 580만원

    Views836
    Read More
  10. 호주 중소도시 6개월어학연수 495만원

    Views1159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1.11.6 Layout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