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대학 입시정보

조회 수 37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의 캐나다대입 전문프로그램인 BUPP의 경우 8기 학생들의 2020년 대입합격결과가 꾸준히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 얼리위주로 발표가 나기 때문에 더 기다려야하지만 15개 이상의 합격사례가 나온 상태입니다.

BUPP도 이번 기수가 8기인 만큼 선생님들도 입시에 대한 노하우가 많이 쌓여있고 아이들도 열심히 으쌰으쌰 하고 있으니 꼭!! 좋은 결과가 나오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이 BUPP 프로그램을 하면서 캐나다대학에 관해 상당히 많은 정보를 오픈하였는데요.

사실 6기 까지만 해도 캐나다 대학에 대한 인지도가 낮아서 정보를 많이 오픈해도 큰 문제가 안되었습니다. 그러나 7기부터 크레딧스쿨 (국제학교)에 가면 캐나다 명문대에 무조건 갈 수 있다는 과장 광고가 성행하면서 BUPP에서 정보를 오픈한 대학과 전공에 엄청나게 학생들이 몰리기 시작하더라구요.


토론토대학교.jpg


아무래도 국내에서 토론토 직영점에 원장님들이 (권태원, 데이비드) 직접 관리하는 프로그램은 BUPP가 유일하다보니 BUPP에서만 대학과 전공에 대한 디테일한 합격수기가 나오고 설명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캐나다대학을 잘 모르는 유학원들이나 경험이 부족한 국제학교들이 BUPP 학생들의 합격수기와 원장님의 칼럼, 그리고 대입결과를 참고해서 상담하고 어플라이를 하는 듯 합니다.

실제로 BUPP학생이 한국인 최초로 입학한 대학의 전공에 다음해에 갑자기 한국학생들이 몰린 사례가 여러번 있었습니다.

문제는 이 때문에 BUPP학생들의 입시가 더욱 치열해지는 결과를 낳아서 7기 부터는 더이상 새로운 대학과 전공을 인터넷상에 오픈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번 8기의 입시를 진행하고 나오는 합격결과를 보면서 BUPP에서 오픈했던 대학과 전공은 입시 난이도가 상당히 높아지고 공개하지 않은 대학과 전공들은 여전히 기존과 비슷한 난이도로 진행이 되네요.

재미있게도 비슷한 디테일의 전공들을 봐도 BUPP에서 오픈한 전공만 몰리고 거의 흡사하지만 다른 전공들은 여전히 잘 모르는 게 신기합니다. BUPP원장님들의 경우 비슷해 보여도 각 전공별 디테일이 워낙 다르고 같은 이름의 전공도 각 대학별 디테일이 다를 경우 전공상담을 통해 좀 더 세분화된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나다대학에 대해 수년간 직접 어플라이를 하고 학생들과 소통하는 데이비드원장님과 권태원원장님은 당연히 캐나다 내에 매우 다양한 대학들과 전공들에 대한 정보가 매년 쌓여갑니다.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들과 소통을 많이 하기 때문에 그 다음해에 그와 같은 소통을 반영해서 전공상담 때 더 도움을 주고, 목표대학에 BUPP가 선배가 있다면 연결해주는 멘토링을 제공합니다.


멘토링.jpg


이런 노하우는 정말 한해 한해 직접 노력하지 않으면 쌓을 수 없는 노하우입니다.

인터넷에 일부를 오픈했을 뿐인데 이렇게 너도나도 몰리는 것을 보며 어떻게 보면 캐나다유학에 관해 진짜 전문가가 없긴 없구나 싶기도 하고 너무 노력없이 다른 사람의 성과에 숟가락을 얹는 형태를 볼때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BUPP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국내 유일하게 원장님들이 직접 관리하는 대입 프로그램인 만큼 BUPP 수속생과 학부모님들은 권태원 원장님과 데이비드원장님의 개인 연락처를 통해 언제든 연락이 가능합니다.

(조기유학을 보낼 때 수속한 유학원의 규모가 크던 작던 원장 번호를 모르고 수속하는 것은 추후 담당직원이 그만뒀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상당히 걱정되는 상황이 나올 수 있으니 꼭! 수속한 유학원의 원장님 연락처를 받아야 합니다.)


캐나다유학의 경우 브레이크에듀는 중학교 - 고등학교2학년(11학년)까지는 BESS프로그램으로 관리하고 고3이라고 할 수 있는 12학년은 BUPP를 통해 별도로 입시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매년 변화하는 캐나다대입! 진짜 전문가와 함께 해주세요.

소중한 자녀들의 중요한 대학입시에 지난 8년의 노하우를 통해 2021년을 시작하는 BUPP 9기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1. 캐나다 고등학교 9월학기 수업예측

    온타리오 주의 경우 캐나다대학 입학 시 훨씬 유리한 교육시스템인 만큼 캐나다고등학교에 재학중인 한국 학생들이 많은 편입니다. 하지만 올해 초 코로나 19 확진자가 증가하면서 모든 공립학교 및 대학 수업이 온라인으로 전환되고 고강도사회적 거리두기로 도시 전체가 Lockdown 이 되다보니 BUPP 학생들도 마찬가지이지...
    Date2020.07.17 Views241
    Read More
  2. BUPP 8기 2020년 대입결과 및 2021 입시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의 캐나다대입 전문프로그램인 BUPP의 경우 8기 학생들의 2020년 대입합격결과가 꾸준히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 얼리위주로 발표가 나기 때문에 더 기다려야하지만 15개 이상의 합격사례가 나온 상태입니다. BUPP도 이번 기수가 8기인 만큼 선생님들도 입시에 대한 노하우가 많이 쌓여있고 아이들도 열...
    Date2020.02.25 Views373
    Read More
  3. 중고등학생 유학비용 & 주요 대학들의 학비

