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와서 운동하는 친구들을 많이 사겼습니다.
정말 놀라운 건 여기는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취미를 가진 사람들이 정말 많다는 것입니다.
엄청 흔합니다. 운동이 일상입니다.
운동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친구사귀기 좋더군여.
하지만 헬스장을 등록하는건 저로서는 돈이 아깝습니다.
허나 헬스장마다 각자 프로모션이 있는데 fitness n fast 경우에는 한명이 회원이면 친구가 따라서 같이 공짜로 운동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에 fitness n fast 에서 같이 운동을 했습니다.
하지만 헬스장 가는데 버스타고 한시간은 아닌 거 같아 아무리 공짜라고 해도 한번만 가고 말았습니다. ㅎㅎ

이번에 간 곳은 fitness n first 입니다
이곳은 처음 게스트 등록을 하면 일주일간 무료로 헬스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운동좋아하는 친구를 따라 fitness n first 방문을 하였습니다
여러 지점이 있는데 처음 방문한 곳은 본다이정션에 위치한 곳입니다.
와! 정말 크기가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그리고 다들 운동하느라 정신없습니다.
몸짱들이 다 집합해있습니다. 몸짱이 되려고 헬스장에 가는건데 이미 몸짱들만 운동하고 있습니다.
정말 여기는 저에게 신세계이고 파라다이스 였습니다.
과연 운동기구는? 음.... 기구도 많고 다양합니다. 하지만 연식은 오래됐습니다. 매트도 낡았고...
하지만 옆에서 운동하는 외국인을 보면 저도 덩달아서 열심히 하게 됩니다.
본다이 정션 fitness n first는 본다이비치로 가려는 사람들이 여기서 먼저 운동하고 비치가서 몸자랑 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몸짱이 많은가 봅니다.

두번째로 방문한 곳은 kings cross 지점입니다.
와 여기는 3층 건물입니다.
유산소층 웨이트층 스트레칭존 이렇게 층별로 있습니다.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하지만 여기서 게이가 많은 지역으로 유명한 만큼 게이들도 정말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남자 둘이서 붙어있는 모습이 여기선 일상입니다.
그런 문화충격만 빼면 정말 시설면에서 최고고 아시안이 정말 많습니다.
본다이 정션에서는 저 혼자만 아시안이었던게 비함 정말 비교가 되는 곳입니다.
여기도 머신도 많고 운동하기에 정말 좋은 최적화된 곳입니다.
혹시나 시드니 헬스장에 방문해보고 싶으시다면
일주일 공짜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저는 본다이 정션을 추천드립니다. 킹스크로스도 좋구요!!^^
이상으로 fitness first 이용 후기였습니다.
※ 브레이크에듀 네이버카페 '호주뽀개기' 에 "보동이" 님께서 작성해주신 글입니다.