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캐나다 런던 

캐나다의 공업도시 중 하나로 미국의 디트로이트에서 가장 처음으로 물류가 도착하는 도시입니다.

런던(London)


인구 약 48만명

교통 London Transit이라 불리는 버스 시스템이 운영

       런던교통정보보기


캐나다 온타리오 주 남서지방에 위치하는 중심도시입니다. 숲의 도시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미들섹스 카운티의 사무소 소재지인 런던시는 비록 카운티 사무소가 남아있지만, 미들섹스 카운티로 부터 정치적으로 분리된 자치구입니다. 런던은 1801년과 1804년 사이에 유럽인들이 처음 영구 정착하였고, 1826년 마을이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런던은 주위의 많은 소규모 지역 사회를 합병하면서 가장 큰 사우스웨스턴 온타리오 자치구로 성장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는 회사인 3M, 조미료 생산업체인 McCormic, 양조회사Labatt, 군수 산업체인General Dynamics, 독일계 자동차 문짝 제작회사Brose, Big Blue Bubble, 보험회사 London Life, 주방용 카운터제작회사 인 한국계Hanwha 등이 런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런던은 Fanshawe 대학과 웨스턴온타리오 대학교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이 학교들은 런던시의 연구와 문화 활동에 대한 명성에 기여하였고 런던시는 많은 음악과 예술 전시를 계최합니다. 

런던의 페스티발들은 관광산업에 기여하지만, 경제 활동은 운송 생산품, 보험 그리고 정보 기술에 중심을 둡니다. 런던은 토론토, 디트로이트 그리고 사니아를 연결하는 401번과 402번 고속도로의 교차점에 위치하여 물류가 이동하는 주요한 요충지이기도 합니다

런던 동영상으로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