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란

뉴질랜드는 지구상에서 마지막으로 발견된 생명의 땅입니다.
뉴질랜드는 야외활동의 천국입니다. 장엄한 자연 풍경, 무성한 숲, 놀랄만한 야생생물, 쾌적한기후가 바로 천국을 만들어 주는 요소들이죠. 뉴질랜드는 또한 긴장을 풀고 완전한 휴식을 할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뉴질랜드는 다양하고 세련된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친절하고 개방적인 뉴질랜드 사람들은 서로를 포용할 줄 알고 낮선 외국인에게도 친근합니다.이와 같은 성형을 통해 뉴질랜드에서 자연적, 문화적, 예술적인 아름다움을 한꺼번에 경험 할 수 있습니다.

● 우수한 교육
뉴질랜드는 문맹자가 거의 없고 6세부터 15세까지의 학생들에게 무상 의무교육을 실시하는 교육 선진국 중 하나입니다. 또한 뉴질랜드 교육부(NZQA)는 그 어떤 국가보다 강력한 교육 정책과 관리를 하고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모든 뉴질랜드의 교육기관들은 뉴질랜드 교육부가 지침한 규정을 정확히 준수해야하며 매년 철저한 감사를 통해 교육의 질을 유지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 안전한 국가
뉴질랜드는 전원적인 분위기의 적은 인구수로 인해 치안이 매우 잘 되어 있는 국가입니다. 또한 전반적인 복지정책이 우수한 편이어서 비교적 삶이 질이 높은 편이어서인지 대체로 사람들의 성향이 매우 평온하고 친절합니다. 범죄율도 매우 낮으며 사회적 규칙을 준수하는 분위기로 인해 어학연수 및 유학기간동안 안전하게 생활하실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디플로마 코스
뉴질랜드의 모든 교육과정은 뉴질랜드교육부(NZQA)의 기 준에 맞춰 허가를 받고 운영됩니다 우리가 흔희 생각하는 어학원 또한
교육부 기준에 따른 다양한 과정을 개설하고 있으며 과정의 구성에 따라 학위 수준이 구분됩니다. 따라서 영어연수 후 학생의 선호도에 따른 과정이수가 가능하며 2년미만의 다양한 디플로마 코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비자 발급이 비교적 쉬운 국가
뉴질랜드는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현지에서 학생비자 취득이 가능한 국가입니다. 또한 한국에서 학생비자 취득도 비교적 쉬운 편이어서 공부하고자하는 이유와 재정만 확실하다면 쉽게 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유학 후 이민이 가능
뉴질랜드는 국토에 비례해 인구수가 많이 적기 때문에 꾸준히 이민을 받고 있는 국가입니다. 특히 유학 후 이민 비자의 경우 영어권 국가 중 현재 가장 취득 가능성이 높은 국가 중 하나이기 때문에 공부한 후 현지 정착까지 고려하신다면 택하실 만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nz_info.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