    아무래도 신학기를 준비하는 이 시점 중고등학교 자녀를 둔 부모님들과 학생들은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은 시기입니다. 특히 요즘 국내의 환경적인 요인과 장기불황으로 인해 북미에 위치하여 교육, 환경, 교통, 물가, 취업, 영주권 가능성 등 영어권에서 가장 살기 좋은 환경을 갖춘 캐나다유학에 관해 많은 문의가 있습니...
    Date2020.02.25 Views699
    Read More
  4. 퀸즈대학교 합격 ft. BUPP

    일반적으로 목표 캐나다대학교를 설정하실 때 많은 학부모님들과 학생분들이 토론토대학교와 같이 세계대학랭킹을 기준으로 높은 순위권 대학교를 선호하시는 편입니다. 캐나다조기유학을 가시는 분들의 경우 대학입학 그리고 졸업, 취업까지.. 캐나다에서 정착까지 염두한 장기플랜으로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세계...
    Date2020.02.20 Views977
    Read More
  5. 캐나다유학 워터루대학교 입시대란 팩트체크

    브레이크에듀의 BUPP 권태원 원장님과 데이비드 원장님이 캐나다대학 입시관리와 원서대행을 한지 8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캐나다대학의 경우 한국에 비하면 입시기준이 드라마틱하게 변하거나 복잡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캐나다 역시 입시는 매년 조금씩 기준과 서류, 데드라인 등 변화가 있습니다. 입시만큼은 그래서...
    Date2020.02.19 Views518
    Read More
  6. 대입관리 직영지사 VS 협력유학원 어떤차이일까?

    한국유학원에서 상담을 받은 후 캐나다 현지 도착 후 공항픽업이나 현지정착 서비스에 대한 부분은 "현지유학원" 에서 진행을 하게 되는데요, 현지유학원은 "직영지사" 와 "협력유학원" 2가지 형태로 나눠지게 되는데요, "직영지사"의 경우 한국 에서 직접 캐나다유학원을 운영하는 직영지사의 형태이며 또 다른하나는 한국...
    Date2019.10.21 Views353
    Read More
  7. 캐나다유학 특장점

    지난 6월부터 자사고 재평가에서 여러곳의 지정취소가 나오면서 "수월성교육 VS 평준화교육"이 팽팽히 맞서고 있습니다. 뛰어난 학생을 선별해 뛰어나게 만든다는 "수월성교육"이 중요하다는 입장과 함께 일반고 등록금의 3배가 넘는 등록금을 내야하는 자사고가 고등학교를 서열화 및 계층화시키고 있다는 비판도 만만치 ...
    Date2019.07.31 Views577
    Read More
  8. 크레딧스쿨 1년만에 캐나다대학진학 실패하는 5가지이유

    캐나다유학을 준비하실 때 요즘 크레딧스쿨을 알고 오시는분들이 참 많습니다. 불과 1년 전만해도 크레딧스쿨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부모님들은 대부분 부정적으로 생각하시고 "크레딧스쿨은 재수학원 아닌가요?" 라고 싫어하시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요즘 10학년 11학년에 들어가야 하는 학생들조차 크레딧스쿨을 국...
    Date2018.12.17 Views4777
    Read More
  9. 캐나다 대입실패 최대이유 - IELTS

    캐나다대학 원서접수 시즌이 오면서 오늘은 정말 중요한 부분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진학 상담을 제공하는 유학원들 중에는 고3인데, 혹은 이미 고3을 졸업했는데 "크렛딧 스쿨에서 1년동안 12학년 크레딧만 취득하면 토론토대학교 같은 명문 캐나다대학에 갈수 있다" 라고 상담을 받는 경우가 생각보다 너무 많습...
    Date2018.12.14 Views2442
    Read More
  10. 크레딧스쿨 1년만에 맥길대학교 입학 힘든이유

    캐나다대학교 중 최상급 랭킹을 자랑하는 대학 중 한 곳인 맥길대학교는 매년 학생들이 어플라이하고자하는 대학교 중 한 곳 입니다. 특히 인문학부의 경우 학비가 정말 저렴하고 퀘백주 자체가 아무래도 추후 취업과 영주권이 유리한 부분이 없지않아 있어, 캐나다 정착을 고민한다면 맥길대학교는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Date2018.12.14 Views3348
    Read More
  11. 캐나다 공립고등학교 VS 크레딧스쿨

    캐나다조기유학을 시작하는 학년은 보통 한국의 중 2~3, 고1학년까지가 가장 많은편인데요. 가디언만 지정해 주면 부모동반 없이 유학이 가능하고 특히 대입과 관련해 가장 중요한 시기가 바로 이 시기 이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명문대 진학율이 높아지면서 크레딧스쿨이 명문대 입학을 보장 하는 것 처럼 알...
    Date2018.11.15 Views3179
    Read More
  12. 북미 No1 공대 워털루대학교 Waterloo University co-op 어떻게 진행될까?

    대한민국NO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캐나다대학 공대 워털루대학교 Waterloo University - 어학연수 컬리지 조기유학 University of Waterloo 는 한국의 카이스트나 포항공대처럼 특히 엔지니어링 코업과정으로 특화된 곳으로, 한국에서보다 캐나다 현지에서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명실공히 최고의 캐나다대학교 입니다....
    Date2018.02.21 Views1614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