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주요도시 별 어학원 ::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조회 수 111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가장 잘 알려진 필리핀어학연수 소도시로는 일로일로, 바콜로드, 다바오가 있습니다.


"일로일로"는 교육도시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이 때문에 어학연수지로 유명지기도 했습니다. 유명 대학들이 몰려 있어 면학분위기가 좋고 도시 분위기도 깨끗해서 공부 환경이 잘 갖춰진 곳으로 평가받습니다. 

보라카이와 매우 가까워 주말이나 홀리데이를 이용하여 보라카이 여행을 떠나기도 좋습니다. 


"바콜로드"는 필리핀 정부 국민 생활 만족도 조사 1위에 선정됐을 정도로 도시 자체가 깨끗하고 활기찬 곳입니다. 학원 수는 많지 않지만 도시 분위기에 맞게 시설이나 환경이 좋고 강사의 퀄리티도 높은 편입니다.

세부의 번잡함이나 바기오의 조용함의 절충 지역으로 각광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다바오" 역시 깨끗하기로 유명하며 현지인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두테르테 대통령이 시장을 연임했던 곳으로도 유명한데, 그로인해 최초의 금연 도시이자 공권력이 잘 유지되는 현대도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캐나다와 같은 911 서비스가 가능하여 안심하고 필리핀어학연수 및 여행을 할 수 있는 지역입니다.


일로일로 & 바콜로드 & 다바오 커리큘럼 별 주요 어학원



일로일로 & 바콜로드 & 다바오 가는 법

일로일로

바콜로드

다바오


일로일로 & 바콜로드 & 다바오 지리

일로일로는 필리핀 서비사야 지방에 속한 일로일로 주의 주도로, 서비사야 지방의 행정 중심지 역할을 합니다. 파나이 섬 끝에 자리하여, 일로일로 지역의 고유어로 '코를 닮은' 이라는 뜻을 지녔습니다.


바콜로드는 필리핀 중부 비사야 제도 네그로스 섬 서북부 해안에 위치한 도시로, 서네그로스 주의 주도입니다. 네그로스 섬 지방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비사야 제도에서 세부 다음으로 큰 도시입니다. 동남쪽으로는 세부, 북서쪽으로는 일로일로가 위치합니다.


다바오는 필리핀에서 두 번째로 큰 민다나오 섬 남동쪽, 마닐라로부터 남동쪽 946 km 거리에 위치합니다. 디바오 시는 총 11개의 행정 구역과 183개의 공동 사회로 나뉘며, 잘 정리된 도시와 함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천연 자원이 공존해 있습니다.

프란시스코 방고이 국제공항이 있어 싱가포르, 인도네이사 등의 교통로의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일로일로 & 바콜로드 & 다바오 날씨

일로일로 & 바콜로드도 전형적인 필리핀 휴양지 날씨로 1년 내내 고온다습하며, 우기인 6~11월 사이 비가 많이 내립니다. 다만, 세부처럼 대부분의 학원과 쇼핑몰 등지에서 에어컨을 사용하므로, 얇은 긴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바오는 1년 내내 온화한 기후이며, 적도에 가깝고 산으로 둘러싸여 태풍의 영향이 없고 건기나 우기도 없습니다. 한해 평균 기온은 20~30도로 계절 간의 차이는 크지 않은 편입니다.


일로일로 & 바콜로드 & 다바오 교통정보

일로일로, 바콜로드, 다바오 모두 다른 필리핀 지역과 마찬가지로 지프니가 가장 대중적이며, 외국인들은 택시를 많이 이용합니다.

또한 세 지역 모두 트라이시클도 운영하는데, 가까운 곳이나 소수 인원이 움직이기에 적합합니다. 다만 비용을 흥정해야 하므로, 대신 택시나 GRAB 카를 이용하길 추천합니다.

다바오의 경우 외곽 도시로 이동 시에는 버스나 밴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일로일로 & 바콜로드 & 다바오 즐기기

일로일로

* Boracay White Beach

- 세계 3대 해변 중 하나로 선정된 화이트비치

* St Anne Parish Church

- 역사적인 교회 건축물



바콜로드

* New Government Center

- 세바콜로드 시의 랜드마크

* San Sebastian Cathedral

- 네그로스섬 최초의 석조건축물



다바오

* Mount Apo

'- 모든 산의 아버지'의 뜻을 지닌 인기 있는 등산 장소

* Samal Island

- 무인도 원형이 남은 해양레포츠의 천국


?

  1. 세부 Cebu

    필리핀어학연수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도시는 단연 "세부" 입니다. 한국내 가장 잘 알려진 관광지로, 수년간 가장 많은 한국인들이 찾는 만큼 인지도도 높습니다. 또한 세부는 도시 자체가 적당한 사이즈의 컴팩트함 덕분에 생활이 편리하고, 공항이 위치한 ...
    Views1591
    Read More
  2. 바기오 Baguio

    "바기오"는 필리핀어학연수로는 세부 다음으로 잘 알려진 도시입니다. 스파르타 시스템을 처음으로 도입하여 학업분위기가 우수하고, 1년 내내 덥지 않은 날씨로 공부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자랑합니다. 또한, 이렇다 할 유흥문화가 없고 46개의 종합대학이 위...
    Views1332
    Read More
  3. 클락 Clark & 수빅 Subic

    "클락"은 한국과 직항으로 갈 수 있는 도시로 골프와 여행, 어학연수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간혹 유흥의 도시 앙헬레스와 묶어 생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앙헬레스와는 10 Km 떨어져 있으며 분위기도 사뭇 다릅니다. 클락은 앙헬레스와는 다르게 매우 현대적...
    Views1304
    Read More
  4. 일로일로Iloilo & 바콜로드 Bacolod & 다바오 Davao

    가장 잘 알려진 필리핀어학연수 소도시로는 일로일로, 바콜로드, 다바오가 있습니다. "일로일로"는 교육도시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이 때문에 어학연수지로 유명지기도 했습니다. 유명 대학들이 몰려 있어 면학분위기가 좋고 도시 분위기도 깨끗해서 공부 환...
    Views111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